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43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6
이 글은 2년 전 (2024/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Mbti 과몰입 미안

감정적으로 지쳐서 헤어졌을때

재회 생각이나 후회가 들긴 한가?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흐르면? 진짜 좋아했다는 가정 하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거의 안해 생각나도 그냥 그 생각을 흘려보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해 한번 깨진 거 다시 붙일 생각 전혀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감정적으로 지친거면 안 해 다른이유여야 재회 생각하고 시간 지날수록 걍 잊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쿤. 맘접어야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감정적으로 지친거면 ㄴㄴ 걍 똑같은 결과일 거라 생각하고 그대로 잊으려 노력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게 맞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오늘 잇팁 남자랑 재회했어 ㅎㅎ 내가 차긴 했지만 진짜 힘들게 힘들게 재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추카해! 근데 찼으면 그래도 다행인거 같은데,, 아니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둥아 혹시 어떻게 재회했어?ㅠㅠㅠ나도 전남친이 잇팁인데 재회하고싶어서,,ㅠㅠㅠㅠ간단하게라도 말해주라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별통보한 날 내가 sns 카톡 블로그 공유앨범 이런거 싹 정리했어. 그리고 며칠 뒤에 내가 먼저 전화해서 한 번 만나자고 했구. 이때까지 얘는 연락 1도 안왔고 심지어 전화도 한 번 씹힘.. 암튼 만났는데 난 우리 헤어진 날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 고칠 점 이런거 말하고 싶었는데 얘는 지나간 일인데 무슨 의미가 있냐 자긴 나랑 다시 잘해볼 자신이 없다더라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대 이 말 듣고 내가 그말하러 나온거냐고 그랬더니 자긴 이 말하러 나온거래ㅜ 그리고 악수한번 하자고 했는데 내가 싫다고 너 진짜 나쁘다 하고 눈물 닦으러 화장실 간 사이에 집 갔더라 나도 집와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전화걸었는데 얘가 안받더니 바로 다시 걸려오더랍 그래서 내가 너 마음이 벌써 식었냐 왜 예전처럼 못돌아가냐 서로 좋아하는 마음만 있으면 되는거 아니냐 난 오늘 너랑 앞으로 어떻게 할지에 대해 준비하고 고민해갔는데 어떻게 이러냐 하면서 거의 첨으로 와다다 내 마음 말하면서 울었어ㅜ 한참 조용히 있더니 우리집 오겠다구.. 그리고 와서 서로 포옹하고 재회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제 계속 나한테 너 또 나 버릴거잖아 하면서 막 투정부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얘는 내가 자길 좋아한다는 확신을 주길 기다렸나봐 카페에서 만났을 땐 내가 난 서로 이야기 들어보고 그래도 아니면 재회하고 싶지만 안할거다… 이런 식으로 뻐겼거든 ㅜ 나한테 차이고 다시 안만나야지 하고 다짐했는데 사실 자기도 얼굴보면 마음 약해질 것 같았대 그리고 난 마냥 힘들기만 했는데 얘는 차인 입장이어서 그런지 자기 마음을 계속 생각하고 있었대 앞으로 어떻게 하고 싶은지? 글구 내가 왜 내가 한 전화 씹었냐 하니까 나 버리고 갔는데 내가 왜 받아야되냐 이런 입장이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구 잇팁도 사람이더라.. 내가 같이 있는 추억 정리한거 다 그날 확인하고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 계속 그랬음
근데 존심이 쎄고 뒤를 안돌아보더라
블로그 내린거 한 번 확인한 이후로 다신 안 들어갔고, 잠못자고 밥도 안먹고 펑펑 울기만 했다는데도 절대 연락은 안함 심지어 받지도 않음 그냥 연락했는데 받았거나 나오라 해서 나온것만으로도 일단 둥이에 대한 마음이 아직 무조건 남아있는거… 없으면 칼차단했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난 칼차단 당한거 보니 그런가보네^^... 아무튼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보고싶어도 이 악물고 참음 또 같은 일로 헤어질걸 아니까.. 진짜 재회하고 싶으면 시간 많이 지난 뒤에 기억 미화되고도 남았을때 연락하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염탐은 하는데 끝까지 연락 안하는거 보면 느껴지긴 해.. 어렵다 잇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안할듯 헤어지기 전까진 다사다난한데 다시 만나는건 절대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하더라
근데 항상 똑같은 방식으로 다시 얼마 못 가 헤어짐
네 번까지 재회 해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네번이면 진짜 안맞았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상대가 이상했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잇팁인데 세달째 상대 못잊고 후회하는중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 너가 차고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차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차였으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istp는 차여도 기다리진 않는다던데 mbti는 과몰입해선 안되겠네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엉 과몰입하지마 절대아님 ㅠㅠ 나 찐 잇팁인데 미련철철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1
22:52 l 조회 4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2:51 l 조회 4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9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3
22:49 l 조회 10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3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9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17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9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5
통했다
22:42 l 조회 14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36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2
22:24 l 조회 34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9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3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23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6
22:19 l 조회 51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