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961l

사수x 사무직 나 혼자

단톡방 있는데 아무도 말 안함

전화번호 모름

어쩌지



 
익인1
9시 출근이면 조금만 더 기다려방
29일 전
글쓴이
너무 일찍와서 그런가? 응!
29일 전
익인1
응 가끔 ㄹㅇ 정각이나 조금 늦게 출근하는 회사들도 있더라고... 아무도 뭐라 안하니께...
29일 전
익인2
별로 일찍 온것도 아닌데.. 다들 9시 정각에 오나보네
29일 전
글쓴이
아! 도착은 30분에했어!!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러브버그가 점령 못한 지역 어디임?679 11:2043471 2
일상 여친이 옷 못 입는데 스트레스다..303 15:4120200 3
일상나 3시에 운전 면허 교육인데 30분전에 이슬톡톡 마셨거든....... 괜찮을까??..253 13:5124897 0
KIA/OnAir ❤️오늘은 각성의 날, 네일에게 든든한 득지와 호수비를 주자 실책.. 1929 17:318829 0
롯데 🌺 0625 달글!! 야구는 팀 스포츠임을 명심해라 🌺 1606 17:319393 0
40 코수술 후기👃(비개방 비보형물) 19:58 5 0
간호 그만둔 익들아 19:57 4 0
아니 노는데 남친이랑 통화하는거 너무 개념없는행동 같음1 19:57 12 0
하늘 짱예 19:57 8 0
나 상식 진짜없는데 요즘에 유튜브로 상식퀴즈 주구장창봄 19:57 7 0
올리브영 오늘드림 매장 그냥 집 가까운데서 보내주는거야? 19:57 5 0
아랍상일수록 덜어내야 예쁜듯1 19:57 6 0
<이런 영웅은 싫어> 전 화 무료! 19:57 8 0
에어랩 쓰는 사람 있오?? 19:57 3 0
치과는 서울대 출신보다 연세대 출신이 잘해? 1 19:57 5 0
오늘 되게 시원하네 19:57 6 0
와 팔뚝살 레전드네 19:57 8 0
면접 길게 보는 건 좋은 현상(?)이지? 19:57 7 0
집에서 노래방 중 19:57 6 0
이성 사랑방 남자들 전애인 관련 피드 정리 안해?1 19:57 11 0
회사 꼰대들 짘짜 진절머리 난다1 19:56 10 0
트럼프 바이든 19:56 5 0
먹는거 너무 좋으면 어떡해...?3 19:56 9 0
피부염 운동하면 안되지??5 19:56 16 0
나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하지?ㅋㅋㅋㅋ 1 19:56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