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N세무사사무실 N당뇨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l조회 32985l

연애 해볼만큼 해봄

어렸을 때 좀 놀았음 어장도 좀 치고 지금은 안 그러긴 하는데

욕해도 상관은 없는데 욕하는 댓글은 걍 씹음

연애 말고도 아무 상담이나 다 받음

선착순 10명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둥이1
첨에 엄청 호들갑 떨면서 호감표시 하는 남자는 뭐야??
27일 전
글쓴둥이
엄청 호들갑 떨면서 호감표시할 정도로 니가 예쁘거나
아님 여자 꼬시는 루틴이 원래 그런 스타일이거나

27일 전
둥이2
몇 살 연상까지 만날 수 있어..??
그리고 누님이라 하는 게 진짜 선 긋는 거야?
어디서는 친해지려고 그렇게 부르는 거라는 말도 있어서..

27일 전
글쓴둥이
내가 20대 초반엔 6살까진 가능했었음
지금은 한살 연상도 불가능
내 기준에서 누님 칭호는 걍 친근감 정도임

27일 전
둥이2
아ㅏㅏ 그럼 친근하게 부르려고 누님이라 한 거라두 생각해봐도 되려나,,
엠비티아이 물어봐두 돼?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나는 걍 친근하게 누님누님 이렇게 많이 부르는듯
estp

27일 전
둥이60
이건근디 진짜 사람 성향마다 다른 문제같어 나한테 누님 거리던 애 둘이나 고백함
27일 전
둥이68
연상좋아하는 남자애들 되게 많던데
26일 전
둥이3
연락도 잘 하고 돈도 잘 쓰는데 먼저 만나자고를 안 하고 인스타 스토리 안 올리는 남친인데 좋아하는 거 맞을까
27일 전
글쓴둥이
이것만 봐선 모르겠음
남자가 몇살?

27일 전
둥이3
26살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좀 애매하긴 하다
슬슬 막 적극적인 나이는 벗어날 때긴 한ㄷ

27일 전
둥이4
너 첫경험 기억남?ㅋㅋㅋ
27일 전
글쓴둥이

27일 전
둥이5
비교적 단기연애(5개월)했고 나이는 20대 후반 동갑
내가 이직준비하는데 상대가 뭔가 놀고싶어하는 것 같고 답답해하는 것 같길래 내가 그냥 더 정들기 전에 헤어지자고 함
헤어질 때 상대도 엄청 울었지만 결국 수긍하고 받아들임. 헤어질 때 “좋은 사람 만나라”하면서 엄청 구체적인 조언을 나한테 해줬는데(이런 점을 이성한테 어필해라, 이런 루트로 이성을 만나라) 이런 말을 나한테 할 정도면 나 별로 안 좋아한거지?

27일 전
글쓴둥이
걍 뭐 이미 헤어진 판에 마지막 덕담해주는
거지 뭐

27일 전
둥이6
비혼 기다려줄정도면 얼마나 좋아하는거니
27일 전
글쓴둥이
모르겠음 난 비혼이라 그러면 안만났어서
27일 전
둥이6
그럼 몇살에 결혼하고싶어?
27일 전
글쓴둥이
올해 7월에 함
27일 전
둥이6
지금 몇살인데?
27일 전
글쓴둥이
6에게
32

27일 전
둥이6
글쓴이에게
하나만 더 물어볼겡 지금 결혼하시는 분이랑 연애 어느정도 하고 결혼하는거야?!

27일 전
글쓴둥이
6에게
2년 다되가네

27일 전
둥이7
나 예쁘고 상대는 잘생김
겹지인으로 아는 동생이 형 인기엄청많다
본인도 그걸 안다고 함ㅋㅋ
암튼 내가 진짜 자기 스타일이라고
너무 예쁘다고 넋놓고 봄
걔 아는 동생도
형이 저렇게까지 하는거 처음 본다고 함
암튼 근데 걔가 사귀지도 않는데 나한테
볼뽀ㅃ 시도 그 이후 갑자기 정떨어져서 연락
안함 걔도 존심 상했는지 연락없음
이거 걍 가볍게 본거맞지? 얼굴이 너무
내취향으로 잘생겨서 생각남ㅋㅋ

27일 전
글쓴둥이
믿든 안믿든 자유인데 나도 좀 생겼는데
한창 놀던 때는 솔직히 여자들 쉽게 생각하긴 했었음
니가 쉬운 여자란 소리가 아니라
그냥 남자 입장에서 외모나 능력 둘 중 하나만 평균이상이면 연애 난이도 확 내려가서
걍 너 말고 다른 여자 만나면 되지 뭐 약간 이런 마인드가 생기긴 함

27일 전
둥이7
아 그치 그렇겠다ㅋㅋㅋㅋㅋ
걔는 누가봐도 진짜 잘생겨서
오죽할까 싶네
솔직히 자기 취향으로 잘생긴사람
만나기 쉽지않으니까
저렇게 가볍게 행동했어도
아 그래도 한번 더 만나보고싶고
그렇더라 뭐 상황이 애매하게 됐긴 했는데..암튼 들어줘서 고마워

27일 전
둥이57
그래서 만나? 궁금하다
27일 전
둥이7
아니ㅋㅋㅋㅋ나도
자존심 세운다고 연락
저얼대 안해ㅋㅋㅋㅋㅋ
사실 너무 아쉽긴하지만
아마 만났어도 결이 지슷한 느낌이라 파국이었을 거 같아ㅋㅋ

27일 전
둥이8
내일 마지막으로 전남친 만나러 가는데 재회하고 싶음 잡아 말아?
27일 전
둥이8
헤어진지 일주일
27일 전
글쓴둥이
왜 헤어짐?
27일 전
둥이8
우리가 여러번 헤붙했는데 최근 헤붙한 이후 내가 술 먹고 실망시킴
그래서 오빠가 너 이제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다면서 헤어지자고 함 근데 헤어진 직후 친구로 라도 지내자고 하니까 알겠대 그랬다가 내가 지꾸 욕심나서 내가 먼저 그만 연락하자고 함

