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82l 10

[잡담] 내일 광주 시내버스 지하철 무료운영임!!! | 인스티즈

[잡담] 내일 광주 시내버스 지하철 무료운영임!!! | 인스티즈

👍👍👍

나갈 일 있는데 뜻깊고 좋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우와...
29일 전
익인2
광주 아니라서 아쉽네..
518에 광주에 안있으니 이상하다

29일 전
익인3
오.. 의미있당
29일 전
익인4
헐 버스 진짜 안 찍어도 되나? 안 찍고 들어가면 민망할듯
29일 전
익인4
내일 버스타는데 궁금하구만
29일 전
익인15
응 종사자한테 물어봤는데 찐으로 안찍고 타도 된대
29일 전
익인5
진짜 의미잇다
29일 전
익인6
나 내일 518번 버스 탈 건데 더더 의미 있어졌돠...
29일 전
익인7
오 좋다
29일 전
익인8
의미가 너무 좋다
29일 전
익인9
의미 좋다
29일 전
익인10
정부에서 대놓고 묻으려 하니 ㅠㅠ 이렇게라도 하는거 좋다고 생각함
29일 전
익인11
최고👍👍
29일 전
익인12
굳굳👍👍 잊지 말아요
29일 전
익인13
좋다
29일 전
익인14
진짜 좋은 의미다 혹시 잊었던 사람도 버스 타면서 기억할 수 있을 듯
29일 전
익인16
멋지다👍
29일 전
익인18
👍👍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엄마가 나 샤워하고 나서 수건 3개 쓰지말라고 하는데382 14:2218720 0
일상부잣집애들이 많이 가는 학과438 12:5532236 1
일상20대들아 친구 결혼한다고 브샤 하지마.. 251 9:4842335 31
KIA/OnAir ❤️오늘 ㄱ1아가 불빠따로 동하 승투 만들어주고 의리 생일선물로 .. 1725 16:045945 0
한화/OnAir 🍀 주간 5할 지켜 240616 달글 🍀 1845 16:174874 0
나이 속인 애인.. 18:11 1 0
얘드라 인모드 가끔 체험가로 엄청 싸잖아 18:11 1 0
쿠팡 집품하는데 다 뛰어댕김 18:11 1 0
단발 허쉬컷 18:10 5 0
가족조차도 내편이 아닌 삶은 어떻게 살아가?? 18:10 3 0
이성 사랑방 20살부터 25살까지 연애하고 헤어지면 18:10 5 0
인티에서 추천 받은 거 싹 다 망함 진짜 다 광고인가봐 18:10 6 0
24인데 국내항공사 준비하는거 괜찮을까1 18:10 7 0
화장실에서 문고리 빠져서 못 나오면 진짜 어떡해?40 18:10 11 0
저녁에 나가도 선크림 발라야해? 18:10 6 0
오늘 발꼬라지보고 발을씼자 삼 18:10 7 0
이성 사랑방 재회하기 싫다면서 애인처럼 구는 거 뭐임? 1 18:10 7 0
이성 사랑방/ 단골손님오는데 손 떨려 ㅠㅠ 18:10 10 0
캔죽 뭐가 맛있어?1 18:10 7 0
캔죽 뭐가 맛있어?2 18:10 7 0
이성 사랑방 안 사랑하는데 헤어지지않는 커플은 이유가 뭐야? 1 18:10 9 0
어떤 인스타 스타분 사진 보는데 ㄹㅇ 가슴모양이 나랑 똑같은겨..나름 위로 받음1 18:09 10 0
관련 없는 경력인데 경력기술에 적어야해? 18:09 4 0
다이어트 운동 여러개 해봤는데 18:09 10 0
펌 컬이 풀려서 다시해준다햇는데 머리감고가야더ㅣ나 18:09 6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8:08 ~ 6/16 1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