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611l

유명 남돌 모델로 쓰고

하겐다즈랑 콜라보 하는 거 보면 그런 거 같음

나도 가격은 저가여도 저가 이미지는 좀 사라진 거 같기도?

갠적으로 메가 보단 컴포즈파라 ㅋㅋ

주변에 메가가 없는 것도 한 몫 하는 듯

[잡담] 컴포즈는 저가 이미지 벗어나려고 노력 하는 듯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컴포즈 맛나?
18일 전
익인2
맛은 난 갠적으로 컴포즈가 메가보다 나은 거 같애
18일 전
익인4
222
18일 전
익인17
333
18일 전
익인19
44
18일 전
익인27
55
18일 전
익인40
66
18일 전
익인43
77
18일 전
익인48
88
6일 전
익인55
9ㄹㅇ나도 메가보다 컴포즈가 훨씬 입맛에 맞음
어제
익인56
10 나도 메가보다 컴포즈
어제
 
익인3
저거 얼마야?
18일 전
익인5
나도 메가보다 컴포즈가 맛있던데
18일 전
익인6
난 갠적으로 메가 음료가 젤 맛있고ㅠ컴포즈가 아쉬워
18일 전
익인7
나도 메거보다 컴포즈 심지어 컴포즈가 아아메 더 쌈
18일 전
익인8
나도 컴포즈파!! 컴포즈 초코라떼가 마시또
18일 전
익인10
원두가 진짜 내 취향 아니야... 와플 좋아하는데 커피 때문에 좀..
18일 전
익인11
나도 메가보다 컴포즈…. 전체적으류 더 맛남
18일 전
익인12
컴포즈 아아는 먹을때마다 물 먹는 기분이야..
18일 전
익인13
맛있엉 일단 상하목장 쓴다는 거부터 싼맛?? 느낌은 아냤음 적어도 나한텐
18일 전
익인14
난 저가형중에 젤 맛없던데..
18일 전
익인15
컴포즈 와플때매 무조건감 ㅠ
18일 전
익인16
얘두라 천씨씨커피 마셔바 ㄹㅇ 맛남
18일 전
익인46
천씨씨 ㄹㅇ
6일 전
익인18
컴포즈 아카마 짱맛탱
18일 전
익인20
컴포즈 은근 맛있음ㅋㅋ
18일 전
익인21
컴포즈는 밀쉐가 찐이지
18일 전
익인22
컴포즈... 먹을만한게 없음ㅠ 커피류 빼고 맛있는 고 추천해주실 분
18일 전
익인23
나도 메가보다는 컴포즈가 훨씬 맛있엉
18일 전
익인25
컴포즈 와플이랑 쉐이크 개맛있음
18일 전
익인26
컴포즈 조아 다 평균 이상이야
18일 전
익인28
아샷추 제일 좋아하고 둘 다 먹어봤는데 메가가 압승이던데 컴포즈는 생초코 라떼 맛있더라
18일 전
익인29
컴포즈 팥절미 쉐이크 진짜 맛있음
18일 전
익인30
고가이미지는 모르겠고 메가보단 나음
18일 전
익인31
나도 메가보다 좋아 메가 너무 탄맛나 ㅠㅠ
18일 전
익인32
아아만 먹는데 컴포즈 아아 맛있어. 메가 아아는 진짜 노맛,,
18일 전
익인33
난 에이드 조아하는데 메가랑 컴포즈 둘 다 탄산수 안 써서 별로임 ...
18일 전
익인34
컴포즈 소다쉐이크인가 개짱맛임
18일 전
익인35
둘만 비교해보자면 아아는 메가 카페라떼는 컴포즈
18일 전
익인44
22222!!!!!!!
18일 전
익인47
33
6일 전
익인36
저가이미지 벗어날려고하는건 모루겟는데??????? 젤 맛있고 싸고 넘조앙🥰🥰
18일 전
익인37
밀쉐 체고 상하목장 우유 최고
18일 전
익인38
나도 컴포즈파야
18일 전
익인39
메가보단 컴포즈가 맛이 낫긴 하더라 ㅎㅎ
18일 전
익인41
수도권 가니까 컴포즈 많이없던데ㅠㅠㅠㅠ
18일 전
익인42
나도 컴포즈가 메가보다 맛있엉
18일 전
익인45
나도 저가 중엔 컴포즈가 젤 맛있더라
18일 전
익인49
아샷추는 메가가 훨 맛있고 컴포즈 아이스티는 시럽이라 진짜 노맛 스무디류는 컴포즈가 더 맛남
6일 전
익인50
컴포즈 파우던데 아이스티
4일 전
익인51
컴포즈 아이스크림 하는 곳 가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너무 행복해짐~~
어제
익인52
오백원 더 내고 메가 먹던지 샷추가해서 컴포즈 먹음
차피 이천원

