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17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2년 전 (2024/5/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나는 이민 하고 싶어서

지방지역 대학 가서 이민가산점 더 얻고 비자도 더 받고 싶은데, 부모님은 이악물고 랭킹만 봄...

그러면서 돈도 많이드니까 자기들 생각좀 해달라구해...

이미 나는 장학금 받을 수 있는 오퍼가

다른 대학에서 나왔는데도

랭킹 높은 대학가라면서 저런말을 함

설득 전혀안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라는 대로 하고

내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

대표 사진
행1
어느나라야? 캐나다면 학부는 큰 의미 없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비슷했는데 언니 좋은 대학 학비 몇 년 주더니 넘 비쌌는지 마음 바껴서 나는 아무데나 감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캐나다얌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대학 평준화 된 나라면 그냥 너 가고 싶은 곳으로 가 ㅈㅂ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리가 엄청 덥나봐..1
13:22 l 조회 18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1
9:16 l 조회 61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4
4:33 l 조회 89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1:11 l 조회 155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4
06.25 15:22 l 조회 97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48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94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67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50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66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31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35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8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70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5
06.23 07:11 l 조회 1647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7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9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