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5834l 1

걍 배아프다고 하고 가지말까.....?? ㅠㅠㅠㅠ

2시간 거리야 ㅜㅠㅜㅜ 왕복 4시간 하.... ㅠㅠㅠ

추천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친해?
22일 전
글쓴이
걍 좀 먼 친척인데 완전 어릴때보고 한번도 본적 없어
22일 전
익인2
원래 생리중엔 일정을 다 스탑함?
22일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글쓴이
결혼식은 에바자나 ㅜㅋㅋㅋㅋ
22일 전
익인2
왜...? 원래 별로 안내키는 결혼식이었나 그럼 가지마
22일 전
글쓴이
....음....? 이해가 안되는구나...
신기하네

22일 전
익인2
생리할때 컨디션 나쁜건 당연하고 나도 좀 심하긴 한데 그렇다고 그날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만 있진 않잖아 해야할 일들은 해야하니까... 내 기준 가기로 했던 결혼식도 그런 일인데 안가려하길래 그냥 원래 안가고싶었나보다 함
22일 전
글쓴이
2에게
결혼식은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그렇게까지 생각은 안해봤는데
너 말 들으니까 그렇게 느낄수도 있겠다 싶네

22일 전
익인16
글쓴이에게
애초에 가야겠단 생각이 크질 않았구나ㅋㅋㅋ

22일 전
익인2
글쓴이에게
먼친척 결혼식이면 뭐... 그거 본문에 쓰징

22일 전
익인110
2에게
22

22일 전
익인171
걍 별로 가고싶은 마음이 없는것같은데
22일 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4
본인 결혼인줄… 고민될 정도로 안친하면 가지마셩
22일 전
익인5
그냥 안갈 핑계가 생긴거 아님? 그냥 가지마
22일 전
글쓴이
그게 아니라... 생리 첫째날은 양도 많고
생리해서 못갈것 같아 이런 말하기는 좀 그래서 걍 배아프다고 하고 빠지는거 어떨것 같냐고 글쓴건데 왜 이렇게 공격적임?

22일 전
익인6
별로 안가고싶었던 결혼식이였능강?
22일 전
익인7
생리할때 통증 많이 심해?
22일 전
글쓴이
첫째날이랑 둘째날이 제일 심해 ㅠㅠ 허리도 아프고...
22일 전
익인7
일단 약부터 먹어봐
22일 전
익인8
나라면 약 챙겨먹고 갈거 같아
22일 전
익인9
결홍식두 약속인디.. 그냥 생리생기면 약속을 다 취소했으면 이해가능
22일 전
익인10
간다고한거면 약먹고 챙기고 가 힘들긴 한데 결혼식 요즘은 빨리 끝나서 후딱 갔다오고 쉬어도 될듯
22일 전
글쓴이
그게 안되는 거리에다가
1시 30분 결혼식이라.....

22일 전
익인11
넘 아프면 못가겠지만 글만 보면 생리랑 결혼식이 무슨 상관인가 싶어서 반응이 이런듯 배아파서 못간단 것도 아니고 그냥 배아프다고 할까? 이런 느낌이라... 나도 본인 결혼식 얘긴줄 알고 들어옴
22일 전
익인12
생리터지면 출근 안하고 약속도 다 안나가...? 진짜 궁금해서 그럼
22일 전
글쓴이
출근은 하지 ㅋㅋㅋㅋ 약속은 보통 안잡고
22일 전
익인12
본인 결혼식이라는줄 알고 걱정하면서 들어왔는데 남 결혼식 가는거랑 생리터진게 뭔상관인지 모르겠음...걍 가기싫어서 핑계대는거같아
22일 전
글쓴이
음 그래
22일 전
익인13
다른 약속도 아니고 결혼식은 가야되지 않아? 나라면 감수하고서라도 감...
22일 전
글쓴이
모르겠어 먼친척이라서
22일 전
익인13
나는 먼 친척이라도 경조사는 챙겨야 된다고 생각하거든 그럴 때 얼굴 보고 인사하지, 또 언제 보겠어! 그리고 살다가 먼 친척이라도 도움받는 일도 생기더라 잘 생각해보길..!!
+) 만약에 부모님이 가신다면.. 쓰니 부모님이랑 상의해보는 게 나을 듯! 가족 대표로 가기도 하니까..

22일 전
글쓴이
...! 오키 알겠어
그냥 가야겠다.....

22일 전
익인13
댓글 보고 너무 상처받지 말고🥲 내 댓글 쓰느라 다른 댓글은 못 봤는데 깜짝 놀랐어... 여기에 글 쓴 게 그런 의도는 아니었을텐데.. 몸 건강 잘 챙기구🥹
22일 전
익인14
가기싫으면 안가는거지 뭐
22일 전
익인15
먼친척에 어릴때 한번만 보고 안본사이면 난 안갈듯
22일 전
익인23
2
22일 전
익인36
33
22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2일 전
익인65
55
22일 전
익인91
66... 딱히 갈 이유가 없어보임
22일 전
익인108
77
22일 전
 
