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44l

옆에서 울고 박박?거리는게 싫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뿌에에에에에에엥ㅇ엥ㅇ에유ㅠㅠ
20일 전
익인2
극F인데 속으로 울음
20일 전
익인3
나 진짜 에프 99-100프고 나오는데 극에프들이랑 성격 완전 안맞아ㅠ딘짜
20일 전
익인4
에프킬라네 거의
20일 전
익인5
ㄹㅇ
20일 전
익인6
나도 싫어함
20일 전
익인7
박박이 뭐임
20일 전
익인8
박박디라라다리리다리라라
20일 전
익인9
극f아니고 걍 미임
20일 전
익인10
댓글 개웃기네 ㅜㅜㅜㅋㅋㅋ
20일 전
익인11
이런 글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극f라도 어느정도 철들고나면 남들 앞에서 울고 감정털어놓는 짓 잘 안함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다는건 아직 나이가 어리다거나 그 사람이 나이먹고도 철이 안들거나 둘 중 하나임 후자라면 거리를 둬야겠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족보 때뭉에 선배랑 사귀는 거 에바야?..ㅋㅋ282 06.14 17:2358661 0
일상우리 언니 배달기사랑 결혼해서 공무원 만듦..286 06.14 14:1572510 31
KIA/OnAir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오늘은 공 많이 보고.. 2580 06.14 17:3125602 0
삼성/OnAir 🦁 주말시리즈도 주중시리즈처럼 하면 돼~ 6/14 달글 💙 2909 06.14 17:3715861 0
롯데 🌺 0614 달글!! 아~ 오늘도 어제처럼 쳐주면 정말 좋겠다🤗 🌺 4897 06.14 17:3314077 0
캐리어 꽉 채워둔 상태로 세워두면 바퀴에 안좋아? 6:14 3 0
부모님이 이해 안 되는 건 아닌데 자꾸 눈치 주니까 여행가는 사람 마음도 마냥 즐겁.. 6:14 5 0
와 나 런닝 시작하고 8키로 빠짐!! 6:12 19 0
회사에 인티하는사람 많아서...5 6:12 28 0
여기 피부과 가도 될까..?2 6:12 8 0
중국자체에서 6:10 7 0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은 몇살 부터라 생각해??6 6:10 18 0
오늘 나만 출근하는거 아니지ㅠㅠ!!!1 6:10 8 0
21호가 누렇고 17호는 딱 맞는데 파데 뭐 사지ㅠㅠㅠ 1 6:10 10 0
나 신입인데 진짜 너무 어리버리해서 내 자신이 싫음 6:09 21 0
내가 너무 절여졌나... 아이폰 쓸 거 같다 이거 욕 아님...??14 6:08 75 0
ㅋㅋㅋㅋㅋ 괜히 일찍 눈 떠져서 돈만 씀2 6:07 26 0
햄버거랑 아아도 어울리네2 6:07 10 0
하늘에서 사십만원만 떨어지면 좋겠다 6:07 11 0
아트박스 직원 vs 던킨도너츠 직원 어디갈까 3 6:07 28 0
엄마 우는 거 본 적 있는 사람.. 6:07 44 0
밤새서 술 어떻게 먹는거야..?1 6:06 15 0
오늘아침 6:06 26 0
학교에서 팀플 피피티 만드느라 밤새다가 해가 떴다.. 나만 남았다.. 6:05 11 0
남자애가 럭키비키밈 쓰는거 6:05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