27일 전
글쓴둥이
술 먹고 뭐 남자 문제 있었음?
27일 전
둥이8
글쓴이에게
남자 문제는 아니고 배떠리 꺼져서 연락 못 받았다가 받고 같이 술 마시자고 했는데 친구들이 거절해서 안된다고 함

27일 전
글쓴둥이
8에게
걍 접자

27일 전
둥이8
글쓴이에게
왜ㅠ

27일 전
글쓴둥이
8에게
식어서 헤어지는 것보다 싸워서 헤어지는 게 그나마 가능성 높긴 한데
술 문제는 극복 잘 안되더라
니가 술 줄인다 이런 말해도 잘 안 믿을 확률이 더 높고
미련 남으면 해보긴 해보셈
근데 내 말은 잘 안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건 염두에 둬라 이 말이지

27일 전
둥이8
글쓴이에게
감사감사!!

27일 전
둥이9
헤어진지 3주 됐는데 연락해보고싶어 처음 보낼때 어떻게 보내야될까 .. ! ( 애정표현 문제로 지쳐서 헤어짐 )
27일 전
글쓴둥이
누가 애정표현 문제로 어떤 식으로 불만을 가져서 누가 먼저 헤어지자고 한 건데?
27일 전
둥이9
나는 사랑해 보고싶다 직접적
상대는 데이트코스 짜거나 행동으로 보여줌 > 이걸로 서로 쌓여서 마지막에 남자가 울면서 더이상자신없다고 헤어지쟀어 ㅠㅠ
헤어지고 한벙도 연락 안하고 서로 깜깜무소식이야
내가 너무 다그쳤대 ,.. 나도 반성중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약간 닥달하는 스타일 피곤해하는 성격같은데
다짜고짜 내가 반성했다 후회한다 이런 말 꺼내진 말고
걍 뭐하고 지내? 이런 식으로 ㅋ톡 보내고
실제로 대면하는 것부터 시작해보셈

27일 전
둥이9
동네가 같은데 우연인척 마주쳐서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는게 나아 연락하는게 나아?
27일 전
글쓴둥이
9에게
연락

27일 전
둥이9
글쓴이에게
고마옹

27일 전
둥이10
2살연하남이랑 썸 깨졌는데 내가 얘 이상형이긴해 남자는 한번식으면 끝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썸 왜 깨짐?
27일 전
둥이10
걔가 천천히 알아가고싶다라길래 식은것같아서 내가 쫑냈어 걔가 식은이유는 내가 모르고 ㅠㅠ 핑계대긴하는데 다른이유있는것같아
27일 전
글쓴둥이
이건 좀 어려울 거 같음
27일 전
둥이10
오키 ㅜㅜ고맙다
27일 전
둥이11
남자 32살 몇살 아래까지 가능하다 생각해? 32살도 관심있는 여자 앞에서 뚝딱거리나?
27일 전
글쓴둥이
1. 여자 외모나 성격이 내 스타일이다
2. 나나 여자나 사회적인 시선을 신경 안 쓴다
이 조건 둘 다 만족하면 구라 안치고 스무살도 가능함
내 와이프될 사람도 나랑 나이 차이 많이 남
나는 좀 닳고 닳아서... 안 뚝딱거리는데
남자가 연애 경험 엄청 많지 않는 이상 32살이 아니라 80살 할배도 경로당에 호감가는 할머니 있으면 뚝딱거림

27일 전
둥이11
오홀 고마워!
27일 전
둥이12
여친있는 남자인데도 어장 치고 행동할 수 있어?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나도 20대 중반까진 많이 그랬음
27일 전
둥이12
왜그러는거임?
27일 전
글쓴둥이
걍 한 여자로 성에 안 찼음
내 입으로 말하긴 좀 뭐하지만 나도 좀 생긴 편이었어서
내가 만날 수 있는 여자 중에 제일 예쁜 여자가 누굴까 뭐 이런 웃긴 도전정신같은 것도 있었고

27일 전
둥이13
어장 복수할 수 있을까
27일 전
글쓴둥이
힘들다고 봐야지
27일 전
둥이13
아쉽네..
27일 전
글쓴둥이
복수가 되려면 그 어장남이 너 아니면 죽고 못 살 정도로 너를 좋아해야하는데
꼭 너 아니고 다른 여자여도 되니까 어장을 친 거겠지
적어도 내가 어장치고 놀 땐 그랬음

27일 전
둥이13
나보다 잘생긴 놈도 아닌데 착각할 생각하니 화나네 답변 고마워
27일 전
글쓴둥이
13에게
ㅋㅋㅋ 후딱 정리허자

27일 전
둥이14
첫사랑 기억 안 난다고 하면 거짓말이지?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27일 전
둥이14
전여친들 인스타 다 끊었다 했는데 헤어진지 4달밖에 안 된 사람이랑 맞팔이었어 자긴 진짜 까먹었다는데 이건?
27일 전
글쓴둥이
나라면 의심은 될 거 같은데 지가 진짜 까먹었다는데 뭐 우짜겠음
근데 난 전여친들 언팔 한명도 안함 애초에 언팔한다는 거 자체가 신경쓰는 거 아닌가

27일 전
둥이14
자긴 헤어지자마자 다 언팔한다구 나한테 막 넌 전남친 팔로우 한 거 없지? 막 이런 식으로 물어봣으... 근데 맞팔 되어있다가 걸림 까먹었대고
27일 전
글쓴둥이
14에게
ㅋㅋㅋㅋ 20대 초중반의 나였으면 그거 빌미로 연애 주도권 잡았을듯

27일 전
둥이15
지금 여친이랑 결혼해야겠다 생각한 이유가 뭐야
+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랑 썰 풀어주삼