익인17
먼 친척에 어릴때 보고 한 번도 본 적 없으면 난 생리아니어도 안갈거같은데,,
22일 전
익인91
22나도 생리 아니어도 안갈듯
22일 전
익인112
33 굳이 갈 필요 있나..?
22일 전
익인131
44 생리 아니어도 안갈수 있는데 가족들 눈치보여서 그래? 왜그러지?
22일 전
익인153
55
22일 전
익인18
원래부터 별로 안가고싶었는데 생리로 핑곗거리 잡았다는 느낌 들어서 다들 그렇게 말하는듯......?
22일 전
익인19
생리통으로 기절해서 응급실도 몇번 실려가고 허리디스크도 오지는 사람인데 생리 때문에 집안 행사까지 안 가는 건 신기함
22일 전
익인20
답정너 아니야..?
22일 전
익인21
먼 친척 결혼식 애초에 잘 안가지 않나? 부모님이 가지 그리고 만약 지인 결혼식이면 무조건 가야지 생리 때문에 빠지는게 에바
22일 전
익인22
찐친이거나 같부서 동료 가까운 친척 내 결혼식 직접 와서 축의금도 내준 사람 이거 아님 안가도됨 생리랑 별개로
22일 전
익인24
그냥 가기 싫었다고 하면 되잖아 .. 맨날 이런일에 생리 터지고 생리통 핑계 대니까 생리통 개심한 사람들만 억울해짐
22일 전
글쓴이
가기 싫은건 아니었는데 니가 그렇게 알아들어놓고... 왜 나한테 ㅋㅋㅋㅋ
22일 전
익인24
생리 터져서 예민한거 인티에서 풀지말고 약먹고 잠이나 자셈 ㅋㅋ
22일 전
익인51
넌 생리도 아닌데 왤케 예민떨어 ㅋㅋ 커뮤가 뭐하는 곳인데 ㅋㅋ
22일 전
익인60
ㄹㅇㅋㅋㅋ 지가 더 예민
22일 전
익인24
언냐
20일 전
익인91
생리통 심하다는애가 핑계어쩌고 하니까 안믿김...
22일 전
익인121
커뮤가 자기 할 말 쓰라고 있는 건데 생리통 아프단거에 왤케 화가 나 있노 ㅋㅋㅋㅋ
22일 전
익인91
나도 내 할말하는건디
22일 전
익인121
니한테 한 말 아님 미안~
22일 전
익인25
그냥 가기 싫었는데 마침 딱 생리 터져서 더 안 가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가기 싫으면 가지 말어
22일 전
익인28
2
22일 전
익인40
3
22일 전
익인90
4
22일 전
익인119
5
22일 전
익인125
6
22일 전
익인143
7777
22일 전
익인154
888
22일 전
익인155
999 그리고 먼친척이면 부모님 정도만 참석해도 되지않나? 가기 싫음 굳이 가지말어
22일 전
 
익인26
ㅇㅇㅇㅇㅇ 나도 생리때는 어쩔수 없는 일정 빼고는 모든걸 다 스탑함 그래서 쓰니 완전 이해 ㅇㅇ 배도 밴데 가스가 진짜 엄청차서 뭘 할수가 없음
친한 친척이면 그래도 약먹고 가고 힘들겠다 싶으면 무조건 전화라도 해 !

22일 전
익인27
물어봐놓고 대답해주는 사람들한테 테클거는 이유가 뭐임.. 가기 싫으면 가지마
22일 전
글쓴이
기분 나쁘게 말하잖아 다들...
22일 전
익인181
대답이라고 다 같은 대답이니 ㅋㅋㅋ 태클은 댓글들이 먼저 건듯
22일 전
익인29
생리할때 출근도하는데 결혼식은 왜못가지? 일하는게 더 힘든거아냐? 걍 가기싫다해 뭔
22일 전
익인30
찐친 결혼식 때도 생리터지면 안 간다고 할 거야???
22일 전
익인30
그냥 생리는 핑계고 너가 그냥 그 결혼식가는걸 귀찮아하능것같응디
22일 전
익인31
출근도 하는데 결혼식도 못갈 거는 없지
22일 전
익인31
시간 맞춰서 약 잘 챙겨먹어
22일 전
익인32
생리가 뭔 벼슬이냐
22일 전
익인24
ㄹㅇㅋㅋ
22일 전
익인11
결국 이런 얘기 나오네ㅎ
22일 전
익인91
하긴 벼슬이 아니면 아픈거 꾹참고 살아야하지 여자들은 ㅋㅋㅋㅋ 꾹참고 할거 다해야지 그래 뭘 그렇게 유난들떤다 그치?
22일 전
익인122
여기서 생리가 벼슬이라는 말이 왜 나옴?ㅋㅋ
22일 전
익인130
생리 심각한 사람 많음ㅋㅋ 니가 아니라고 니 기준에서 생각하지마 말하는 뽄새 보소
22일 전
익인168
너 말하는 뽄새나 고치삼ㅋㅋㅋㅋ익명이 벼슬이냐??
22일 전
 
