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원래 할말 없으면 연락 안하는 편이야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니까 뭔가 연락은 해야할 것 같은데 할 말이 없으니 그냥 있고...
그렇게 2주 정도 지났어
뭔가 매일 연락하면 부담스러워할것같고
연락 할 껀덕지도 없고
상대도 연락 잘 안하고 늦게늦게 보는 사람이라
하 어떻게 이어나가야지 ㅜ
| 이 글은 1년 전 (2024/8/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원래 할말 없으면 연락 안하는 편이야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니까 뭔가 연락은 해야할 것 같은데 할 말이 없으니 그냥 있고... 그렇게 2주 정도 지났어 뭔가 매일 연락하면 부담스러워할것같고 연락 할 껀덕지도 없고 상대도 연락 잘 안하고 늦게늦게 보는 사람이라 하 어떻게 이어나가야지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