27일 전
글쓴둥이
어리고 예쁘고 착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애는 자기 연예인 할 거라고 길거리 캐스팅 기대하면서 맨날 청담동 돌아다니던 애 있었음
여자 연예인들 보통 같은 연예인 남자 만나거나 돈 많은 사업가 만나는데 나보고 영광인 줄 알라고 드립치던 애였는데 ㅋㅋㅋ
근데 연예인까진 아니어도 유튜브 웹드라마엔 나가긴 하더라 진짜 청담동 죽순이하던 게 효과가 있었던건지

27일 전
둥이16
거의 4개월간 연락 매일 하는데 관심없이 매일 연락 가능하다고 생각해?
27일 전
글쓴둥이
가능은 하지
27일 전
둥이17
남친이 나랑 연애 한달차에 전여친한테 카톡을 했더라고...? 헤어지고 나서 너무 힘들다고, 안부 묻고 지내자, 난 너 없으면 안된다 뭐 이런 식으로... 지금은 사귄지 1년 됐고 이걸 최근에서야 알았어. 이제는 나밖에 없다고 싹싹 빌길래 흐린눈 하는 중+천천히 마음 떼는 중 인데 팩폭 좀 갈겨줘
27일 전
글쓴둥이
전여친은 뭐랬음?
27일 전
둥이17
몇번 받아주다가 니 존재 자체가 트라우마니까 제발 연락 하지 말라고 학을 떼고 차단 했던데
27일 전
글쓴둥이
너는 지금 남친이랑 계속 만나고 싶음?
27일 전
둥이17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랑 사귀고 싶은 마음이 공존하는데 나를 위해서는 헤어지는게 맞다는 판단이 듦
27일 전
글쓴둥이
17에게
나라면 정 다 떨어질 때까지 만나다가 정 다 떨어지면 헤어진다
지금 당장 헤어지면 힘들 거 아녀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좋을 때네 즐겨라
27일 전
둥이18
남자는 맘없는데 회사사람이랑 카톡 하루에 열시간 가까이 주고받을수있어..?? 일상카톡 ㅋ
27일 전
글쓴둥이
완전가능인데 그 주임이란 사람은 맘 있는 거 맞음 행복혀라
27일 전
둥이18
고마워 ㅋㅋ 기분좋네~
내가 다른 남직원이랑 다정하게 대화하니까 표정 완전 썩던데.. 이런것도 질투나?..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ㅋㅋㅋㅋ 난 포커페이스 잘함
근데 그 주임이란 양반은 잘 안되는갑네
귀엽네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 너 솔직히 답 뻔히 알고 있지
그냥 자랑하려고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근데 그 주임도 디게 귀엽게 티내네
저게 저 사람 플러팅 전략일지도 모름 ㅋㅋㅋ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얘가 보통 폭스가 아닌거같아.... 남자가 얌전한듯보이는데 은근히 플러팅하는데 감겨ㅜㅜ
저 플러팅 전략은 뭐야....?ㅠ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원래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단 말도 있잖음
알고 보면 여자 겁나 후리고 다녔을 수도 있음 ㅋㅋㅋ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와 진짜...
그럼 나한테 대하는게 진심이 아닐수도.....?? .....
나 안오면 궁금해하고 나 좋아하나? 생각든게 지금 거의 일년가까이 되가거든

27일 전
둥이19
나 짝남한테 한 달 전에 번호 적힌 쪽지 드렸는데 아무 연락 없어서 까였었어
첨에 깠다가 나중에 신경쓰이고 호감 갈수도 있나도 궁금해
아니 사실 상대방 결혼, 애인 여부도 몰라ㅋㅋ

27일 전
글쓴둥이
무응답도 하나의 답이지
니가 여자로서 매력적이지 않다는 뜻은 아닐 거임
그분의 뜻을 존중해주자

27일 전
둥이19
아하 오키이
답장 고마워 좋은 저녁시간 보내-!

27일 전
글쓴둥이
오야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이것만 봐선 모르지 나도
27일 전
둥이20
어장치고 그러던거 결혼할 사람 만나니까 그만 두게 된거야?
27일 전
글쓴둥이
지금 여친 만나기 전에 취준생때 이미 그만뒀었음
그럴 체력도 안되고
애초에 물리적으로 여러명이랑 연락할 시간 자체가 안남 ㅋㅋ 한명이랑 연락할 시간도 없는데

27일 전
둥이20
아하 그냥 시기적으로 그만두게되고 그시기에 지금 여친을 만나게된거구나..? 지금 여친이 뭔가 더 특별했다던가 그런건 아니었구..?
27일 전
글쓴둥이
솔직히 끼리끼리는 싸이언스라고 내가 한창 놀 때 만났던 애들도 질 낮은 애들이었음
그때 지금 여친처럼 평범하고 멀쩡한 애 만났으면 달라졌겠지
근데 여친이 뭐가 아쉬워서 그때의 나를 만났겠음

27일 전
둥이20
아 그럼 지금 여친은 과거를 몰라..? 둘이 어떻게 만나게 된거야?
27일 전
글쓴둥이
20에게
알고 있음 걍 내가 솔직하게 다 썰 풀었음
해운대 놀러갔다가 여친이 내 번호 따감

27일 전
둥이20
글쓴이에게
오오 그렇구나 답해줘서 고마워!!!

27일 전
둥이20
글쓴이에게
근데 만나기전에 말해준거야 아니면 좀 만나다가 말해줬어? 말하면 헤어질수도 있겠다 못만날수도 있겠다 생각 안들었어?

27일 전
글쓴둥이
20에게
만나고 나서 여친이 물어보길래 말해줌
싫을 순 있는데 그게 싫으면 헤어져야지 뭐
애초부터 그건 받아들일 각오로 만났음

27일 전
둥이20
글쓴이에게
오옹 그랬구나..! 답댓 정말정말 고마워~!! 결혼도 미리 축하해~

27일 전
둥이20
20에게
아 자꾸 물어봐서 미안한뎈ㅋㅋ큐ㅠㅜㅜ 그럼 지금 만나는 여친이 제일 어렸어? 아니면 제일 이뻐..? 제일 착한..? 제일 오래 만난..? 그정도 나이차이면 남자는 여자의 직업이라던가 능력같은건 잘… 안보나봐..?