익인33
신부 본인인줄... 그래도 일단 친구면 가고 지인이면 안 가고
22일 전
익인34
부모님이 가시는 거 아니야? 그럼 굳이 네가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22일 전
익인35
결혼식 가는건 자윤데 생리에 결혼식 에바라는게 뭔소린지 이해안가네ㅋㅋㅋㅋ 보다보니 답장너구나
22일 전
익인37
댓들 왤케 날카로워
22일 전
익인42
ㄱㄴㄲ 암생각없이 내렸다가 놀랏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민한 건 본인들인 듯
22일 전
익인121
ㄹㅇ 누가 보면 지들 결혼식인 줄
22일 전
익인168
ㄹㅇ 니들 결혼식 안간댔냐???ㅋㅋㅋㅋㄲ
22일 전
익인181
다같이 생리하나봄 ㅋㅋㅋ
22일 전
익인38
댓글 개웃기다 생리는 하시는 분들 맞으시죠…?
22일 전
익인38
반대로 아파서 못간다 했으면 반응 이랬으려나ㅜ 생리통 심한 사람 많아요 이사람들아…
22일 전
익인39
헉 생리하구나ㅠㅠㅠㅠㅠ 많이 아프겠다 먼 친척인데 굳이 갈 필여 있어? 왕복 4시간인데 그냥 집에서 쉬어.!!!!
22일 전
익인39
이 대답 원한거 아냥???
22일 전
익인100
ㄹㅇ ㅋㅋ
22일 전
익인154
답정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41
나라면안가
22일 전
익인43
가기싫어하는거 같은데 가지마!!
22일 전
익인44
나만 이해가는건가?ㅠㅠ출근은 더 힘들지만 당연히 해야하는 거고 먼 친척 결혼식은 눈치는 보여도 필수가 아니잖아..생리하면 생리통+근육통+밑빠지는 고통 콤보로 있어서 이해되는데..
22일 전
익인48
2222
22일 전
익인45
아부지 어머니께 일단 물어봐야되는거 아님? 같이 갈거 아냐
22일 전
익인46
아니 이 글이 뭐라고 이렇게 다들 화가 남..? 생리통 심한 타입이라 고민되는갑지 가는데도 오래 걸리는거 같은데.. 출근이랑 비교하는 것도 웃겨 출근이랑 그냥 일정이랑 같나ㅋㅋ
22일 전
익인47
가라는 식으로 말하면 => 이해가 안되니?, 아, 응 ㅎ 결혼식 이잖아 ㅠㅠ

이런식으로 넌 이미 안가고 싶어하잖아 답 정해놓고 뭘 물어봐? 가지마 그럼 ㅋㅋㅋ

22일 전
익인47
뭐가 듣고싶었던거야? 위로?
22일 전
글쓴이
가라는식으로 말하는것도 다들 기분 나쁘게 말하잖아... 그래서 난 걍 내가 할말 한것 뿐인데 ㅠ
22일 전
익인47
나는 생리통에 허리 끊어지듯 아파보고 병원도 몇달 다녀봐서 쓰니가 어느정도 아픈건지는 모르지만 어느정도 이해돼

왕복 시간단위에 잘모르는 사이면 어렵지

넘 아프다면 축의금을 조금 더 보태서 보내고 축하드려요 하면 돼 요새 그렇게 많이 하니까

사람 사는길 경조사는 솔직히 이성적으로 최대한 챙기는게 맞아

22일 전
익인47
그리고 쓰니도 이성적으로 부드럽게 댓 달진 않았어
22일 전
글쓴이
먼저 기분 나쁘게 다는데 나도 부드럽게 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ㅜㅜ
댓글 고마웡

22일 전
익인47
현재 아프고 예민하고 늦은시간이니 이해가 되고 감안은 되지만 그래도 그렇긴 해
22일 전
익인50
나는 생리랑 별 상관 없이 가겠지만..ㅋㅋ
본인 우선순위에서 뒤이면 걍 안가는게 나을 듯!

22일 전
익인53
제목 보고 본인 결혼식인줄 알았는데 들어와보니 그냥 참석인데 못가겠단거 보곤 읭스럽긴 했음
너가 안가고싶으면 안가는거지

22일 전
익인54
먼 친척? 장거리? ..애초에 갈 생각도 안 함
22일 전
익인55
쓰니 지금 상태가 어떻냐에 따라 다를듯 나도 유독 생리통 때문에 잠에서 깰 정도로 아플 땐 모든 걸 스탑하긴함..예전에 나보다 심한애는 학교에서 종일 배아파서 엎드려있고 보건실가서 누워도 며칠 내내 골골 앓던애 있었는데 걔 만큼 심한애 못 볼 정도로 모두가 걱정할 정도로 많이 아파한 애가 있긴해서 그 뒤로 생리통으로 뭐 약속 취소한다 하면 핑계로 느껴지진 않음
22일 전
익인56
결혼식은 가도 안가도 그만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원하는대로 하면 되는데 생리 핑계 되고 이게 이해 안가? 이러니까 다들 좀 과열된 거 같애
22일 전
익인52
먼친척, 장거리, 생리겹치면 나였으면 걍 집에서 쉬고 안갈듯
22일 전
익인59
22
22일 전
익인64
33
22일 전
익인57
와 진짜 되게 몰아붙이네 왜저래
22일 전
익인58
여기서 결혼식 참석여부에 생리가 큰 영향을 주진 않는거같은데 생리때문에 안가는거라고 하니까 반응이 이렇지....찐친 결혼식이면 생리터져도 갈거고 어차피 그닥 가까운 사이 아니니까 이왕 별로 갈 생각 없었던거 배아프다하고 안가야지 하는거잖음
22일 전
익인58
너무 아파서 못갈거같은데 뭐라고 얘기해야할까 이런 글이었으면 다들 공감했을걸....
22일 전
익인79
ㄹㅇ댓글다받음
22일 전
익인82
22 평소 생리통 심하다고 쓰기라도했음 그래 가지마 소리 나오겠는데 이건 걍 핑계잖아 ..
22일 전
익인97
3 댓글 뭐임이 아니라 ㅋㅋㅋ하 ㅋㅋㅋ
22일 전
익인100
44 생리탓 하지마라
22일 전
익인106
55
22일 전
익인120
66
22일 전
익인136
77
22일 전
익인147
88 이거잖아..
22일 전
익인177
나같아도 싫을것같은데
22일 전
 
