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60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4
이 글은 1년 전 (2024/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여기 아무리 궁시렁 궁시렁 백날천날 말해봐야 정작 말한 당사자들한테는 닿지도 않는다니까?

여기 있는 팬들한테 뭐 어떡하라고 ㅋㅋ

팬들이 말하는 거 들어먹지도 않는 구단이랑 감독인디

이런 핑계로 10년치 묵힌거 끌올해서 여기 있는 팬들한테 눈치주고 욕하고 싶은 건 아닌건지 생각해봐

대표 사진
신판2
내가 왜 돈써서 트럭 보내야하냐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근데 오전부터 너무 심해 무지들보고 어떡하라고?... 이제 또 이런말도 못하냐 할듯 하루종일 반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욕 먹기 싫은 기아팬들이 보내래 저아래 댓글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됐고 플 안 끝날 것 같은데 그냥 기아 욕하고 싶은 거 다 끌고와서 욕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심 내말이 이말 짜증이 나면 당사자한테 직접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다가 끌올 된것도 아니고 오늘 팀 감독이 잠실을 넘어서 고척도 자기네 홈구장이라고 한 인터뷰가 떠서 그런거 아님? 제발 양심 좀 챙겨 피코도 적당히 해야 그러려니 하지 ㄹㅇ 뭐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니까 걍 이글도 웃김 여기 팬들이 동조 안 하는거랑 뭔 상관이야 눈치 보이는거랑 별개로 트럭을 언급당하는 팀이 왜 보내래 욕 먹으면 감독 구단 본인들이 직접 자중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ㄹㅇ..뭔데... 누가보면 가만히있는 팀 팬줄 알겠다... (무지 욕하는거 옹호하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와 근데 기아팬들이 속상한건 알겠는데 뭔 서울 홈구장 관련 발언 불편하면 트럭을 니들이 보내라 이러는 것도 그냥 웃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우리가 왜 보냄 그냥 뭐라고 하면 되는데 욕 먹기 싫으면 너희가 보내야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뭔 트럭이야 ㅋㅋㅋㅋㅋ 기아 소속이 잘못한 건데 타팀팬이 돈까지 쓰면서 하지 말라하리? 트럭 얘기만 빼면 괜찮았을텐데 욕을 사서 먹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저 발언 듣는 타팀팬들도 지긋지긋해 그럼 니네가 주던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우리가 왜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그걸 왜 타팀팬이 보ㄴㅐ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아침부터 지금까지 난리인데 어휴 지긋지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ㅌㅌㅌ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욕하라고해~~ 차피 내가 한말도 아닌데 여기서 욕해봤자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피해자는 따로있는데 왜 피코인척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발언 하는 사람이 안하는게 맞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니 너무 플 난리인건 나도 짜증나는데
누가보면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끌올해서 플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관리는 직접하세요^_^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근데 이 글이 무지인지 어그로인지 어케알고 또 격하게 반응해주냐 지금 플이 플인데 어후 지겨워 본문 댓글들 싹 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어그로는 이렇게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프리미엄 회원이신가봐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넹~안나타난다고해서 다 어그로가 아니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글쓴사람 나타나지도 않고 사라졌는데 반응 잘해주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초반 댓글만 봐도 이 글에 동조하는 사람들밖에 없는데 저게 다 어그로라고? 그렇구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건 또 어그로야? 본인들 까내리는 건 어그로 아니고 이 글은 어그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걍 굳이 또 플 늘려서 뭐하나 싶었는데 대꾸한 내가 잘못했네 그러세요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다들 저녁 뭐 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팬들이 이렇게 생각하고 우겨대니깐 팀 프차 투수 야수를 넘어서 감독까지 몇십년째 잠실는 우리꺼 ❤️ 거리는거구나? 초록글에 대고 다른 팀은 안 그러는지 알아? 거리는거 보고도 졸라 황당했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애초에 안하면 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그걸 왜 서울팬들이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아니 애초에 하면 안되는 말을 하는데 우리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애초에 선수 감독 코치 관계자들이 입만 닫았으면 될 일에 돈쓰라는거,,, 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그런식이면 응원글 말고는 아무 의미 없는 글 아닌가....벤클, 사구 얘기는 물론이고 라인업 얘기는 왜함...관계자들는 보지도 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그치 이게 맞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첨부 사진사고 방식 참 독특하다... 이걸 다 어그로라고 모는 것도 웃겨 그 와중에 심판1은 플 바뀌니깐 혼자 화 박박 내다가 댓삭튀함 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우리가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피해자가 돈쓰라는건 뭔 논리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엘킅 3 게임차네
22:25 l 조회 8
야구는 갱~ 할라고 했는데... ㅜㅠ2
22:25 l 조회 32
이렇게 급하게 바꾼적있어? 1
22:24 l 조회 16
맛데루요~ 가 뭐야? 진짜 나도 몰라서4
22:23 l 조회 52
아니 슬픈 거랑은 별개로 왜 교체하는지 이해가 안 가5
22:23 l 조회 50
실시간 트렌드 마져도 데이비슨이 1위야
22:22 l 조회 22
데이비슨 왜 가는 거?1
22:20 l 조회 67
이거 데이비슨 최근 5경기라는데24
22:20 l 조회 339
야알못인데 외야에서 내야로는 못바꿈?8
22:19 l 조회 89
단디야 니 머선 고민있나...6
22:18 l 조회 262
나 다노도 아닌데1
22:17 l 조회 61
글삭 뭐야?10
22:17 l 조회 160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거 예상했어??18
22:15 l 조회 310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13
22:11 l 조회 345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4
22:11 l 조회 256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41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63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8
22:09 l 조회 602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78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4
22:06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