27일 전
글쓴둥이
20에게
제일 어린 건 아님
제일 예쁜 건 아님
제일 착한 건 무조건 맞음
제일 오래 만난 건 아닌데 네달 뒤면 제일 오래 만나게 됨
직업을 아예 안보진 않는데 그냥 꾸준히 일하면서 꾸준히 돈 벌 수 있으면 상관없음 막 사회적으로 좀 안 좋게 여겨지는 직종만 아니면

27일 전
둥이20
글쓴이에게
오 그럼 제일 착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가 뭐야?

27일 전
글쓴둥이
20에게
다른 것도 있는데 일단 말을 진짜 예쁘게 함
나도 여친 만나고 말투 엄청 고쳤음

27일 전
둥이20
글쓴이에게
오 말을 예쁘게 한다..? 혹시 예시 들어줄수..있을까..? 여자 만나볼대로 만나봤을텐데 유독 달랐어? 말투가?

27일 전
둥이21
왜 굳이 여초인 인티해?? 남초에서는 왜 안 놀아? 평상 시에도 남익인데 어쩌고 질문 어쩌고 이런 식으로 글 올려???
27일 전
둥이21
그러는 남자애들 많길래 넘 궁금해서 물어봄 보통 물어봐도 걍 여기가 편해~ 이러고 말던데
27일 전
글쓴둥이
남초 사이트는 디씨 식물갤하는데 솔직히 노잼임 정보만 얻으러 가고
그냥 인터넷 커뮤 자체를 인티밖에 안함 인티는 전여친이 하던 사이트라 가입했다가 걍 재밌어서 계속하고

27일 전
둥이21
다른 취미 커뮤는 안 해? 야구 축구 롤 이런 거
27일 전
글쓴둥이
야구는 룰도 모르고
축구는 해외축구 보긴 보는데 커뮤는 아는 곳 없고
롤은 20대 중반까지 진짜 죽기살기로 했었음 인생 갈아넣으면서
그때 롤 인벤 했었는데 거기도 그냥 롤 관련 정보만 얻으러 갔음
지금은 롤 접음

27일 전
둥이21
ㅇㅋㄱㅅ 댓글 개많이 달리네 ㅅㄱ해
27일 전
글쓴둥이
21에게
오야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걔네랑 intp는 같은 남자가 봐도 모름 무슨 생각하고 사는지
27일 전
둥이22
ㅋㅋㅋㅋㅋ고마워
27일 전
둥이23
이전에 만난 남자들은 나중에 결혼하자~ 이런 말을 빗말로 잘 꺼냈거든 지금 남자친구는 만난 지 2일 되던 때 결혼 생각이 있는지만 묻고 1년 됐는데도 절대 결혼 얘기를 안 꺼내 그냥 신중한 사람인 거지?
27일 전
글쓴둥이
원래 20대 중반까지는 결혼하자 이런 말 걍 애정표현인데
20대 후반부턴 혹시나 상대방 여자가 진지하게 받아들일까봐 쉽게 얘기 못 꺼냄 ㅋㅋ

27일 전
둥이24
3년 사귀고 상대방이 식어서 헤어졌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 다른 사람 만나봤는데 전애인만 그리워지네 ㅠㅠ 이럴 때 연락해보는 게 나을까? 아님 그냥 내 인생 살다가 내 짝이 생기길 기다려보는 게 나을까?
27일 전
글쓴둥이
나라면 걍 꼴리는대로 해봄
27일 전
둥이24
둥이가 결혼을 안 한 상태라고 생각하고, 전애인한테 연락 오면 어떤 기분일 거 같아…? (참고로 둘이 첫연애 상대였어)
27일 전
글쓴둥이
나 20대 중반까지 좀 많이 놀았었음
나한테 물어봤자 일반적인 다른 남자들 상황에 대입 안될 텐데
암튼 나라면 솔직히 좀 우쭐할듯
전여친한테 악감정 쌓여있으면 좀 갖고 놀다가 헤어질 생각도 할 거 같음

27일 전
둥이25
맘없으면 집 잘 가냐고 전화 안하지?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27일 전
둥이26
여친이랑 몇살차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7
27일 전
둥이26
연애할때 서로 직딩이엿을때
데트 비용 어캐햇어?
나 남친이랑 6살 차이나는데 내가 거의 카페 위주 가끔 밥 사는 정도라서

27일 전
글쓴둥이
밥은 내가 커피는 여친이
근데 뭐 걍 그때그때 다름

27일 전
둥이26
비슷하구만
27일 전
둥이27
공적인사이인데 여자가 간식주고 리액션 잘하고 잘웃고 근처 맴돌다 말거는거로는 마음 있는지 알까? 그리구 나도 7살차이인데 여자가 훨씬 적극적이어야 할까? 상대방이 관심은 있는데 나서지 않는 느낌.. 아직 번호모르는데 내가 번호 따야겠지.. ?
27일 전
글쓴둥이
그 정도로는 잘 모름 그냥 사교성 좋은
여자애로 알듯
특히 나이 차이가 7살 정도 나면 괜히 혼자 오해하는 아저씨처럼 보일까봐 오히려 더 그런 쪽으로 생각 안하려고 노력하기도 함
나이 차이 5살 이상 나면 어린 쪽이 먼저 들이대지 않는 이상 가능성 많이 낮음

27일 전
둥이27
정말 고마부 !! 키크고 잘생기고 젊어보이는 스탈 남자도 저정도로 나이차나면 선뜻 다가가긴 힘들단거지?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외모랑 스타일이랑 상관없음
27일 전
둥이28
어장치는 이유가 뭐야 ? 겹지인도 있는데 치면 mung cheong 한거지?
27일 전
글쓴둥이
걍 지금 만나는 여자가 성에 안 차면 다른 여자한테 눈이 돌아가는 거임
그게 여러번 반복되면 걍 어장 되던데
근데 겹지인 있으면 안쳐야지

27일 전
둥이28
어장 치길래 차단했더니
나랑 친한 겹지인한테 연애상담했다던데 그냥 ㅂ ㅏ보인건가

27일 전
글쓴둥이
좀 모자란 친구인듯
27일 전
둥이28
쓰다보니 진짜 ㅁ ㅓㅇ청하네
ㅋㅋㅋ
차단했는데 썸녀있는데도 나 찾고... 진짜 웃기네 차라리 손절한게 다행

27일 전
둥이47

ㄴㄱㄷ 궁금해서 그러는데 멍은 왜 mung이라고 쓴거야 meong이 아니라??

