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24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5
이 글은 2년 전 (2024/6/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동료는 아닌데 맨날 꼭 한번씩은 마주치거든

내가 좀 관심이 생겼는데

은근슬쩍 다가가는 법 없을까?

참로고 모솔이고 잇프피야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라면 인사 ㅎㅎㅎ 가볍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사만 하는 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먼저 가볍게 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봐
근처에 가서 뭐한다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키오키..가볍게! 그것도 쉽지않긴한데...ㅋㅋㅋㅋ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꺄 제일 설렐 때 아냥 ? 잘되길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아냐 나만 혼자 관심있는거라...아무사이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호옹 그래 ?? 난 짝사랑 즐기는 스타일이라 그래두 죠타 ㅎㅎ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티 안나는건 플러팅이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그래..하지만 티나면 너무 먼가 그렇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먹을꺼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좋다 생각지도 못했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른사람도 나눠줘 그래야지 티안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ㅇ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엄청 밝게 웃으면서 인사하기!
나 처음에 짝남한테 이렇게 다가갔더니 나중엔 내 인사가 기다려졌다 함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동거 기준이 머야??
12:25 l 조회 1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
12:24 l 조회 3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1
12:15 l 조회 17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14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1
12:12 l 조회 18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7
12:00 l 조회 42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3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6
11:54 l 조회 68
30대 중반달려가는데2
11:53 l 조회 32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49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24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1
짝남한테 까였거든…? 17
11:44 l 조회 43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6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2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8
11:35 l 조회 55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8
11:29 l 조회 72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53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7
11:2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