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703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9
이 글은 2년 전 (2024/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유튜버 중에 비숍이고 1000만에 스우 13분 클리어 했다고 하더라고


720만이 가면 보통 깰 수는 있어?

노말 기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그래?ㅜㅜ 비숍이고 720만인데 컨트롤이 구려서... 지난 주에 600만 정도에 2인으로 가서 깼던 기억이 있거든? 그분이 혼자서도 충분히 깰 거니까 가라 가라 했는데 내가 못 깰 거 같아요 하고 자꾸 빼서 본인 부캐랑 나 같이 데려가줬단 말야ㅜㅜ 나 할 수 있겠지? 데카 까이는 게 아마 심할 텐데 그거 말고 전투력이 딸려서 못 깨지는 않겠지?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ㅇㅇ 1000만 13분도 이상하네 부캐가 1000만비숍인데 노말 2극딜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용사야 혹시 내가 진나 메이플 온지 얼마 안되서 그러는데 2극딜 뜻이 뭐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극딜 2번에 잡는다는뜻임 6차안한 1000만 기준 1페 극딜 2페 평딜 3페 극딜쓰면 대충 죽어 그정도로 노말스우는 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헐 대박이다..... 좋은 정보 감사합이다 혹시 방무 수치나 유니옹 수치 맞춰야 하는 정도가 있을까??

현재 방무 87이고 유니온은 2000이 안될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스우 방무는 92 정도가 평균이고 그 이하로도 잡을 수 있긴 하지만(쓰니 방무로도 잡을 수 있음) 92 채우는 게 좋음 유니온은 딱히 맞춰야 하는 건 없음 걍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 거라 어차피 유니온은 계속 올려야 할 텐데 걍 천천히 해 그리고 720만 투력이면 보통 가엔슬 슬슬 솔플 하는 투력이라(직업차 있을 수도 있음) 노말 스우는 안 잡히는 게 이상한 거야 노말 스우는 전투력 300만에도 20분 정도면 잡히는 보스라 근데 노말 스우를 녹인다고 표현할 정도로 600만이 높은 수치는 아니야 유니온 아티팩트, 컨트롤, 직업, 도핑, 6차에 따라 달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1000만에 13분 엄청 오래걸린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내 부캐 700 언저리인데 10분 안짝으로 잡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내600짜리 불독 부캐는 데카아웃했는데 똥컨 아니었으면 깼을거 같고, 800짜리 비숍부캐는 15분안으로 잡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500만 엔버로 스데합 15분걸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코강 돼있으면 당연히 녹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650 에반으로 5분 안걸림 렙 227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600만 엔버로 3분컷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22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돌스공 카이저 600만 좀 안되는데 나도 2극딜정도 근데 6차있음 6차가 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1000만이면 3~4분이면 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1000만이면 기본이긴한데 전투력이랑 별개로 방무랑 6차 유무에 따라 클탐 조금 갈리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난 못 녹이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1
1:47 l 조회 165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84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2
0:30 l 조회 189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64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3
0:02 l 조회 636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326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706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308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09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397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590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646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698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213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167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568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154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090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425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1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