27일 전
둥이64
전자는 뭉 아냐?
27일 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생각 없이 알아듣기만 하면 되겠지 하고 쓴거라 아무의미없어
뭉청이라고 해도 알아듣잖아

26일 전
둥이64
그지?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한데 궁금해하길래 굳이 따지자면 이런 거 아닌가~ 싶어서 댓 달아봐써
26일 전
둥이29
애인이 게임 좋아하는데 디스코드인가? 그걸 하거든 근데 얼마 전에 나한테 게임 하다 보면 오프라인으로 사람 만나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그랬었어.. 그 말 들은 후부터 약간 불안해지는데 게임하다보면 모르는 이성이랑 막 채팅이나 이런 것도 주고받고 실제로 만나기도 하고 그래?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나 예전에 롤창인생일 때 디코로 같이 겜하던 여자애들 몇번 만나기도 하고 그랬음
27일 전
둥이29
아... ㅎ 그렇구나 답변해줘서 고마워
27일 전
둥이30
남친이 보고싶단 말을 안함.. 만나는 약속은 남친이 항상 먼저 잡고 남친 오프때마다 만남. 근데 보고싶다는 말을 안해 이거 나 안좋아하는거임? 연애초고 연애 안한지 4년넘었다는데 보고싶단말은 할수있는거아님??
27일 전
글쓴둥이
연애 세포 다 으면 그럴 수도 있긴 하다고 봄
27일 전
둥이30
원래 표현하는게 어렵고 가족한테도 안한대. 사랑한다는 말도 잘 못하겠대 근데 사귀자는 말은 어떻게했냐고....ㅋㅋㅋㅋ
27일 전
글쓴둥이
그게 걔가 쥐어짜낼 수 있는 맥시멈일 수도 있음 ㅋㅋ
근데 그거야 지 사정이고 니가 안 맞는다고 생각하면 말해야지
안 고쳐지면 다른 사람 만나야되고

27일 전
둥이31
남자들 식으면 스킨십할 때 억지로 함? 손잡고 뽀뽀 이런거 억지로라도 해?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27일 전
둥이31
억지로 할 때 어떤식으로 티 나?
27일 전
글쓴둥이
걍 표정만 봐도 티나지 않냐
상대방이 억지로 하는 거면 너 스스로가 제일 먼저 알 거임 당사자니까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잘된 경우 잘 못보긴 함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니가 그 사람이랑 이 애매한 관계를 지속하는 이유가 뭐임?
상대방도 같은 이유일걸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ㅇㅇ
넌 마음 있다는데 왜 싸우냐 그럼 상대방은 당연히 더 멀어지지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타이밍을 잘 못 잡아서 조진 거 아님?
빨리 쇼부를 쳐야할듯 이 상황 길어져봤자 좋을 거 없음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빨리 쇼부 보셈 애매한 것보다 더 안 좋은 게 없다

27일 전
둥이33
썸타다가 사귀기로 했는데 약간 어색한 기분 드는건 뭘까(소개팅 아니고 자연스럽게 친해진 사이)
27일 전
글쓴둥이
원래 연애 초엔 다 그렇잖아
27일 전
둥이33
이럴땐 보통 어떻게 해? 자연스럽게 더 친해지면(?)되나
27일 전
글쓴둥이
ㅇㅇ 원래 시간 좀 걸림
특히 둘 다 엄청 적극적이고 사교적인 성격 아니면 ㅋㅋ

27일 전
둥이33
고마워ㅎㅎ
27일 전
둥이34
나 회사에 뭔가 맘에 드는 사람 있는데 요새 좀처람 업무로도 엮이지를 않아서..ㅠ 어떻게 표출해야할까
27일 전
둥이34
옆팀이고 잠깐 같이 일했었는데 요새 엮일일이 없어ㅠㅠ
27일 전
글쓴둥이
접점 억지로라도 만들어야하는데
그럼 니가 호감 있는 거 들키니까 그건 싫다 이거 맞음?

27일 전
둥이34
사실 회사에서 괜한 소문돌까봐ㅋㅋㅋㅋㅋ 함부로 못 움직이겠음
27일 전
글쓴둥이
사내연애면 원래 리스크가 있긴 하지
우짤 수 없음 접점이 없는데 어쩌겠음
사내 메신저같은 거 있음?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모솔땐 원래 그럼 특히 요즘 어린 친구들은 더 그렇겠더라 사회 분위기상
27일 전
둥이36
왜??? 모솔이면 더 신중해? 내가 멍저 무슨 사이냐고 물어봐야 하나
27일 전
글쓴둥이
내가 93년생인데
라떼만 해도 20대 초반 혈기왕성한 대딩이 맘에 드는 여자한테 들이대고 고백하고 까이고 이런 거 좀 쪽팔리긴 해도 다들 그냥 웃어넘기는 분위기였는데
요즘 20대 초중반 친구들 보니까 뭐 고백공격이라던지 급발진이라던지 이런 신조어도 생기고
뭔가 고백했다가 까이면 쪽팔린 정도가 아니라 완전 조리돌림 당하고 흑역사되고 이런 경우도 많아진 거 같드라
자연스럽게 좀 숫기있는 애들이 라떼에 비해 많이 줄어든 거 같음
모솔이면 더더욱 오죽하겠음
니 상황은 니가 먼저 티키를 해줘야 상대방도 타카가 될 거 같음

