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 카톡 알람 꺼놓고 카톡을 안 들어간지 3일이 됐는데 카톡 들어갔다가 방금 봤어…. 아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기다리던 연락인데,,,,,, 지금 답하면 이상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4/8/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 카톡 알람 꺼놓고 카톡을 안 들어간지 3일이 됐는데 카톡 들어갔다가 방금 봤어…. 아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기다리던 연락인데,,,,,, 지금 답하면 이상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