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가 엄마 품에서 독립해야돼서 한동안 떨어져있다가
다시 만났을 때 아이바오가 푸바오 안아주는거임ㅠ
딸 안아주는 것도 감동이고
씩씩하게 훈련 잘 해내서 그런지 엄마가 안아주는게 어리둥절한 푸바오도 너무 대견해서 눈물남
![[잡담] 푸바오&아이바오 독립훈련 하고 다시 만났을 때가 제일 눈물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8/25/12/564956de455166e84d6c8967cac436cd.gif)
| 이 글은 1년 전 (2024/8/07) 게시물이에요 |
|
푸바오가 엄마 품에서 독립해야돼서 한동안 떨어져있다가 다시 만났을 때 아이바오가 푸바오 안아주는거임ㅠ 딸 안아주는 것도 감동이고 씩씩하게 훈련 잘 해내서 그런지 엄마가 안아주는게 어리둥절한 푸바오도 너무 대견해서 눈물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