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81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2년 전 (2024/6/07) 게시물이에요

엄마랑 길가는데 밖에 말티즈가 묶여있는거. 엄마가 아이고 너무 애기다~해서 자세히 봤더니 딱봐도 노견이더라고.(작고 귀엽긴했어) "애기라기엔 나이가 좀 있어보이는뎅?"이렇게 말하면서 지나가는데 그순간 주인으로 보이는 분이 목줄 풀고 강아지 데려갔어

기분 나쁘셨을까?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

허엉 ㅜㅜㅠㅠㅠ주인분 애기 귀여웠어요 강아지는 죽을때까지 애기죠 ㅜㅠㅠㅠㅜㅜ나쁜뜻으로 말한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노견맞는데 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도 이렇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나쁘긴해..ㅠㅠ 그냥 안들리게 말하셨음좋겠어 울애는 알러지땜에 2살때도 노견이다뭐다 말 들었어서.. 지금은 얼굴 깨끗해졌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ㅠㅜㅜㅜㅜ진짜 의도한거 아닌데 앞에서 욕한 느낌이라 너무 죄송해 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엄마도 가끔 동물병원에서 쟤는 통통하네~ 이러는데 내가 눈치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만이네 통통하네 못생겼네 그냥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앞에다 대놓고 말 못하지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견주입장에서는 노견이어도 아가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이거야.. 그냥 엄청 기분나쁜건아닌데 기분나쁘다기보다는 좀 기분이 안좋아짐.... 좀 울적해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암생각없을듯...? 딱봐도 노견인데? 이런식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ㄱㅊ을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그렇게 얘기해야 싶기는함..그냥 t같아 보이긴하는데 나는 기분 나쁠거같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한테 정보전달하는 느낌으로 말한거긴해.. 안되를 안돼로 고쳐주는... 근데 이제 주인분 계신 거 알았으면 그런말 절대 안했지 ㅠㅠㅜㅜㅜㅠ강아지가 나이 들어봤자 중학생 나인데 애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먹은 거 실감돼서 슬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그런 말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죽을때 됐네 하는 사람들도 개많아서 예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 살이냐 물어봐서 대답하면 죽을 때 됐네 얼마 안 남았네 하는 말 진~~~~~~~~~짜 많이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은 미친거아니야????? 너무 화나는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기분 나쁘다기보다 슬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
5:30 l 조회 1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3
5:29 l 조회 4
근데 진짜 찐으로 죽고싶고 계획 준비 다하면 죽고싶단 말 안하긴함 2
5:29 l 조회 4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4
5:24 l 조회 16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4
5:22 l 조회 19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3
5:21 l 조회 28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33
다들 몇년생이야8
5:15 l 조회 44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29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7
5:11 l 조회 33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16
5:10 l 조회 63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5
5:10 l 조회 49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1
5:08 l 조회 43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3
5:07 l 조회 67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3
5:07 l 조회 14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11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8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2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