익인61
먼친척이면 부모님 가면 안가도 됨 생리때문이 아니라
22일 전
익인28
그냥 첨부터 가기싫었는데 생리 터져서 더 가기 싫었던거고 뭔가 가야 될거는 같은데 암만 생각해도 멀고 생리하니까 가기는 싫고 어떡하지 님들이라면 어떡할거같나 이래도 괜찮나.. 싶은 마음에 글쓴거아님?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62
그냥 안가고싶었던 마음이 있었는데 마침 생리터져서 핑계대는 느낌
난 근데 걍 가긴해
근데 또 막상 가서는 아픈티는 내

22일 전
익인63
아니 이 글에 왜 긁히는거임;… 걍 나라면 감 안감 일케 쓰면 되는걸
22일 전
익인66
구냥 몸이 너무 안좋다고 하고 축의금만 보내
22일 전
익인67
Zzz 남 비꼬지 못해 안달난 사람들 되게 많다 어우 예민해 피곤해 기빨려~
22일 전
익인68
장거리라잖아..... 힘들지 그럼
22일 전
익인69
나같아도 가기 싫을듯 나도 첫째날엔 진짜 일 거의 못함
22일 전
익인71
그냥 집에서 쉬엉 쓰니 지역어딘지는 모르겠지만 경기도권은 비예보도 있더라
22일 전
익인72
생리 핑계로 안가고싶어보여... 평소에도 생리통 심해서 일정 다 취소하고 약속 있던것도 취소하던 사람이면 인정이긴해...
22일 전
익인73
댓글 왜이럼?
22일 전
익인77
222
22일 전
익인74
어릴때 한번 본 먼 친척이라서 가지말까 싶은 마음 더 클 거 같다 나라면 다른 핑계 대고 안 갈 것 같아 가까운 거리도 아니고 평소 생리통 심한 거면 더 가기 싫을 것 같거든
22일 전
익인76
먼 친척이면 안가도 될듯
22일 전
익인78
이게 비꼴일인가 당연히 장거리에 생리 터지면 가기 싫지 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80
댓글뭐임?생리 안해봣나? 개찝찝하고 배아프고 컨디션 안좋고 몸 부어서 움직이기 힘든게 팩튼데ㅋㅋㅋㅋ안해봣으면 여물고 해봣으면 본인은 일상생활 스무스하게 가능하다고 남까지 그럴거라 편협한 생각좀 고쳐ㅎ 커뮤에다 징징대지 옆사람한테 징징대겟음?쯧쯧
22일 전
익인81
나만 이해가 가나?? 원래도 별로 가고싶지 않았는데 생리에 컨디션 난조까지 겹치면 당연히 더 가기 싫어질 수 있지. 근데 또 가야 하나 싶기도 해서 글 쓴 것 같은데.. 원래 커뮤에 이런 가벼운 마음으로 푸념이나 고민 쓸 수 있는 거 아니야??

생리도 아니면서 생리 핑계대고 빠지는 것도 아니고 실제로 생리인데 그냥 배 아프다고 빠지는 게 어떤 포인트에서 핑계로 느껴지고 화가 났는지 모르겠네..

글이 너무 요약되어 있어서(생리통이 있는지, 누구 결혼식인지 등) 처음 읽었을 때 당황스러울 순 있는데 이게 제3자가 공격적으로 말해야 할 글인가 싶네

22일 전
익인83
차라리 그냥 먼친척이고 몇번 본적 없어서 별로 안가고싶은데 마침 생리도 터져서 컨디션도 그닥이니 가지말까
라고 물어봤으면 이런 반응 아니었겠지. 누군 생리 안하나 생리가 벼슬도 아니고 쨌든 결혼식도 하나의 약속인데
약속을 깨는 이유를 생리로 드는건 진짜 아니지 않음? 생리할때 허리아프고 컨디션 안좋은거 누가모름

22일 전
익인84
잉 안 갈만 하다고 생각되는데.. 심지어 먼 친척이라며 축의만 해
22일 전
익인85
결혼식 그냥 참석만 하는거고 부모님 차 타고 다녀오는거 아님? 가서 앉아있다 밥만 먹고 오는건데 딱히 생리를 이유로 못 갈 만큼 힘든 일도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데
다들 이런 생각으로 쓰니가 원래 가기싫었는데 마침 핑계거리 생긴거 같다는 소리 하는거지
차라리 친구랑 오늘 에버랜드 가기로 했는데 생리 터졌어 어쩌지? 였으면 여기 익들이 쓰니 더 이해해줬을 듯 이런 경우는 야외 땡볕에서 계속 걸어다녀야하고 하루종일 있으니까

