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864l

가운데 점 보세요

아래보세요 천장보세요 눈동자 흔들지말고 가만두고 뜨고 있어요

아니 눈꺼풀이 흔들린다고요 아니요 눈깜빡이지말고요

눈 계속 뜨느라 너무 죽는줄 알았다진짜 계속 계에속 눈뜨고 있었어

가족사진찍는거라 경력 조금 된다고 써놓은 디자이너로 15만원이나 주고 간건데 원래 이런건가

메이크업샵에서 몇번 받아보긴했는데 거기는 8만원언저리 개인샵들이라서 이정도까지는 막 눈뜨라여기보라저기보라 시키지는 않던데 원래 이름값하는 사람은 다른건가

원래 막 연예인들은 핸드폰보고 그러면서 메이크업 받던데 그건 환상인가봐



 
익인1
대우가 다르지 않을깡,,,, 서비스가 안좋네 담부터 가지말자
1개월 전
익인2
그사람이 좀 너무 ..배려옶이 말하는거같아 같은말도 기분안나쁘게 말할수있으니 거긴가지마
1개월 전
익인3
리뷰에 써 예의가 없네
1개월 전
익인4
메컵받을때 위에보세요 아래보세요 감아보세요 이런거 계속 시키긴 한데 그렇게 싹퉁바가지 없게 말하진 않음
1개월 전
익인4
근데 메이크업 받을때 눈은 당연히 떠야되는거 아님..? 속눈썹 붙이거나 아이메이크업 할때 눈을 떴을때 / 감았을때 어떻게 보이는지 다 체크하면서 해야 완성도가 높아지니까 떠보라고 하는거고 언더 바를땐 위쪽을 봐야 바르기가 편해서 위에 보라고 하는거임
직업상 샵에서 헤메 자주받는데 핸드폰 보면서 메이크업 받는건 솔직히 말이 안됨 연예인이니까 그러지 (그쪽은 뭐 연예인이 갑이니까) 샵에서 진짜 메컵할때 개인업무 보거나 폰보면 개싫어함

1개월 전
익인5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한테 설설 기면서 일반인한테 막 대하는 사람 많더라 전에 무슨 에스테틱샵도 그렇고
1개월 전
익인6
마자..
1개월 전
익인5
연예인-인플루언서 간 급 나누는 경우도 있고
1개월 전
익인8
22
1개월 전
익인7
10만원 언더로 샵 간적 없는데 한 번도 저런 취급 안 당해봄.. 거기가 이상항데?!
1개월 전
익인9
일반인사이에서도 대우가 다른데 대놓고 유명한사람한테는 더 그러지않을깡
1개월 전
익인10
...? 나 공장식 샵 여러번 갔는데 한번도 못느낌 거기가 이상한거야
1개월 전
익인10
백퍼 일반인 무시하는 그런 사람같은데 후기에 남기고 담엔 가지말자
1개월 전
익인12
엥 어디가 그래 에반데?
1개월 전
익인13
내 친구도 웨딩때메 유명샵으로 갔었는데 원래 피부 냥좋은 애거든 좁쌀만 두세개 나는 정도
근데도 계속 본식 땐 피부과 가서 시술 좀 받고 오세요; 이럼서 완전 혼나는 기분이었다고 그러더라

1개월 전
익인14
엥 거기가 이상하긴 한듯,,,개잘해주던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나같음 후기 작정하고 남길듯 돈내고도 욕먹고 오네 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내가 전에 친구들한테 "남의 집 반찬 못먹겠다” 이런 얘기를 했었거든620 8:5666210 3
일상회사에서 물 적당히 마시라고 한 소리 들었는데ㅠㅠ내가 잘못한걸까442 13:0348546 2
일상 이런 반팔티가 찐따같지 않음?315 13:3245744 4
이성 사랑방/연애중본인표출 나 초록글 아이폰 바람의심쓰니인데 마지막으로 이거까지만 봐 주라300 10:0946333 0
KIA/OnAir ❤️네갸딱, 네일이 기아에 딱 붙어있도록 기가막힌 수비와 득지 보.. 3166 17:3120359 0
다이어트 초콜릿이나 밀가루 어떻게 끊었어? 23:30 1 0
연락처 어떻게 저장했는지 신경 쓸 나이 아닌 것 같긴한데 신경쓰임 ㅠㅠ 23:30 1 0
내일 점심 마라탕먹을까 냉면먹을까 23:30 1 0
세관 신고 잘아는 익 들어와주라 23:30 1 0
키 큰 거 진짜 나이 먹을 수록 부모님한테 너무 감사함 23:30 1 0
추리소설 읽고싶다.. 23:30 1 0
남자친구의 애정표현이 좀 부담돼 23:29 3 0
크레마클럽 요새 볼거 없어? 23:29 2 0
점심에 소고기 먹었는데 지금 배가 너무 아픔 23:29 4 0
중대장은 결국 혐의없음 엔딩인건가 23:29 7 0
다이어트 하면 얼굴 길이도 짧아져? 23:29 5 0
요즘에 인스타 악플 너무 심한거 같음1 23:29 8 0
마라탕 먹고싶다 23:29 5 0
여름쿠션찾다가 눈 빠지것다1 23:29 6 0
중학생 문제집 좀 풀어줄 사람~ 2 23:29 7 0
너네 기준 헤어진지 이틀차가 언제야??1 23:29 6 0
서울 자취하는데 돈 안 쓰고 많이 모으기 챌린지 중,,, 23:29 5 0
국장 근로 관련 질문! 23:29 6 0
나 걍 궁금한데 외국어 못하는데 워홀 어케 가는거임??4 23:29 10 0
우원식 의장 사퇴 기원 23:29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