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02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1년 전 (2024/7/29)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히.... 혹할 것 같아... 당연히 노동과 벌레들 이런거나 현실적인 부분도 생각해야하지만 농장 관두지 않는한 평생 그 과일은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 유혹이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고백하는거지.. 나.. 사실 너네 집안보고 결혼한거야..!! 너네 복숭아 농장보고!!! 복숭아 조아!!!!

대표 사진
익인1
과일 좋아해도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 나도 거들어야 할거 아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만... 복숭아인걸..? 복숭아의 성장과정을 보면서 내내 침흘릴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힘들겠지... 결혼하자고할 과수원집 아들내미도 없는데 복숭아 먹고 싶어서 한번 적어봤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느낌인지는 알 것 같앙 복숭아 요새 맛있지 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그리고 언젠가̌̈ 나도 키워야하잖아ㅜㅠㅠㅠㅠㅠ농사개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숭아랑 결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곳으로 시집가면 나도 농장 따라나가야하기 때문에...ㄴㄴ 집안일도 해야함, 돈있다고 유세부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놉. 일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과일먹을수있고 이런거 다 떠나서 과수원 크게하는집이 찐알부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농장 같이 일해야 하는건데 대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일이야 사먹으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말이 그렇다고.... 돈내고 한박스 사먹는거랑 복숭아가 주렁주렁 달린 나무사이에 있는건 천지차이라구 ㅋㅋㅋㅋ 어제부터 계속 복숭아 먹고 싶어서 정신을 못차리겠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신차려
시골 일 힘들어
넌 안하고 살 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ㅠㅠ? 그치만 한번쯤은 정말 원없이 복숭아 먹어보고 싶어... 복숭아 먹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어쩌다 전남친 사과농장에 일하러 갔었는데 그런 생각 하나도 안들더라 걍 허리만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리 내가 좋아하는 과일이라도 노동이 뒷받쳐져야 한다는게...!!!!! 그냥 편하게 사먹겠습니다 엉엉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힘들었겠다 나도 복숭아 농장에서 일해보면 좀 생각이 바뀌려나..?? 요새 왜 이렇게 복숭아가 땡기는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혼 가능 일 비수기 성수기 나뉘어 있잖어 쉴땐 확 쉰다든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여기까진 생각 못했다... 성수기때 확 벌어서 비수기 내내 먹고살아야하면 돈 관리 엄청 빡시겠네... 겨울에 앙상한 복숭아나무 가지 보면서 여름 언제오나 목 빠지게 기다리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과일 좋아해서 좀 혹할듯.. 공짜 과일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내 노동력과 맞바꾼... 그치만?? 과일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복숭아면 더더욱...도망...ㅋㅋㅋㅋ복숭아 털 날리면 온몸이 꺼끌간질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알러지 있어서 그런거야?? 아니면 그냥 '털'이라서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러지ㄴㄴ 진짜걍 털이라...ㅋㅋㅋ진짜 괴로움 복숭아는 비싼이유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과일 안 좋아하고 우리집도 이미 과일 농사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과일이면 어떤거든 안좋아하는거야..?? 어릴때부터 과일을 많이 먹은 과일블루블러드라서 그런걸까? 난 과일 너무 좋아해서 약간 부럽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댓 종류 빼곤 아예 입에도 안 대 대부분 싫어함... 먹는 건 사과 귤 배 이 정도고 나머진 맛도 별로고 식감도 이상해서 절대 안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조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차피 인력쓰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혹한다 나도 과일 없이 못사는 인간+농사 시골 좋아 인간이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싫음 과일은 사먹으면 되는데 그걸로 결혼 결정하는 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농사 해야 되는거면 망설여질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1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
22:24 l 조회 12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8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2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7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5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4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8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1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4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1
22:22 l 조회 17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4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1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5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1
22:21 l 조회 8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2
22:21 l 조회 9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
22:21 l 조회 9
지금시간에 알바몬 지원하는거 오바야?2
22:21 l 조회 8
이직 많이한 사람들아 이직하고 적응 빨라?1
2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