27일 전
둥이37
극t남자인데 연락 자주하는데 나한테 궁금한건 많이 없어. 근데 자기 얘긴 많이해..
그래도 둘이 같이 영화보러가고 밥먹는 정도면 호감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극t가 원래 자기 얘기를 잘 안함
자기 얘기 잘한다는 건 최소한 너한테 호감은 있다는 말

27일 전
둥이37
오.. 고마워
27일 전
둥이38
연락텀은 긴데 톡을 이어가는 이유가 뭐야?
27일 전
글쓴둥이
난 호감은 있는데 밀당중이거나 아님 진짜 호감 없을 때 그렇게 했음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썸을 오래 타니까 저런 선타는 농담을 하지
27일 전
둥이18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해도 저런 농담가능해? 쉽게보는거 아니구?
27일 전
글쓴둥이
썸이 너무 길어지니까 좀 떠보듯이 하는 거잖음
썸은 짧고 굵게

27일 전
둥이18
여자도 자기 좋아하는건지 떠보는거야??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ㅇㅇ 잘 아네 딱 그거임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내 기준에선 좀 기분 나쁠 순 있는데 꽁해질 정도까진 아닌데
뭐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지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그럼 저 일 때문에 카톡도 늦게보고 좀 많이 삐진거면..
많이 좋아하면 더 삐질수있는거야?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ㅇㅇ 썸타고 있다매
원래 좋아하면 기대도 커지잖아 그만큼 실망도 커지고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ㅇㅇ 빼박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맘에 없으면 단둘이 안보고 다른사람 껴서 술자리 갖겠지??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다른 사람 껴서 술자리 갖는다고 맘에 없다고 단정하긴 좀 그른데
단 둘이서 술자리 가지고 싶어하는 건 내 기준 너무 빼박임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썸을 얼마나 탔는데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음 서로 의식한건 1년 되가..... 근데 이런 사적인 카톡 주고받은건 (아침부터 밤까지, 주 3-4회) 4-5개월??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이미 사귀고 100번은 넘게 자고도 남았겠다... 왜 그렇게 길게 썸을 타는겨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ㅇㅇ 근데 더 길게는 안 가져가는 게 좋을듯...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그래서 남자가 술 취하고 저런 선타는 농담했을까..?

27일 전
글쓴둥이
18에게
ㅇㅇ 지도 좀 갑갑한 거 같음...

27일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회사에서 약간 서로 미묘한 기류타는 남자있어
감기기운있어서 며칠째 마스크 쓰고있거든
남자랑 카톡 주고받다가 감기 어서 나으라고
소주랑 레몬즙이랑 섞어서 따뜻하게 마시고 자면 직빵인데~
이러길래 내가 그럼 언제 한번 타줄래??
이러니까 알겠다고 서로 날짜잡자고 하고 정확한 날짜는 안잡 았거든
그게 금욜이었고 주말 지내고 오늘도 서로 사적인 카톡
주고받는 중에 내가 월요일부터 바쁘네~ 이랬는데
남자가 더운데 마스크 어서 벗어야지~~이렇게 카톡왔음
이거 어서 술약속 잡자는 의미야.' .??

26일 전
둥이39
27과 23어때
27일 전
글쓴둥이
걍 무난
27이 직장인이고 23이 학생이면 그 차이만 잘 극복하면 뭐

27일 전
둥이40
썸붕난 사람도 다시 만날 수 있어?
상황때문에 썸붕난 가정 하에!

27일 전
둥이40
전 썸남이 인스타 염탐하고 이러더라고..
27일 전
글쓴둥이
할 수는 있는데 굳이?같은 느낌
27일 전
둥이40
그럼 염탐은 어떨 때 해??..
27일 전
글쓴둥이
호기심이거나 미련이거나
근데 진짜 별 생각없이 보기도 함

27일 전
둥이41
2년 좀 넘게 만났던 전남친 서로 취준 시기 됐는데 누가 봐도 식은 행동들 하다가 나를 찼거든
거의 잠수이별 할 뻔한 거 내가 어거지로 끌어내서 마무리는 해야되는 거라고 알려주면서 만나서 헤어졌는데 그때 애가 진짜 꺽꺽 울면서 자기 자신이 없다고 미안하다고 함(뭐가 그렇게 자신이 없는지는 나도 모름…) 근데 그러고 헤어지고 나서 내 블로그 하루에 다섯 번씩 들어오는 건 뭐야..??…무슨 심리일까 얘
나도 연애 나름 했긴 한데 확실한 건 가볍게 지나가는 거 아니고 정말 특별하고 소중한 사랑했던 건 맞아 근데 걔가 날 너무.. 쉽게 놨음
지가 도망쳐놓고 연락은 절대 안하면서 암것도 없는 블로그 지만 아는 검색어로 검색해서 들락거리는 거 대체 뭔 마음이야

27일 전
글쓴둥이
취준 기간 오래됨?
27일 전
둥이41
오래는 안 됐는데 예술하고싶은넘이라 미래가 안 보이긴 했어 아마 지금도 딱히 진전 없읗 듯
27일 전
글쓴둥이
그래서 그런듯
자기가 생각해도 미래 안보이고 자신감도 떨어지고

27일 전
둥이41
연락해볼지 말지 고민중인데 상황이 바뀌는 거 아니면 안 하는 게 낫겠지
나는 솔직히 얘가 어떤 상태든 상관 없고 이제는 다 품어줄 자신도 있는데 이거를 지가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됐으면…의미가 없나 고민돼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몇살 차인디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차이가 되게 많이 나긴 하네
그래서 더 힘들어보인다

27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게 그나마 괜찮은 전략같긴 한데
너무 큰 기대는 안하는 게 좋을듯..

