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37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1
이 글은 2년 전 (2024/5/08) 게시물이에요

a랑 b랑 싸우는데 a가 알고보니 녹음함

왜 녹음했냐니까 싸울때 어떤말해놓고 자기는 그런말한적 없다고 발뺌하거나 인지조차 못하는 사람들 있어서 b가 그런 말 한적없다고하면 증거 제시하려고 녹음했다더라

자기는 싸울때,다른 중요한순간에 바로 녹음한대..그거 제시하면 상대방 말문 막힌다고

그리고 녹음함으로서 자기자신의 문제도 고칠수있다고 흥분하면 지는건데 녹음한다는걸 인지할때부터 자기는 차분해지고 말실수 줄이고 훨씬 유리해진다고

좀 별나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좀 무섭긴 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이하긴하당 근데 뭐 자기가 포함된 대화면 상관은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무슨 설명을 덧붙이든 걔랑 필요 이상으로는 가깝게 안 지낼 듯.. 음침하게 느껴져 ㅜ 막말로 그거 지울지 어디에 백업해 둘지 모르는 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정직하고 똑똑했으면 자기가 왜 그런짓까지 하겠냐
고의로 발뺌하거나 싸우느라 흥분해서 10초전에 본인이 한말도 기억 못하는 멍충이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다 어쩌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정 사람이 그런 식으로 구는 게 너무 심해서 걔랑 싸울 일 있으면 그렇게 한다 < 이건 이해하는데 ㅋㅋㅋ.... 모든 사람한테 그러는 거 솔직히 음침해 보이고 정상 아닌 것 같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자기보다 아래로 보는 느낌이라 되게 오만해 보여서 좋게는 안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험상 그런 애들은 하나만 하지 않아서 난 친구로 안 두고 싶어 그리고 녹음할 거면 혼자 조용히 녹음을 하든가 하지 그렇게 말하고 다니는 거 자체가 자기 평판 까먹는 짓인 거 인지조차 못하는 것 같아서 사회성 떨어지고 몽/청하게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어느정도 공감 지가 얘기해놓고 계속 발뺌하고 유리하게끔 말하는 사람한텐 나도 녹음하고 싶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면서 남이랑 싸우는 일 손에 꼽는 사람도 많은데ㅋㅋㅋ 성격이 얼마나 별나면 그렇게 많이 당해봐서 녹음할 정도임 난 친구로 두기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녹음하기 전에 말하고 녹음해야지 ㅋㅋㅋ 지는 인지하고 친구는 모르고 자기는 차분하고 친구는 몰라서 흥분해서 막 말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느 정도는 이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꼴값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해자인 척도 가능하겠네 도발하고 혼자 녹음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b가 평소에도 발뺌 많이한 게 쌓인 거 아닌이상 별나긴 할 듯 뭔가 피해망상기질도 있을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애들 특 : 본인도 기억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나긴 헌디 평소 b가 난 그런 적 없는데? 이런 편이면 이해는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도 아이폰 녹음되는거고 개판으로 크게 싸우면 녹음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웅....나는 업무적인거 아니면 사적으로는 ....설명이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지만 이후에는 거리 둘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해는 됨 당해보면 개열받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말이긴 한데 가까이 하기엔 너무 ㅅ무서울거 같음.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싫은데 개 음침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열받는건 이해 가능한데 음침함… 대놓고 고지하고 녹음 시작하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문제는 없다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싫다 상종도 하기 싫은 유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동녹음도 아니고 그렇게 녹음하는건 좀 친해지고싶진 않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걔랑은가까이지내고싶지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 목소리 들어간 녹음은 고지 안 해도 증거로 제출 가능함 ㅎㅎ.. 음침하긴 한데 막말 해놓고 그런 적 없다고 우기는 사람들 많아서.. 당해보면 왜 녹음하는지 앎 나만 미친 ㄴ 됨 ㅋㅋ 싸울 때 심한 말 안 하면 녹음돼도 상관없지 않아? 쌍욕을 하는 것도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 새엄마가 맨날 싸울때 막말해놓고 나중에 자기는 그런말 한적 없다고 우겨서 나도 녹음하기 시작함(새엄마랑 싸울때만) 한번 당해보면 진짜 그거만큼 억울한게 없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 포함된 녹음은 합법이고 요즘 이상하게 곡해하는 사람 많아서 괜찮은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 나도 똑같이 썼는뎈ㅋㅋ 진짜 이거 ㄹㅇ.. 다음부터는 무조건 녹음해야겠다<< 이생각 갖게 된 계기가 있을수도 있을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크게 데여보면 그럴수이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이상한 애랑 싸우고 충격먹어서 바뀐게 아닐까...? 나도 어떤 이상한 애랑 싸움 경험한 뒤로 너무 충격먹어서 녹음까진 아니고 불만 있을때 세세하게 있었던 일 다 정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좀 소름끼치긴하네 근처에 안두고싶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69 06.27 16:3752727 8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99 06.27 14:5646090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46 06.27 18:167835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7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57 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1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