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25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2년 전 (2024/5/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재밌는 영상도 좋긴 한데 최근 황성빈 인터뷰부터 팀 자이언츠나 덕아웃멘터리 오늘 민석이 토미존극복기까지..물론 덕아웃멘터리는 예전부터 올라오긴 했지만..다큐 느낌에 선수들의 묵묵한 노력이 담긴 이런 영상도 너무 좋은 것 같아ㅠㅜ 롯데를 사랑하게 되.

대표 사진
갈맥1
나도🥹 이런 영상 너무 좋아... 최고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한동희 1루 안되나
18:39 l 조회 1
하 걍 3루 손호영 하면 안됨?? 실책 보기 싫어 진짜
18:37 l 조회 10
ㅡ,,ㅡ 홈런 좀 그만 맞아 이씨3
18:35 l 조회 33
큰방에 끼끼라길래
18:23 l 조회 63
오늘 엥런 깔 사람은?? 5
18:20 l 조회 30
좌완 없으니까 원포 못쓰는건 좋은데
18:14 l 조회 32
오늘 야구 하나?? 1
18:11 l 조회 61
만약에 로비나욱박이 이렇게 돌리잖아 그러면 요일이 고정되는데 2
18:08 l 조회 42
야구하려나..?2
17:57 l 조회 99
아 좀 김태형 나대지마 21
17:20 l 조회 2277
혹시 .. 사직은 비 안 와?7
17:17 l 조회 155
담주 응원타올 주는거 3
17:13 l 조회 118
🌺 260624 달글 // "GO HIGH!” 엘빈아 잘해줘🙏🏻 🍀🥦🥃🍾🌺 188
17:13 l 조회 919
6선발 돌리고 나서 불펜 운용이 한결 수월해진거 아닌가 6
17:08 l 조회 140
태양이 깁스풀었다 5
16:52 l 조회 176
올스타 투표결과 진짜 투명하다 8
16:39 l 조회 308
우리 작년에 몇명이나 갔지1
16:35 l 조회 128
우리 올스타 감추 몇명가려나 7
16:27 l 조회 199
예스 드림 외야수 중에 선수단 투표 3번째로 많이 받았구나,,,6
16:20 l 조회 253
작년에 줄세우기한다고 욕바가지로먹은거생각난나11
16:13 l 조회 108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