22일 전
익인86
엥 댓글들 성격 엄청 꼬였네
22일 전
익인87
난생리해도 운동가고 뭐다해서.....이해가별로안가지만 약속한거면약먹고라도 가야지뭐..
22일 전
익인88
먼친척이면 나라도 안 감
사촌이면 멀어도 약먹고라도 무조건 가겠지만
육촌 이정도 되면 우리집 기준 나 하나 안 가도 아무 상관없거든 장거리 아픈 몸 이끌고까지 갈 필요없음…

22일 전
익인89
그냥 가기싫은거지 머
22일 전
익인91
댓글들 진짜 뭐래 ㅋㅋㅋㅋ
생리가 벼슬이냐어쩌고는 진짜 노어이네
벼슬인 사람들은 뭘해도 용서받겠구나~~~ 부럽다^^

22일 전
익인92
먼친척? 부모님은가셔?
안친하면 안갈거같은디 그것도먼거리에
생리안터져도 안갈듯
가지마 쉬어

22일 전
익인93
생리 첫날이고 생리통있고 딱히 중요한 일정도 아니면 가지말까 할 수도 있지ㅋㅋㅋㅋ 뭔 생리가 벼슬이니 어쩌니 공격적으로는 댓글 달아놓고 엄한 쓰니한테 예민하다 난리
22일 전
익인93
출근이랑 비교를 왜함? 어릴 때 몇번 본 친척 결혼식이랑 출근이 동일선상에 놓일 수 있냐? 찐친결혼식이랑도 결혼식이란게 똑같다고 중요도나 의미가 같은 것도 아닌데? 사회생활 좀만 해봤어도 알텐데 다들ㅋㅋㅋ 쓰니 하나 공격하겠다고 억지 너무 부린다~~
22일 전
익인94
난 먼 친척 결혼식은 몸 멀쩡해도 안 갔는데.. 부모님만 가심. 쓰니가 원래도 가는 게 맞나 생각했었는데 생리까지 터진거면 더 가기 싫을 수 있지..
부모님께 몸 안 좋다고 말만 하고 안 가도 될 거 같음

22일 전
익인94
어릴 때 몇 번 보고말았던 먼 친척이면 안 와도 모름. 와도 "와 얘가 OO야?? 많이 컸네~ 못 알아보겠어~" 이런 얘기만 하고 나중에 기억도 못 함. 안 가도 돼
22일 전
익인95
걍 처음부터 가기 싫었던거네ㅋㅋㅋㅋㅋㅋ 생리는 핑계
22일 전
익인96
가기 싫었나보넹 걍 생리 터졌을때 약 미리 먹어두면 되는데
22일 전
익인98
나도 생리통 개심한데 진통제알러지까지 있어서 약도 먹으나마나에 걷기 어려울정도로 아플때 있어서… 생리통 심하면 어쩔 수 없긴 해
22일 전
익인99
나였어도 가기싫을듯 왕복4시간.. 어후
22일 전
익인101
먼친척+장거리면 안그래도 가기 싫은데 생리까지 겹치면 나라도 안 갈듯… 편한옷도 아니고 격식차려입어야되잖음ㅜ 약먹어도 몸 무겁고 찝찝한건 그대론데
22일 전
익인102
비꼬는거 아니고 굳이 자기합리화 해가면서까지 안친한 사람 결혼식 안갈 이유 찾을 필요 없움....가기 싫으면 안가는거지 마음가는대로 해
22일 전
익인103
뭐 이런 사람이 다 있지 ㅋㅋㅋ 학교도 회사도 다 가지마~~~
그냥 이건 합리화잖아 결혼식이 뭐가 에바야? 그거도 약속의 하나인데

22일 전
익인104
나도 생리랑 경조사의 연관성을 못 찾아서 당황했네.. 뭐가 에바라는건지도 모르겠음
22일 전
익인105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못간다는 것도 아니고, 생리 방패로 핑계대는 것 같으니 댓글 반응이 안 좋은 거 같은데. 이런 사람들 때문에 진짜 아픈 사람들도 구라 치고 안 간다고 오해받는 경우가 생기니까.
- 생리통이 넘 심해서 가기 싫다
- 가까운 친척 아니라 가기 싫다
둘 중 하나만 말했으면 반응 날서진 않았을듯

