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76l

이해감

한국이 나이에 좀 각박해야지 몇 살에 대학 들어가고, 이때 취업하면 늦고, 결혼 하려면 이거 있어야 되고 저거 있어야되고

숨막히잖아... 일단 이 글을 쓰고 있는 나조차도 망했다 이러면서 좌절하고 있는데 한국만 놓고 보면 서른 살에 수명 다 하는줄 알아 진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맞아 사회 분위기가 그런데 그런 생각할 수 밖에 없음 진짜...
1개월 전
익인2
ㄹㅇ
1개월 전
익인3
ㄹ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다들 사귈때 이렇게 야한짓 하는거 였어….?470 05.25 18:1665697 11
일상사람들은 남한테 관심없다는 말 다 구라임ㅋㅋ333 05.25 09:5649329 16
KIA/OnAir ❤️오늘 양햄이 퀄스해준다는데 안타 홈런 쳐주세요 탕탕탕💛 5/25.. 4520 05.25 13:1126825 0
일상울아빠 한달에 천오백 버는데 직업 뭐게??173 05.25 18:4629329 1
한화/OnAir 득지 현진이한테 득지 확실히 해라 240525 달글 득지 5265 05.25 16:3520196 1
초등학생인가 어린 유튜버 아는 사람!! 2:19 5 0
나 왜 자꾸 발에 점이 생기지.....?????????? 2:19 1 0
나 작년까지 나이많은 히키였는데 지금 인턴 3개째 하는 중 2:19 4 0
피부 안 좋았는데 좋아진 꿀팁.... 아닌 꿀팁... 2:19 7 0
항히스타민이 상처 치유에 방해가 될 수 있아? 2:18 5 0
와 침대생활 하다가 바닥에서 진짜 못 자겠다 2:18 9 0
현생이 너무 바쁘면 인티 할 시간도 없다2 2:18 8 0
홍대 옷가게 잘 아는 익 있어..? 2:18 4 0
ㅇㅈ ㅊㄹ이랑 ㅇㅅㅍ ㅈㅈ 느낌 나는 얼굴은 2:17 15 0
너네 짖지랑 생식기 집에서 머라 불러?9 2:17 28 0
이성 사랑방/결혼 결혼은 철 없을때 하는게 낫다는데 겪어보니깐 어느정도 맞는 거 같아… 5 2:16 29 0
27살인데 주택청약 깨는거 오바야...?10 2:16 29 0
일하는중... 2:16 7 0
와 블라인드 줄 보고 ㅈㅅ 생각함1 2:16 38 0
운전자는 멀미안해??2 2:16 19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진짜 안 맞는데5 2:16 27 0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사이비에 빠졌더라 2:15 23 0
네스프레소 캡슐 잘알익들! 2:15 13 0
나 솔직히 지잡 다니는데 울 학교 안다고 해주면 고마움… 10 2:15 32 0
혹시 맘에드는 사람 번따하면 보통 무슨 애기해?? 2: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