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78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
이 글은 2년 전 (2024/5/21) 게시물이에요

치료경과 좋은 편이지...? 검색해보면 초기도 어렵다 막 이런 글이 너무 너무 많아서 무섭고 눈물만 나..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그때 발견한게 완전 럭키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걸린건 아니고 가족이야 ㅜㅜ 생활패턴도 좋으시고 기름진 음식도 잘 안드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기면 너 살리라고 일찍 발견된거다!!!! 시간이 걸려도 결국 넌 털고 일어나서 건강하게 오래 살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 너무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아뷰지 폐암 0기 털고 일어나ㅛㅣ고 추적검사 끝난지 벌써 3년 지났다!!!!!!!!!! 지나간다!!!!!! 더욱 더 건강 챙기실거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행이시다 ㅜㅠㅠㅠㅠㅠ 익 아버님도 우리 가족도 다 다 건강하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후엄청좋은편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쩌다 발견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걸린 건 아니고 가족분이신데 건강검진하시다가 발견하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 그래도 1기면 치료받고하면 괜찮으실거야. 천운이다 생각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럭키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기발견 빠른치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췌장은 발견도 어려운거니까 오히려 다행인거겤ㅅ지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억장이 무너지고 힘들겠지만 그래도 1기면 진짜 완전 럭키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치료 받아서 완치하자!!!🍀🍀🍀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가족분이시구나!! 잘이겨내실 수 있게 옆에서 기운북돋아드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쩌다 발견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좋지 보통 3기이후 발견이라 늦어서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나도 췌장암 2기였는데 지금 걍 멀쩡한 일반인이야 치료할땐 진짜 아프고 힘들었는데 괜찮아! 나는 수술로 췌장 반절 날아가서 지금은 당뇨 있는데 3년지난 지금은 아무도 모를 정도로 멀쩡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익도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기를!! 댓 달아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시 몇살에 발견했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간암이 위험한 이유는 발견하기 쉽지 않아서고, 췌장암도 마찬가지야! 쓰나 당장은 너무 힘들겠지만 꼭 이겨내자! 파이팅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췌장암 1기 발견 진짜 어려운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기발견때는 완치율 높대. 잘 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 인터넷은 진짜 완전 극단적이여서 눈물만 나왔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췌장암 초기기만하면 요즘 많이 고친대! 마음 굳게 먹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1기에 발견한 것부터가 나을 운명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췌장암 1기에 발견한 사람
완전 처음봐 꼭 이겨낼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건강검진하시다가 발견하셨어..처음에 의사분들도 너무 혹이 작아서 그냥 예방차원에서 검사해보자 하셔서 조직검사 3번하고 확실해지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처음 봐.. 이건 건강하게 사실 운명이었던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1기 발견이면 천운이야 분명히 나으실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기에 발견이면 정말 운이 좋다. 치료과정은 아무래도 암이라서 힘들겠지만 다시 건강해질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제 너무 우울해하지않고 차라리 이럴시간에 옆에 있어드리고 수술후에 잘 간호해드릴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췌장암이 진짜 무서운게 증상 나타나면 이미 온몸에 전이된 상태라서..1기면 진짜진짜 다행이야 수술이든 치료든 받으시면 될거야 너무 벌써부터 걱정하느라 힘 빼지 말고 오래 봐야하는 싸움이니까 힘내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너무 고마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기에 발견해서 진짜 다행이다 암은 발견이 중요한테 완치 무조건 되실거야 항상 희망가지고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이제 안 우울해하고 가족만 생각하고 후회없을정도로 간호하랴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췌장 1기면 진짜 신이 도운 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건강검진 아무리해도 췌장암은 초기발견 어려움 이건 진짜 완치 될 운명이다 진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말 정말 불행 중 다행이라고 생각해ㅜㅜ힘들겠지만 마음 잘 추스리고..! 쓰니가 옆에서 잘 보살펴드려..나도 암환자 간병해봐서 쓰니 마음 잘 안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럭키야 췌장암은 초기에 발견하기 힘들어서
거의 발견하면 대부분 말기일때가 많음.
초기면 말기에 비함 치료경과 좋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치료 잘 받으시면 불행에 섞여버린 큰 행운이라는 말이 위로와 확신처럼 다가오는 날이 반드시 올거야 걱정 안될 수 없겠지만 옆에서 잘 간호해드리고 힘이 돼드리자 쓰니네 가족분께 앞으로의 모든날이 행운만 따라붙길 기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췌장암은 진짜 증상 없다가 발견되면 4기 이런경우가 많아ㅜㅜㅜ 이런 경우면 예후도 안좋고.. 1기에 발견한거면 진짜진짜 다행이다!!! 나으실 수 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암은 대체로 조기에 발견하면 금방 치료가 된대 울 아부지도 대장암 완전 초기일 때 발견하셔가지구 직장을 좀 잘라냈지만 수술 완전 잘 끝내구 5년 추적검사까지 전부 마치고 완치하셨어!!! 췌장암은 초기진단이 특히나 중요한데 이번에 일찍 발견해서 일찍 치료받을 수 있는거 나는 엄청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 쓰니도 넘 걱정 말구 그렇게 생각하자 무조건 나으실 거야 진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527 13:4561823 0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234 15:0043400 1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67 10:0265532 28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13 10:5852965 1
야구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180 15:096039 0
똥싸면 피는 안나는데 똥꼬 우측안이 너무 아파
23:14 l 조회 1
이번학기 국장 잘릴듯
23:13 l 조회 1
남친이 과일 시켜줬는데 기사가 일부러 뭉개서 줬어
23:13 l 조회 1
렌즈 집게 이런거 뭘로 세척해야해..?
23:13 l 조회 1
다들 애인으로 F인 사람이 좋아 T인 사람이 좋아?
23:13 l 조회 1
눈썹 진한거랑 연한거랑
23:13 l 조회 2
내 친구 개짜치는데 내가 이렇게 느끼는거 정상이지?
23:13 l 조회 4
도서관에 책 반납했는데 몇년 지나서 책 없다고 연락옴;;
23:12 l 조회 11
점점 친구랑 노는게 돈아깝고 귀찮아지는데 흠....1
23:12 l 조회 5
퇴사 면담하면 소문 다나려나
23:12 l 조회 7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7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10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
23:11 l 조회 6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1
23:11 l 조회 5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1
23:11 l 조회 16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7
나 27살인데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1
23:09 l 조회 21
마이크론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1
23:09 l 조회 30
한국인 입장에선 일본인이 돌려말한다는데
23: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