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29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2년 전 (2024/5/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뭘 해도 상관없는데 적어도 1인분은 할 줄 알어야지 참

대표 사진
영웅1
ㅇㅈ 보통 그런 애들 픽이 메르시 일리 라위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영웅
아니 뭘 해도 힐 잘하면 상관없음 메르시를 하든 위버를 하든 모이라를 하든... 공격적인 거? 변수내는 거? 바라지도 않음 어차피 걔 손으로 못할 거 아니까
근데 힐은 개뿔 지 몸 간수 하나를 못해서 매 한타마다 퍼블나고 변수나고 해싸서 5대4 한타해야 하니까 죽을맛임 진짜 어떤 기사님이 올려줬는지도 다 소문났는데 솔큐는 왜 돌려가지고 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영웅
이런식으로 기사없이 솔큐 돌려서 남들 경쟁전 점수 깎아먹는 애가 빠대에서는 고티어랍시고 지 포지도 아닌 탱커들고 팀원들 정치질하고 있단 것도 소문 다 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영웅1
되게 유명한 사람인가 보네 소문까지 날 정도면ㄷㄷ 얼마나 똥을 싸고 있는 거야... 기사님 사라지셨나 아님 남들 경쟁 점수 깎아먹는게 목푠가 어차피 지는 다시 기사님으로 올라가면 되니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46
나 옵린이인데 그..영웅 바꿔야할까?13
06.11 08:20 l 조회 183
메르시 모스트/원챔이 너무 싫은데 이거 어찌 고치냐..3
06.01 23:53 l 조회 183
애들아 이번 이벤트 칭호 8
05.29 22:55 l 조회 191
경쟁전 진척도가 너무 적게 오르는데 내가 못해서 그런거야..? 3
05.28 16:49 l 조회 100
아싸 그마4 찍었다
05.23 05:10 l 조회 119
생배는 티어 무조건 실버 하위부터 줘야됨6
05.22 11:12 l 조회 141
뉴비인데 옵치 넘어려움 5
05.10 14:49 l 조회 119
옵치 랭커컷 경쟁 몇승해야돼?
04.19 13:50 l 조회 131
서울 피방 성능좋고 깔끔한곳있어? 여친이랑 갈건데1
03.31 11:35 l 조회 228
옵치재밋따
03.28 17:24 l 조회 47 l 추천 1
요즘 랭겜 왜 이렇게 물이 안좋아...?1
03.28 03:32 l 조회 175
니어 벌써 끝났네1
03.26 10:19 l 조회 91
혹시 빠대 잡히는 기준이 있어? ㅠㅠ3
03.19 22:42 l 조회 117
옵치 게시판이 있었구낭3
03.10 23:27 l 조회 87
내 짝 힐러 뭐라고 불러?2
02.28 09:10 l 조회 383
나 일주일 전에 입문 했는데 인사 어떻게 해?4
02.26 22:10 l 조회 163
방금 경쟁전 사람들 너무 착해 2
02.26 18:34 l 조회 110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1
02.20 02:15 l 조회 237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
02.20 02:15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오버워치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