22일 전
익인107
먼 친척이면 굳이 안가도 될듯
22일 전
익인109
아니 다들 왤케 날카로워.. 몸 안좋고 힘들면 약속 취소하는 경우도 있는데 심지어 먼 친척 거리도 먼 결혼식이면 당연히 고민되지
22일 전
익인121
걍 글삭하는 게 스트레스 덜 받을 듯 지들 식장도 아닌데 태도 지적 생리가 벼슬이네 댓망한 거 보이지
22일 전
익인111
그냥 먼 친척이면 안 가도 크게 상관은 없을듯, 부모님이 대신 가시는거 아니야? 나도 생리통 진짜 심해서 할때마다 타이레놀 한통 다 먹는데 그때는 그냥 내가 숨쉬는것 조차 싫을정도여서 그냥 안 가는거 이해해
22일 전
익인113
댓글들 보기 힘들텐데 걍 글 삭제하는게 나을듯 ㅜ
22일 전
익인114
와 나 신부가 글 쓴 줄 알고 비명지르면서 들어옴
22일 전
익인12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207
ㅓ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15
생리통 없었어도 양많은날에 찝찝함 느끼면서까지 한번보고 안본 친척 결혼식 굳이 안갈것같은데ㅋㅋㅋㅋ 가서 인사하는건 10분일건데 그걸 위해서 왕복 4시간의 불쾌감을 감수해야되는게 더 이해안됨
22일 전
익인115
솔직히 명절때마다 보는 친척도아니고 한두번 본 친척 결혼식에 출근이네 뭐네 엄근진떠는 인간들이 사회생활 더 안해봤을듯ㅋㅋㅋㅋ 그사람들 하루지나면 나 왔는지 기억도 못함
22일 전
익인116
차로 왕복 네시간인데 첫날이면 난 친하면 억지로 가고 안친하면 무조건 안감ㅠㅠ 무리야
22일 전
익인117
댓망이네
22일 전
익인118
생리 때문이 아니더라도 내일 컨디션을 위해서 4시간 왕복의 먼친척 결혼식은 축의금만 잘 전달 하고 안가는게 나은거 같아ㅠ 걍 사정이 생겨 참석 어렵다고 축의금 두둑히 보내고, 엄마나 누가 뭐라고 하면 감기걸렸다 해, 옮길까봐 못갔다고… 무리하지 말고 푹 쉬어ㅠ
22일 전
익인123
다들 왜 이렇게 화가 많아 …
22일 전
익인124
나도 생리통 심하고 첫날이랑 둘째날 양 많아서 충분히 이해하는데
22일 전
익인126
당연히 생리터지면 더 가기싫지 결혼식이랑 회사출근이 진짜 동급이라고 보는건가;
22일 전
익인127
내말이 ㅋㅋ 뭔 말을 못하게 하네
생리하면 외출 자체가 부담인데 먼 친척 결혼식이면 당연히 가기 싫지

22일 전
익인129
근데 주기가 불규칙해??
22일 전
익인132
먼친척 결혼이 뭐라고 ㅋㅋㅋㅋ 근데 니가 나중에 결혼할생각 있으면 웬만하면 가는게 나아
22일 전
삭제된 댓글
(2024/5/26 13:19: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2일 전
익인133
성차별/혐오로 신고하면 댐
22일 전
익인135
니가 쓴 성차별 단어가 더 토나와
22일 전
익인130
? 같은 여자인데도 비꼬는 게 이상한 거 아님?? 내가 뭐 아닌 상황에서 씀? 딱 맞는 상황인거 같은데
22일 전
익인135
뭐래 니 단어선택이 구리다는데 상황 어쩌고는 왜 나와? 너의 사상이 담긴 단어선택이 웩이라고요 문맥도 못 짚는 거 봐ㅋㅋ
22일 전
익인130
?? 풉ㅋㅋ 긁? 내가 뭐 너한테ㅜ기분 나쁜 말 씀? 주위에 너 시러하는 친구 이써?ㅜㅜ
22일 전
익인135
130에게
긁힌 건 니가 긁혔나본데? 성차별 발언 해놓고 찔려서 상황 운운하는 꼴이 딱 니가 긁힌 거면서~

22일 전
익인140
130에게
긁은 니가 머리 벅벅 긁는 소리겟지
인터넷 글 하나 보고 굳이 편견 혐오 용어 갖고 와서 정당화하고 잇는..

22일 전
익인163
130에게
징계엔딩👏👏👏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37
근데 뭐 필터링한거야? 진짜 모르겠음 오징어?
22일 전
익인135
원래 여자의 적은 여자라고 적었었어 수정한 거야 쟤
22일 전
익인137
아 징이라글래 먼가했네.. ㄱㅅ
22일 전
익인134
먼 친척이면 굳이 안갈 듯...? 부모님이 가시니까 뭐
22일 전
익인134
억지로 가도 생리통때문에 아프고 이러면 상태 안 좋은거 티날텐데ㅠㅠ 남들이 쟤는 표정이 왜저러냐... 뭐 이런 말도 나올 수 있을 것 같고ㅠ...(과한 우려지만) 그냥 푹 쉬었으면! ㅠㅠ
22일 전
익인133
제목만 보고 본인 결혼식인줄 알았어 너무 놀람...
22일 전
익인146
나도 ㅋㅋㅋㅋ 진심 너무 놀람
22일 전
익인152
내결혼식이면 진짜 어카지…내결혼식에 내가 빠쟈도 되나
22일 전
익인165
22 나두..
22일 전
익인186
피임약 먹어야지…
22일 전
익인199
결혼식이면 보통 약 먹고 미루징
22일 전
익인194
ㄹㅇㅋㅋㅋ
22일 전
익인201
결혼식이면 신혼여행도 있고해서 대브분 약먹고 미뤄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38
원래 가기싫었던거 아니냐하는데
아주 절친한 사이 아니고서야
가고싶은 결혼식도 있음…?
결혼식이 원래 대부분 가기 귀찮고 싫지않나…

