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80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4/7/19) 게시물이에요

정말 중요한 시험이 있거나 장례식만 가능

결혼식도 안됨

가족행사는 무조건 한달 전

이게 알바맞아 ?

대표 사진
익인1
관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에바지 결혼식도 안 되는 건...ㅋㅋ 아무리 막 빼면 안 된다지만 난 저러는 곳 못다님 알바 다니면서 3개월에 한번 빠질까 말까 하는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런거 아님? 알바는 뭐 너 하고싶응때만 나가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대타를 구해도 눈치주니까.. 자주 하는것도 아니고 많아봤자 한달에 한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타를 누가하는데? 다른 시간대 알바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리고 그사람시간에 내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친구약속때문도 아니고 그럼 저 위에있는
이유중 하난데 못하게 하는건 아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보통 다들 그래? 솔직히 눈치만 안줘도 ㄱㅊ은데 눈치를 오지게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당연한거아닌가 싶은데 알바여도 어쨌든 적당한 단어가 안떠오르는데 인사권한은 사장한테 있는거지 니 맘대로 대타구하고 그러는게 어딨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왜 내맘대로일까.. 사정 있으면 대타 알아서 구해서 톡하라 했어..ㅋㅋ 근데도 눈치준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니까 쓴아ㅋㅋㅋㅋ눈치껏 하라는 얘기얔ㅋㅋㅋㅋㅋㅋ알바여도 본인 스케줄에 맞게 일정 잡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달에 한 번이면 대타 잦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눈치보여야하는게 맞아ㅋㅋㅋㅌㅋㅋ너는 알바근무일정을 사전에 약속하고 계약했고 대타를구하든 뭘하든 그게 개인적사정으로 바뀐다면 약속을 깬거잖아 그걸 누가 좋아해.. 당사자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달 빠지는거 아니면 저정도 이유는 ㄱㅊ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 친구랑 약속때문에 빠지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타도 좋은 건 아니잖아 싫으면 니가 관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타 없이 하는게 제일 베스트임
경조사도 솔직히 본인집안 아니면 대타 구해도 눈치 보이는 거 맞아 사장들은 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다들 대타 몇번 안했나보네 이론 사장님 처음만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눈치 안 주는 사장은 잘 없어 대타 쓰는것 자체가 진짜 본인집안 경조사 외에 용납 하기 싫어하지. 대타를 몇번 안했나보네가 문제가 아니라 니 이미지가 깎임. 쟤는 저런 애구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타 말고 교대 해도 그런가? .. 흠 글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쨌든 넌 약속을 깬거니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 .. 주5일이라 정말가끔은 사정이 생기는데ㅠ... 속상하구만 성실한 이미지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대타를 사장보고 구하라는것도 아니고 알아서 구해서 알아서 스케줄 바꾸는거 아님? 뭐 쌩판 모르는 남 데려다 대타세우는것도 아니고 같은 알바생끼리 가끔 대타서는게 대체 뭐가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윗댓 보니까 내가 잘못했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심 알바몬인데 여태 알바하면서 가끔 쓰는 대타로 눈치주는 사장 한번도 못봄ㅋㅋㅋㅋ심지어 장례식은 급하니까 대신 구해주시는 사장님 or 매니저님들도 있었는데... 주5일 알바면 어쩔수없이 못나가는날 생길수도 있지 알바는 연차를 쓸수있는것도 아니니까 대신 대타구하는건데 개깐깐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궁금한게 여기 있는 익인이들은 대타를 그럼 정말 뭐 한 1년에 한번씩 한건가 ? 다들 진짜 대단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바 5년차인데 여기가 처음이라 그래.. 심지어 사장님이 전날에 나보고 대타해달라는 곳도 많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까 알바지... 많이 해봤자 한달에 한번이라는데 한달에 한번도 엄청 잦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많아봤자 한달에 한번이구 보통은 할일이 없긴해.. 아니 대타를 내가 구해서 오는데 심지어 대타도 아니고 내가 그때 불가피하게 안되니까 그분 시간에 근무하겟다고 교대하는건데 그렇게까지 눈치줄 필요가 있냐고 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