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21l

아 ㅠㅠ 머드라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沸水...?
4일 전
익인1
아나도궁금해누가알려주ㅜ
4일 전
익인6
음 뭐지
4일 전
익인2
보글보글
4일 전
익인3
비등점?
4일 전
익인4

4일 전
익인5
가열.......?
4일 전
익인9
222???
4일 전
익인7
열탕?
4일 전
익인8
탕수?湯水
4일 전
익인8
탕비도 아니겠지...? 대체 뭘까 탕탕 후루후루 탕탕 후르르르 탕탕
4일 전
익인10
기화?
4일 전
익인11
보글보글
4일 전
익인12
보글보글 스폰지밥
4일 전
글쓴이
되게 쉽고 많이 쓰는 단어인데…? ㅠㅜ 뭐지
보글보글 같은 느낌인데 보글보글은 아니고 명사임

4일 전
익인12
이중에잇어?
4일 전
익인12
沓沓(답답)
沓 유창할 답; ⽔-총8획; 유창하다, 끓다, 물이 끓어 넘치다, 합하다, 합치다
沓 유창할 답; ⽔-총8획; 유창하다, 끓다, 물이 끓어 넘치다, 합하다, 합치다

4일 전
익인12
비등
4일 전
익인13
열탕?
4일 전
익인13
보글보글 느낌이라니.. 뭘까
4일 전
익인13
부글부글
4일 전
글쓴이
아 ㅠ 진짜모지
4일 전
익인14
주전자
4일 전
익인15
가열가열
4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16
중탕?
4일 전
익인18
증발?
4일 전
익인19
비등
4일 전
익인20
지글지글 보글보글
4일 전
익인21
펄펄 ..?
4일 전
익인22
열탕...?
4일 전
익인22
자비소독...
4일 전
익인22
데쳐
4일 전
익인23
발화점?
4일 전
익인23
이건 불붙는건데 그냥 보글보글보니까 생각나서
4일 전
익인24
加熱 가열
4일 전
익인25
기화점?증발?
4일 전
익인26
발열
4일 전
익인27
가열가열 뭐옄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일 전
익인28
가열은 물을 끓이다인데
4일 전
익인29
기화
4일 전
익인29
비등
4일 전
익인30
끓는 건 아니지만 온수
4일 전
익인31
기화?
4일 전
익인32
증발..?
4일 전
익인33
열탕?
4일 전
익인34
가열
4일 전
익인35
끓는물..?
4일 전
익인36
나 궁금해서 못나가겠음
4일 전
익인37
22... 쉬운데 보글보글 느낌에 한자라니... 궁금
4일 전
익인39
팔팔 ♨️
4일 전
익인40
빡올빡올
4일 전
익인37
열탕열탕
4일 전
익인41
부글부글
4일 전
익인42
화수? 열탕? 온수? 화탕?
4일 전
익인42
탕수
4일 전
익인42
湯湯(상상)
4일 전
익인42
熱狂(열광)
4일 전
익인42
熱氣(열기)
4일 전
익인42
熱火(열화)
4일 전
익인42
미온
4일 전
익인42
온천, 온정
4일 전
 
익인43
우려롸잇나우..
4일 전
익인44
비등?
4일 전
익인45
백도
4일 전
익인46
비불?
4일 전
익인47
boil
4일 전
익인37
증발?
4일 전
익인48
비등
4일 전
익인49
발열?
4일 전
익인50
자박자박
4일 전
익인1
하 이거 아직도 안 나왔구나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초경 언제 했고 현재 키 몇이야?964 06.15 19:1324444 0
일상오은영이 매는 절대 들지 말라고 하잖아765 06.15 12:0060078 1
일상남동생은 ㄹㅇ 쓸모 없는 듯480 06.15 11:4051015 10
롯데 🌺 0615 달글!! 웅세야 우리 이제 화해하자 화해하자고 화해하자니까? 🌺 8512 06.15 15:5230899 1
야구/알림/결과 2024.06.15 현재 팀 순위160 06.15 22:0312479 0
남친네 집이 너무 좋아서 결혼 망설이는거 바보같아? 1:54 1 0
익들은 사회문제 없고 우물 안 개구리같이 사는 사람이랑은 친구 못해? 1:54 1 0
보통 네일 아트 하면 얼마정도 걸려?? 한시간?? 1:54 1 0
아이폰 리퍼가 뭐야? 1:54 2 0
어릴땐 돈많고 잘사는집 애들이 부러웠음 1:54 5 0
익들아 알바 지원 무서워도 일단 걍 해봐야겠지 1:53 5 0
나 우울증 극도로 달했을 때 일기 보여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53 25 0
피부 민감한 편인데 제모를 왁싱으로 할까 크림(스프레이)으로할까? 1 1:53 3 0
두달 뒤 복학인데 2년동안 100키로 찍었어... 두달안에 20키로 감량 가능할까1 1:53 5 0
타인을 존중하자 1:53 2 0
우울증은 참 극단적인 것 같아 1:53 10 0
가끔 내방에서 불빛이 번쩍 하는데 원인1 1:53 6 0
다이어트할때 식비 느는거 정상임?...3 1:53 6 0
야한 춤 추는 대학 댄스동아리의 심리는 무엇일까 1:53 5 0
10년 넘은 서로 밖에 없는 찐친한테도 질투,시기를 느껴???2 1:52 15 0
난 허리 얇은 건 좋은데 다리가 짧음...2 1:52 13 0
토익 1:52 17 0
여기 40대익들도 있어?? 1:52 11 0
방학 때 알바할 대학생들은 단기만 해라 제발 1:52 25 0
잠 안올때 팁 있나?1 1:52 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52 ~ 6/16 1: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