22일 전
익인139
딱 그정도로 생각하니깐 그런거지..
22일 전
익인141
먼친척이면머 안가도되지뭐
22일 전
익인142
먼 친척인게 몇 촌이야?
사촌지간이면 가는게 맞는 거 같고 이상이면 애초에 안가도 될 것 같은데

22일 전
익인144
고민하는거 이해간다 나도 첫날에 양도 많고 생리통 진짜 장난 아니라서 몇시간동안 끙끙거리는 소리가 자동으로 나옴...
22일 전
익인145
나 잘못읽어서 본인 결혼식 안간다는 줄...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48
엄청난 댓망진창이군..
22일 전
익인149
근데 먼친척이면 애초에 보통 부모님만 가시지않나?
22일 전
익인150
나 이번에 친척인데 어릴때 몇번보고 안 봐서 나만 결혼식 안감… 대신 부모님이랑 오빠는 갔움
22일 전
익인151
댓글 왜 이러나 했네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원래부터 그 결혼식 갈 생각 없는거였구먼 그걸 빼놓고 다짜고짜 일있는데 생리 터져서 안 간다 이러니..
22일 전
익인156
니 결혼식 때 와주길 바라면 가고..ㅋㅋㅋ 아니면 가지마
난 네 상황이랑 달리 친한 친구 결혼식이지만 각막 손상와서 엄청 아프고 힘들었어도 참석은 했었어

22일 전
익인157
걍 안 가고 싶은 거 생리로 합리화하는 거면서 ㅋㅋ
22일 전
익인158
먼 친척이고 어릴 때 보고 안 봤고 쓰니 가족 중 한 명이라도 가면 안 가도 된다 생각함
22일 전
익인159
이런거 왜 적어? 여기서 하란데로 할거야?
22일 전
익인160
가지말고 푹셔 아프지마~
22일 전
익인161
먼친척 결혼식을 꼭 가야되나..?
22일 전
익인162
난 대충 읽고 쓰니 결혼식인데 본인이 안간다는줄ㅋㅋㅋㅋㅋㅋ초록글 이래야 가는구나했는데 근데 난 안아팠어도 먼친척 결혼식은 안간다..
22일 전
익인164
나라면 안감 생리통 심해서.. 다들 생리통이 없나봐 ㅋㅋㅋㅋㅋ생리통 심한 사람은 집안에서도 움직이기 힘든데
22일 전
익인166
별로 안친하면 가지망~ 낼 출근인데 쉬어야지
22일 전
익인167
나는 생리정도로 안 갈 결혼식은 원래 안 감
22일 전
익인169
니가 결혼한다는던줄 뭔상관임그게
22일 전
익인168
지들 결혼식 안간다는것도 아닌데 댓글 개망했네ㅋㅋㅋㅋ
애초에 출근이랑 같은 선상에 두는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오바를 떨고 앉아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은요 하면 돈이라도 나오죠ㅠ얼굴 몇년 보지도 못한 친척집 결혼식 왕복 네시간 걸려 다녀오면 뭐가 나오는데요 뷔페??
글고 출근은 계약서로 얽힌 사이니깐 아파도 걍 꾸역꾸역 더럽고 치사해도 가는거고 먼칙척 결혼식이야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이구만

22일 전
익인207
뷔페?? 이게 왜케웃기냐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이요.. 다들 왜케 예민들하셔 본인들 결혼식인가
아님 단체 생리기간인가ㅠㅠ

22일 전
익인170
아 제목만 보고 쓰니 신부인줄 알앗어
22일 전
익인172
난 가긴 갈듯. 근데 뭐 생리는 둘째치고 너가 안가고 싶으면 안가는거지!
22일 전
익인173
핑계인지 찐인지 양심이 있으면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
22일 전
익인174
개웃곀ㅋㅋ본인결혼식인줄 그짤생각남
제목: 결혼식 n시간후에 팬싸인데 갈수있을까?
본문: 내가 신부야

22일 전
익인175
음 약먹어도 통증 심해? 심하면 그냥 모바일로 축의금 내고 끝낼듯.. 친구에게는 미리 말하구
22일 전
익인176
이거 나만 주작같아? 글쓴이한테 8촌이라는데ㅋㅋㅋ8촌이면 그냥 남 아냐? 그런 존재의 결혼식을 꼭 가야해?
거기에 오늘 생리 터졌어ㅠㅠ하는 것까지...아무리봐도 주작
6촌이면 그런가?했을텐데 8촌ㅋㅋㅋ8촌이 얼마나 먼지 모르나봐