27일 전
글쓴둥이
난 좀 힘들 거라고 생각
27일 전
둥이41
나 글쓴 아니고 위에 둥이인데 둥아 너무 을을 자처하지 마 지금 마음가짐으로 이야기해봐야 솔직히 둥이가 아쉬운 입장인 게 너무 보여서 .. 남자 입장에서 좋아하려다가도 괜한 심리로 도망가고 싶을 거야
아쉬운 게 없는 마음이 됐을 때 대화해보는 게 나아

27일 전
둥이42
그냥 안잡히면 쿨한척 보내주는게 재회 가능성 더 높다는거지? ㅠ
27일 전
둥이41
쿨한 척이 아니라 쿨해져야해
지금 둥이 상태에서 하나도 안 들리겠지만…둥이가 아쉬울 것도 없고 진짜로 이 사람 아니어도 상관 없음(다른 남자도 많고 연애를 아예 안해도 ㄱㅊ다는 마인드)을 깨닫고 눈을 좀 돌려야 해 그러면 연락이 오더라고
근데 둥아 진짜 그사람 아니면 안 될 것 같고 조건이나 뭘 다 떠나서 그 사람과 나와의 관계가 너무 특별했던 거 같아도..좀 벗어날 줄 알아야 해 너무 한 군데 매몰되지 말고…그래야 관계도 건강해져 이게 꼭 헤어지라는 얘기가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봐도 그렇더라고 좀 너무 한 사람이 기울면 둘 사이가 건강할 수가 없어

27일 전
둥이42
헉 조언 고마워 ㅠㅠ 다르게 생각해보면 그사람이랑 특별하다고 착각하고 산 것 같기도 하다 .. 나야말로 제대로 생각해보고 내일 잘 말해볼게 진짜 고마워 !!
27일 전
둥이43
썸일땐 긴장되고 궁금하다가도 사귀게 되면 상대방이 갑자기 편하게 느껴지지않아?
27일 전
둥이45
친구들이 얘 연애하면서 이러는 거 처음 본다, 성격 너무 잘맞는다면서 엄청 좋아한다 이런 말 해주는거 의리상 겉치레로 칭찬해주는거지..? 전남친들이랑 현남친도 친구들 만나면 이런 말 들어서 뭔가 진짜인지 그냥 해주는 말인지 궁금허다 ㅋㅋ 남자들 의리여?!
27일 전
둥이46
남친 이런 행동 어떻게 생각해
1. 나 만나기7년전 원나잇 1번
2. 나 소개받기 1주일 전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자기한테 들이대는 여자랑 뽀뽀
이해가능하냐?

결혼은 아닌것 같나?
어케생각행?

27일 전
둥이48
장거리라서 맨날 전화 오래하고싶은데 티키타카가 안돼.. 졸업하고 취준생이라 하루일과가 공부 집으로 단조로워서 그런지 얘기할 소재도 적고 같이 놀아도 밥먹고 자고 다인데 원래 연애가 이런건가 싶어
상대방도 이런감정 느끼고있을거같고 가치관이랑 다른건 나름 맞는데 티키타카가 안되니까 같이 놀때 좀 할게없어
첫연애라서 아무것도 안해도 티키타카 잘 맞는 다른사람이 있을까 가끔 궁금해

27일 전
둥이48
그리고 두번째 질문 여자친구한테 남사친 관계 관여하는 편이야? 이성사이 친구 있다고 믿어?
27일 전
둥이49
사귄지 한달만에 차였는데 (카톡으로 통보하길래 전화해서 얘기하고 끝냄) 그러고 다음날 내가 혹시 만나서 잠깐 얘기좀 할 수 있냐고 카톡했는데 안보길래 전화했더니 차단되어있고 그다음날 카톡까지 차단함.. 이정도면 그냥 애초에 별로 안좋아했는데 사귄걸까
사귀고난 직후에는 좋아하는거 맞는거 같았는데 분명.. 내가 뭔가 정떨어질만한 행동을 한걸까

27일 전
둥이50
나 24 오빠 29이구 오빠가 엄청 적극적으로 대시
햇는데 난 좀 쌉T구 오빤F라 조금 다툴때 서로 이해를 못했는데 하루아침에 오빠가 잠수타고 맘정리하고 이별 통보 햇거든? 그래서 얼굴 보고 얘기했을때 한번 잡구 안잡앗는데 재회 가능성 잇? 두달 사김 (오빠 눈 높고 연애 잘 안하는 스탈? 글고 외로움 많이 탐) 아직 서로 맞팔이구 스토리도 계속 봄

27일 전
둥이51
나이차이 5살 연상 좋아하는데.. 내 나이에 드는 고민 얘기하면 자기도 그렇다면서 약한 모습 보여주거든 눈물에 많다든가(대외적으로는 강하고 자존심 세고 자존감 높은 사람) 본인나이 때 보는 거 같아서 동생 챙겨주듯이 하는 거 같거든 사실 고백하고 까이기도 했어 이런 사람은 어떻게 스며들게할까.. 까였던 날 얘기하다가 고민 털어놓게 됐는데 나보고 여리다면서 얘기를 많이 해줘야겠대.. 나도 어두운 편인데 이분도 많이 힘들고 어두운 내면 가진 사람이더라.. 자기는 사람들과 감정교류하는게 싫대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멀어지는게 좋을까 생각나게하려면.. 이때까지는 계속 다가갔었어ㅜ
27일 전
둥이52
어장도 좀 쳐봤다고 해서 물어보는 건데,, 내 전남친이 나랑 다시 잘 지내고 싶은 건지 그냥 보험으로 보는 건지 궁금해
헤어진 지는 반년이고 4개월 전부터 내 일상 블로그 염탐했어 가끔 자기가 본 거 티도 내고 갔고
아직 맞팔이라 서로 스토리 보는데 한 달 전부터 가끔 스토리 좋아요를 누르더라고
그리고 최근에 디스코드로 연락이 왔어 사귈 때 같이 하던 게임 같이 하자고, 하기 싫으면 미안하다고 하면서..
얘는 나한테 미련이 남은 걸까??

