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20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9
이 글은 1년 전 (2024/8/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내가 계속 지속적으로 스트레스 받는데

최근에 정말 외적으로 내 이상형이고 코드도 잘 맞는 사람이 호감 표시해서 너무 흔들리거든 이럴바에는 그냥 헤어지는 게 맞을까 흔들리는 건 내 잘못이지... 이건 진짜 욕들어도 할말 없고 내가 나쁜거야

그래서 그냥 돌아오려고 노력중인데 쉽지않다

한번 흔들리니까 계속 단점만 보게되고 그렇게 돼

내가 스트레스 받았던 이유는

1술 마시고 연락 두절되는 거

딱히 뭐 아무 일 없는 거 알아도 그냥 연락 두절되면 걱정돼서 나도 잠을 설치는데 말해도 도돌이표길래 포기함

2.노는 것 너무 좋아함

친구들이랑 여행가는 거 너무 좋아하는데 그걸 나한테 미리 말 안해주고 다 예매해놓고 얼마전에 통보함

3. 술 너무 좋아함

술마시면 기본적으로 밤새서 마심, 그냥 매주 이러니까 한심해보임

4. 전애인 11살 연하 갓 스물 만남

나한테는 한달 전에 헤어졌다했는데 인스타 게시물보니 나랑 만나기 3주전 것도 좋아요 있음... 이건 전연애라 할 말은 없는데 갓 고등학생 졸업한 사람을 30대가 만났다는 게 계속 생각나고 걸림

대충 제일 큰 건 이정도고 대신 정말 만나면 그 누구보다 잘해주거든 저렇게 놀아도 이성문제는 없으니까 그냥 노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싶고 그래서 못 헤어지는 것도 있는데 헤어지면 막상 슬플 것 같고... 그냥 흔들렸으면 헤어지는 게 맞는건가 치과 신경치료처럼 막상 전에는 두려운데 헤어지고나면 개운한 기분이려나 모르겠네

흔들린 내 잘못도 있는 거 아는데 그냥 지금은 너무 지쳐서 연애를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그냥 그만하는 게 나은걸까 내가 최근에는 해탈해서 그냥 아무말 안하고 평소처럼 대해서 애인은 상상도 못할 것 같긴하다

이렇게 양가적이고 복잡적인 감정이 원래 있는건가

다 흐린 눈으로 만나는 건가 연애 너무 어렵다...

긴 한탄글인데 읽어줘서 고마워

대표 사진
둥이1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저런 사람 또 못 만날 거 같지? 아니,, 저 조건에 단점까지 없는 사람 충분히 만날 수 있다 장담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나한테 호감보이는 사람은 술도 조절하고 유흥도 별로 관심 없고 (주변 사람들도 다 그럼) 그냥 그래서 너무ㅜ단점이 비교되고 현 애인은 나한테 첫눈에 반해서 들이대서 나랑 만난거라 외적인 건 내ㅜ이강형 아닌데 내가 흔들리는 사람은 너무 외적으로 내 이상형이었어 그냥 이정도로 흔들린거면 헤어지는 게 맞을까 싶다 섣불리 판단하면 후회할까봐 천천히 생각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져야 할 이유가 너무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술에서 아웃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1
4:19 l 조회 5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13
3:57 l 조회 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13
입 다물라는 말을 써?1
3:54 l 조회 12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2
3:29 l 조회 21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5
3:17 l 조회 28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40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36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29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78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4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4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67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67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35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9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65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4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64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