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67l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ㅈㄱㄴ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역겹게 귀척함
1개월 전
익인1
댓삭 다 보임 ㅋㄱ 역겹게 귀척하는 애인가보다. 개은ㅅ김 오히려 이 글에 부들대는 게 열등감이세요
1개월 전
익인3
ㄹㅇ
지가 역겹게 귀척하니까 이런글에 긁히지

1개월 전
익인2
귀여워서 미안해
1개월 전
익인3
하나도 안 귀여운데 귀여우려고 애쓰는게 특징
1개월 전
익인4
😗뀨?
1개월 전
익인5
귀여운건 본능으로 느끼는거잖아 난 여자라서 애기나 고양이가 귀여운데, 원래는 안귀여운데 노력형으로 귀여운 행동을 따라하는구나 싶지 그래서 척을 하면 뭔가 부자연스럽고 옹졸하고 답답갑갑해
1개월 전
익인6
얼굴이 안귀여울 때
1개월 전
익인7
노력하는 귀여움임 ㄹㅇ
ㄱ자연스럽게 나오는 귀여움이 아니라 만들어낸

1개월 전
익인8
귀여운 척 하는 게 아니라 귀엽게 태어난건데👉👈
1개월 전
익인9
걍 귀척하는거야
진짜 귀여운애들은 오히려 쿨하드라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마잨ㅋㅋㅋㅋㅋ나 귀요미컬렉턴데 내 친구들이 딱 그래 진심 개개개개개귀여운데 본인들 찐성격은 쿨내 풀풀남 그래서 더귀여운듯
1개월 전
익인10
차라리 대놓고 귀척하는 건 웃기기라도 하지ㅋㅋㅋ 은근히 하고 눈치 쓱 보는 게 느껴짐
1개월 전
익인11
생긴게 안귀여운데 하면 척하는것처럼 보이더라구
1개월 전
익인11
진짜 귀여운애들은 걍 가만히 있어도 귀여움.. 귀여운 동물이나 애기처럼
1개월 전
익인12
안귀엽게 생겨서
1개월 전
익인14
내친구 진짜 생긴거나 성격이나 다 귀여운 타입이고 남자애들한테 인기도 많았는데 반여자애들중에 일부가 오지게 귀척한다고 뒷담 깠었음
1개월 전
익인15
근데 이게 외형이 안귀여워도.. 행동이 귀여운 사람이 있단말임?
걍 외적인 모습 상관없이 본 모습이 그게 아닌데 귀여운척 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16
뭐든 진짜가 아닌 '척'은 상당히 인위적이라서 바로 본능적으로 아는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17
그냥 딱 들었을때 ㅋㅋㅋㅋ귀엽다 이게아니라 ?가 머리에 띄워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진짜 살크업 직빵인 음식 뭐뭐 있냐509 10:2730613 0
일상너네를 살찌운 트라우마 음식 뭐냐156 12:235545 0
일상 훈련병 얼차려로 사망시킨 12사단 현재 분위기224 12:4020622 2
야구/장터🚀❤️오늘... 랜더스 연패끊으면 배민 2만원권... 드려요...🥲108 12:146086 0
KIA/OnAir ❤️보고싶었던 의리가 돌아왔으니 수요타이거즈도 돌아와줘💛 5/29 .. 53 17:331880 0
현실적인 조언 부탁해 .. 18:39 1 0
원래 수면제는 초반부터 처방 잘 안해줘? ㅜㅜ 18:39 1 0
사주 잘 아는사람! 요근래 갑자기 자주 다치는 운도 있어? 18:38 3 0
불안장애 사회공포증 우울증 양극성장애 adhd가 한번에 있을 수 있음?.. 18:38 3 0
얘들아 머먹을까 18:38 4 0
아니 학교 채용 추천 알림 오는데 진짜 개성의없어 18:38 4 0
내 주변 인티제 특 18:38 4 0
서류전형에서 떨어지는 사람 많아? 1 18:38 6 0
해외나가서 하루 데이터 8GB면 충분할까?5 18:38 4 0
너네가 임신했는데 남친이 죽었으면 낙태할 거야?1 18:38 1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1년반 어장에 있다가 사귀게 됐는데(긴 글 주의) 18:38 10 0
이상한 아줌마 다봤네; 18:37 13 0
아 음식 잘못 왔는데 배고파ㅠㅠㅠㅠㅠ 다시 갖다달라고 햇는데 기다려야한다니... 18:37 4 0
진짜 반윤희 바지같은거 유행인가봄...3 18:37 19 0
올영 mfc 일해본 익들 있니 18:37 2 0
허어..청치마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 18:37 4 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너넨 이렇게 오면 뭐라 답장할거야????? 18:37 20 0
아니 친구가 나 보고 표정 좀 밝게 하라는데 18:37 16 0
지 할말만 하고 쏙 가버리는 친구1 18:37 12 0
지성이면 안 좋은점2 18:36 11 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