어제
익인53
아아나 라떼는 컴포즈가맛잇음
시럽들어가는 커피들은 조절해서시켜야함
너무설탕그잡채 한두모금억지로마셔봣지만
너무 심각하게 달아서 걍버림..
다른거는 너무 심하게달음
에이드류는 빽다방이 젤나은듯

어제
익인54
커피종류 저가중에 컴포즈가 제일맛있음 아아 아라 다 최고임
어제
익인57
컴포즈 바닐라라떼.. 나만 밍밍해?? 먹고 놀람...
어제
익인57
거기 지점만인가.. 다른사람 먹어본익들 공유좀.. 커피맛 자체가 밍밍...
어제
익인58
난 컴포즈 먹으면 설사해서 무조건 메가
13시간 전
익인59
컴포즈 약간 상하목장 써서 그런가 맛잇다는 이미지임
13시간 전
익인60
맛있는데 점포를 많이 못본듯
12시간 전
익인61
컴포즈 리얼초코자바칩프라페 개맛있어
12시간 전
익인62
카페쇼에서 보고 품질관리, 이미지에 신경쓰는구나 느꼈음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족보 때뭉에 선배랑 사귀는 거 에바야?..ㅋㅋ285 06.14 17:2361329 0
일상우리 언니 배달기사랑 결혼해서 공무원 만듦..288 06.14 14:1575276 32
KIA/OnAir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오늘은 공 많이 보고.. 2580 06.14 17:3125851 0
삼성/OnAir 🦁 주말시리즈도 주중시리즈처럼 하면 돼~ 6/14 달글 💙 2909 06.14 17:3715873 0
롯데 🌺 0614 달글!! 아~ 오늘도 어제처럼 쳐주면 정말 좋겠다🤗 🌺 4897 06.14 17:3314124 0
내가 이 버스안에서 눈 붓기를 뺄 방법은 없겠지? 7:17 1 0
양산에 텀블러 들고다니는 익들 큰 가방 가지고 다니니? 7:16 4 0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나니까 얘랑 왜 사겼는지 진짜 너무 후회된다 7:15 6 0
근데 우리 아빠는 내가 목돈 있다는거 주변에 얘기하지 말라고 하는데2 7:15 12 0
그 약간만 누워서 발로 미는 근력운동 ...어제 160키로 끼워서 해봤는데2 7:13 20 0
엄마아빠 데리고 해외여행 갔다가ㅋㅋㅋ 진절머리만 나고 돌아옴4 7:13 16 0
익들아 5평 원룸인데 청소기랑 밀대 둘 다 사는 거 사치임?? 7:12 2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가성비연애 맞는지 봐줘12 7:11 34 0
이성 사랑방/이별 멀프했다가 다시 원래 프사로 돌아간거면 삭제한거겠지 7:11 14 0
근데 디올백 원가8만원 그게 글케 놀라운일인가???9 7:11 47 0
알바 시작한지 두달 밖에 안됐는데 벌써 두번이나 크게 지각함2 7:10 18 0
나 밤새서 배고픈디 엄마가 맛있는거 해준대 뭐해달라하지1 7:10 6 0
내 친구 강아지 어제 무지개다리 건넜는데 7:08 36 0
사업하는데 동업 제안 자주들어와2 7:08 24 0
아빠 돌아가시는 꿈꿨음 7:07 13 0
이 날씨에 옷차림 안 어울리지? 😅2 7:06 96 0
푸룬주스 반밖에 안 먹고 한시간 지났는데 효과올수있나 7:05 12 0
장례식 발인 도중에 나와도 돼? 7:05 10 0
유럽 나라 한두개 집중적으로 VS 패키지 여러나라 후루룩5 7:04 42 0
엄마 병간호 진짜 스트레스다 ㅋㅋㅋ2 7:03 8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7:14 ~ 6/15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