27일 전
둥이53
어렸을때 좀 놀았음 << 공수치 ㄹㅈㄷ 저런 말 하면 안쪽팔린가
27일 전
둥이54
남자가 나한테 호감 있는 건 확실한데 카톡하면서 먼저 만나자는 말은 안 함…
나도 호감표시 했고 확신 줬어
이건 그냥 나에 대한 감정이 애매하다고 봐도 죔?

27일 전
둥이55
둥아 나도..
27일 전
둥이56
와우 자기보다 훨씬 어린사람 만나는건 괜찮고 한살이라도 연상인 사람은 싫다는거 레전드다ㄷㄷ 결혼 한 이유도 어려서 라니 10년후엔 버리겠네
27일 전
둥이58
이상형뭐여
27일 전
둥이59
난나이차이 아래로5살차이나는데 호감느껴ㅠ
27일 전
둥이61
7살 차이 나면 세대 차이 안 느껴져?
27일 전
둥이62
술집에서 만나서 알게된 군인이 있는데 휴가동안 두 번 정도 따로 만나서 놀았어 만났을때 꽤 재밌게 놀았고 이성적으로 엮이면 해명아닌해명을 계속 하더라고 또 티키타카도 나름 잘됐어 같이 자기도했는데 얘한테 호감이 커져가는거 접는게 나을까
27일 전
둥이7
걍 내꺼읽으면서 지나가다 댓글달아.
진짜 제에에에발 접어ㅋㅋㅋㅋㅋ
제에발!!! 접는게 무조건 이득이야
진지한 관계로 절대 생각안함

27일 전
둥이63
남녀사이 친구 있는 것 같애?
27일 전
둥이65
이 집 상담 잘하네
26일 전
둥이66
남친이랑 4년연애중인데 시간가지재..전에 한번 헤붙 있었구
만나서 얘기하자니까 얼굴 보면 뭐가 달라지냐고 선긋는거 같은데
헤어질 맘있어서 시간갖자고 하는거겠지...?

26일 전
둥이67
자기보다 능력, 집안 좋은 여자는 어때??완전 전문직이야
26일 전
둥이69
원나잇한 여자가 연락해오는거 어찌 생각해
상대가 외국인이고 현재는 외국에 있다는 가정하에
실제로 만날 가능성이 없음..

26일 전
둥이70
나 남자인데 예쁜 여자 눈을 못 쳐다보겠음
어떻게 고쳐?

26일 전
둥이71
36살한테 차였는데 내가 완전 이상형이고 스펙도 훨 괜찮은 사람인데 이 사람은 새로운 사람 만날 확률 객관적으로도 없거든 근데 헤어진지 5주째고 프사에 후폭풍 온 것 같은 느낌이 한 50프로 정도 들거든 이렇다해도 내가 먼저 연락 안하는게 낫겠지?
26일 전
둥이72
29살인데 아직도 퇴근하고 3시간씩 겜하고 나 안만나는 주말엔 계속 게임하는 5년만난 애인있는데 이정도면 겜 많이 하는 편임? 자꾸 결혼하자하는데 게임하면서 연락문제도 있고 다른 취미활동이나 생산적인 활동도 없으니까 답답해보임 이런 남자 ㄱㅊ?
26일 전
둥이73
둥이도 여자친구가 먼저 번호 따가서 만난거잖아. 상대방이 먼저 좋아해서 만나는 경우에 상대방보다 더 좋아지는 경우 흔한거같아?
26일 전
둥이75
나먼저 좋아한 사람인데 타이밍이 엇갈려서 난 이제 마음 생겼고 그쪽은 잘돼가는 사람있다고 얘기들었어 내가 맘생긴거 그쪽도 아는데 나한테 조금도 안흔들릴까? 나꽤 좋아했고 지금도 거의 매일 얼굴 보는 사이야 공적으로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전연애에서 데여서 거르는 이성 특징 뭐 있어?202 06.15 17:5033051 1
이성 사랑방끌리는 얼굴상이 뭐야?172 06.15 12:5051666 0
이성 사랑방 나 이 댓글 보고 22kg 뺌40 06.15 12:5036479 2
이성 사랑방여자 21 남자 25는 어때..?54 06.15 11:409389 0
이성 사랑방나만 남자들이 연상을 더 선호하는거 같음?40 06.15 17:3715961 0
istj 연하 귀엽다 ㅠ ㅠ 9:16 2 0
썸타는데 전애인 사진 왜 보여주는거임?1 9:15 12 0
난 왜 연하가 취향인거임 9:11 25 0
아무 마음없이 이성직원한테 간식주기 가능해??1 9:11 22 0
나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됨.. 9:07 25 0
3개월 전에 연락 끊긴 짝남이랑 결혼하는 꿈 꿔따 2 9:06 31 0
장기연애중인데 헤어져야겠다 4 8:58 104 0
14살연하 애인있는데 애인이 인스타 못하게 한대 이유가 뭘까? 8:56 34 0
장거리인데 전연애보다 훨씬 자주 만나ㅋㅋㅋ 4 8:55 41 0
복귀한다는 말이 휴가나왔다 복귀한단 말이야?2 8:54 38 0
Istj들아 짝사랑포기할까..? 4 8:46 73 0
하... 아는 오빠한테 보낼 거 짝남한테 잘못보냈는데2 8:27 152 0
연애중 애인한테 생일선물 못받았는데 정떨어질라함 .. 어캄 ㅜ 14 8:17 166 0
애인 키스 못하는듯 어케.....5 8:15 225 0
애인이 잠 많으면 싫은 이유가 뭐야?? 11 8:11 127 0
이별 첫사랑이랑 시간 아주 오래 지나고 재회할 수 있을까?6 8:10 58 0
여자는 커리어랑 육아중에 왜 하나를 선택해야만 할까?13 8:08 107 0
데이트통장 쓰는데 기념일에4 8:03 82 0
카톡보다는 전화가 낫고, 전화보다는 만나는 게 좋다는 건 1 8:02 58 0
나 남자가 안꼬여서 어디에 문제있나 생각했는데 외모 많이 따지고 환경도.. 7:54 79 1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9:14 ~ 6/16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