22일 전
익인177
8촌이라고 안했는디..?
22일 전
익인178
생리 아니어도 먼 친척 결혼식이면 애초에 안갈듯 얼굴 볼 일도 거의 없는데..
22일 전
익인179
와 여초커뮤인데 반응이 이럴수가 있나 생리통증 심한 사람 진짜 많은데 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80
엥 나는 생리통때문에 월차도 아껴두다 생리첫날 쓰는데 반응무엇
22일 전
익인181
핑계 좀 대면 안되나? 지들결혼식도 아닌데 왜케 핑계대냐고 모라하는 애들이 많냐 ㅋㅋㅋㅋ 개웃기네
22일 전
익인184
독감인 거 같다고 해
22일 전
익인185
나 생리통 심해서 실려간 적도 있어서... 나였으면 안 감 ㅜㅜ
22일 전
익인187
아니 결혼식 가는게 의무냐고 아프면 당연히 안 가도 됨
22일 전
익인188
? 약먹고 가
22일 전
익인189
먼 친척이면 안 가도 될 거 같은뎅
22일 전
익인190
먼 친척이면 보통 부모님만 가시지 않나? 그 분이랑 친분이 있는거 아니면 안가도 될 거 같은데
22일 전
익인191
댓망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생리를 핑계 삼으면 안됨?ㅋㅋㅋ
22일 전
익인192
왕복 4시간에 생리면 나같아도 안가는데
22일 전
익인193
4시간이면 나도 안감
22일 전
익인195
댓글 뭐야... 공격적이라 너무 당황스럽네
22일 전
익인196
나라도 안 감.. 배아프고 허리아프고 샐까봐 불안해하는것도 넘 스트레스임 꼭 안 가도 되는 일정이면 취소하지
22일 전
익인197
왕복 4시간 에반데..ㅠㅠ
22일 전
익인198
댓글 머 심하게 말한거도 없는데 호들갑이넹 가지마 쓰니야 친한친구 결혼식도 아닌데 머 굳이? 아프다해
22일 전
익인200
아깜짜기야ㅠㅜ 너결혼식인줄 알았자냐ㅜ 나같음 안가
22일 전
익인202
나도 공감 못 하고 싶은데 생리통 개심해서 너무 이해됨.. 부럽다 안아프고 아무렇지도 않은 사람들
22일 전
익인203
나 같음 안가 ㅠㅠ
22일 전
익인204
나같음 안 갈듯 댓글 엄청 뾰족하네
22일 전
익인205
에바
22일 전
익인206
안감 배아파뒤지는데 남의 결혼이고뭐고 쉬어야됨
22일 전
익인207
본인결혼식인줄ㅠㅠㅠㅠ먼친척결혼식까지 굳이 가야뎌? 생리 아니더라두 안가도될거같은디
22일 전
익인208
아 깜짝아 본인 결혼식인줄 ㄹㅇ
22일 전
익인209
왕복 4시간이면 고민될만 하다 친한 사이고 꼭 참석해야만하는 결혼식이면 불편해도 참고 가는데 먼 친척이고 어릴 때보고 본적 없으면 축의금만 내고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못 갈 것 같다고하고 집에서 쉴 것 같음
22일 전
익인210
아니 뭐 이런것도 다른사람이 결정해줘야하는 문제야? 부모님 가실거고, 친분도 많지 않은데 생리 터졌으면 기회다 하고 안가면 될것을..
성인 아니야? 왜 스스로 결정을 못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새언니랑 언니가 싸웠는데 누구 잘못이 커보여?470 06.17 15:0239878 0
일상유부 친구가 내 자궁 빌려줄 수 있녜.....342 06.17 14:2162870 2
이성 사랑방/결혼남편이 내 친구한테 막말을 했는데 사태수습이 불가할정도야379 06.17 14:5244993 1
일상나 에어랩 사고싶음맘 싹 접어짐..226 06.17 11:4838134 1
야구/정보/소식 올스타 명단85 06.17 13:3330598 0
아 이 강아지 최근에 본 영상 중에 제일 귀여워 1:05 1 0
여익들 남자 흰셔츠 뭐가 더 나아? 1:05 1 0
인기많은 사람의 특징이 뭘까 1:05 1 0
지금 경찰대가면 후회하려나? 1:05 2 0
헌혈 2주마다 도전하는 사람 이상해보임...? 1:04 3 0
애인한테 친구랑 연 끊으라고 말하는건 좀 그렇지 ㅋㅋ..? 1:04 7 0
진짜 너무 힘들다 왜살아있어야되나 1:04 8 0
이성 사랑방 너네는 애인이 시술 했으면 좋겠다하면 어떨 것 같아? 1:04 5 0
밥 냉동실에 소분해놓을때 무슨 그릇에 넣어?2 1:04 12 0
인사이드아웃 1안봣는데 2 봐도돼?? 1:04 8 0
머리 묶은게 나으면 기장 짧은게 어울려? 1 1:04 6 0
알리 구매하려는데 금액이 애매해서 1:04 2 0
아침수영 오후 헬스 이거 가능?1 1:04 6 0
이성 사랑방 대학동기 남녀가 같은날짜에 같은나라 여행가면 둘이 간거같음?2 1:03 15 0
이성 사랑방 남자 이십대 중반이면 1:03 10 0
여기서 직장인들은 사무직만 글 쓸수 있는거야?4 1:03 12 0
이성 사랑방/기타 남익들아 호감없는 여자랑 둘이 엮이면 어떻게 반응해? 1:03 14 0
카페알바 vs 빵집알바 1:03 8 0
애플에서 돈 나가려는데 뭔지 모르겠어 1:03 11 0
주변에 s들이 너무 많다...2 1:03 2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02 ~ 6/18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