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63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7
이 글은 1년 전 (2024/8/12) 게시물이에요

성향이나 기질이 남자아이치고도 강해보이는데ㅋㅋㅋㅋ 기여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순둥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음ㅋㅋㅋㅋ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것 같더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ㅠ 근데 넘무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굼도 빡세보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을 봐… 눈빛에 장꾸(?)에너지가 장난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꾸미가 가득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준이는 가끔 영상에서 으으으잌! 소리지르고 물건 냅다 던지는게 에너지가 주체가 안돼서 그러는거 같더랔ㅋㅋㅋ진짜 에너지 장난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아부지 찰싹 때리는 쇼츠 봤는데 호락호락하지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웃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아들도 아들 나름이지만 아들들이 좀 가만히 못 있긴 해 ㅋㅋㅋㅋㅋㅋ 내 동생이 진짜 레전드였음 가만히 있질 못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생긴거도 눈이 너무 똘망똘망해서 걍 장꾸 그자체로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육아난이도 상인듯 ㅋㅋㅋㅋ얌전한편은 확실히 아님 그 랩퍼 누구였지 비와이 딸이랑 같이 노는 유투브 나왔는데 유준이는 엄청 뽈뽈 거리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비와이딸이 ㄹㅇ순둥이인것같기도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시하 넘 귀엽ㅋㅋㅋㅋㅋㅋ 엄청 차분해서 유준이랑 완전 다른 모습으로 귀여워 ㅋㅋㅋㅋㅋ둘다 귀염둥이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난끼도 많고 고집도 좀 있는 것 같더라 순둥이 스타일은 아닌듯ㅋㅋㅋ 보는 사람은 너무 귀여운데 클수록 힘들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기가 우선 에너지가 넘치는거 같던데ㅋㅋㅋㅋ 그 에너지를 자기도 감당 못하는듯 부모님은 힘들겠지만 보는 나는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향도 그렇고 이건 아들이라 그런 건지 슈돌 나왔을 때 한시도 가만 안 있고 뛰어다니는 거 보고 진짜 놀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부터가 엄청 좋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아빠 때리는 거보고 깜짝 놀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첫째가 그나마 얌전한데… 우째 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육아난이도 중~상 같아보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서 더 귀야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 장꾸야 근데 엄마도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튭에서 보는 애기가 태하랑 유준이밖에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유준이가 ㄹㅇ 넘사벽으로 호락호락하지 않은거같아 ㅋㅋ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앜ㅋㅋㅋㅋㅋ 나도 둘만 보는데 태하부터봐서 아들 키우기 힘든거 공감 못했는데 유준이 보니까 다들 왜 그런말하는지 알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육아난이도 중상 정도 같애... 우리 아들 유주니랑 친구인데 극상이야.... 남편이랑 여동생이랑 유준이 보면서 저정도만 해도 좋겠다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쉽진않아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자애들 중에서도 빡센편인듯ㅋㅋㅋ 조카들 활발한편인데 유준이는 엄~~~청 활발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육아난이도가 높아 보이는 큰 이유가 에너지가 넘쳐서야. 활동량 감당 가능하면 편한 애기임.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땡 뺨 맞는걸 봐봐,,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거 넘 웃겨서 몇번째 보는지 머르겟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응.. 근데 엄마아빠가 훈육 잘 할거같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형적인 삑세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엉... 성격쎄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자애들이 일단 기본적인 에너지가 다르긴 한듯…나 지인 애기 돌도 안됐는데 기어서 ㄹㅇ 낮잠도 안자고 1초도 쉬지않고 돌아다니는 거 40분 보고 넉다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근데 이집은 엄마도 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ㅋㅋㅋㅋㅋ그래서 잘 키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늘 숏츠에 아빠 뺨 날려버리는 거 떳는데 웃겨주긍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윗댓처럼 태하랑 유준이 딱 둘 보는데
둘 성향이 완전 반대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남자애기이기도한데 빡센편이기도한듯.. 나 어린이집 근무했을때 딱 저 연령대반 담임이었는데 빡셌던 애가 생각나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저나이 남자애들 평균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위의 개빡셈인 애를 본것도 있는데 저정도 빡센 애들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본 남자애기들이 대부분 저 시기에 저러긴 했는데 유준이는 에너지가 더 좋은듯ㅋㅋㅋㅋㅋ
엄마아빠가 둘다 오냐오냐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훈육이 되긴 할듯.
예전 영상에서 고민하던 내용들이 어느정도 지나면 다 고쳐져 있더라구ㅋㅋㅋㅋ(먹태 세게 만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렇다고 남자애들 성격 죽인다고?힘뺀다고? 태권도포함 무예학원 이른나이에 안 보내는게 좋을거 같은게, 사촌언니 아들 4살인가 더 어릴 때 태권도 보냈는데 볼때마다 뛰어다니고 소리지르면서 태권도함.. 그래서 말 좀 더 알아듣고 ‘그만‘을 인지할 수 있는 나이대 보내는게 좋을 것 같기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병원근무하는데 개짜증난다
20:20 l 조회 1
양띵TV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
20:19 l 조회 2
20키로 감량했다고 모자가 커지는건
20:19 l 조회 2
케이크는 배달 시키면 안되겠다
20:19 l 조회 10
내가 왜 연상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봤거든?
20:19 l 조회 11
예약금에 타임어택 거는거 웃김
20:18 l 조회 10
대학생 방학때 뭘 해야 후회를 안할까?3
20:17 l 조회 11
근데 출판사 편집자는 무슨 일을 하는거야?1
20:17 l 조회 15
마라탕먹을까 로제엽떡먹을까..2
20:17 l 조회 7
반도체장 끝난건지는 아직 아무도 몰라?1
20:17 l 조회 10
숙취 지린다..해장 뭘로해??2
20:17 l 조회 7
한국 축구 욕하는 사람 와봐 ㅋㅋㅋㅋㅋㅋㅋ 2
20:17 l 조회 13
헬스장 진상 할매들 너무 패고싶다
20:17 l 조회 9
170 59면 보통이야?2
20:17 l 조회 11
난 부고는 무조건 가는데 내가 이상하냐3
20:17 l 조회 11
현대차 들어갈까...?
20:17 l 조회 6
부모님 재산15억이면 살만한거야??4
20:16 l 조회 18
제미나이 프로 쓰는데 지피티만 쓰게 됨…
20:16 l 조회 15
운동 고수익들 도와줘ㅠㅠ 나 러닝 뛸 때 종아리가 너무 아파2
20:16 l 조회 11
헤어질때 보고싶을거야 잘지내 라고하고 끝냈어2
20:1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