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05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4
이 글은 1년 전 (2024/8/16) 게시물이에요

다들 보통 과외나 학원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가 고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많이 주잖아! 과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외는 하기 싫은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셔도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야 진짜 궁금해서 그래 보통 학원알바가 돈 더 많이주잖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셔도 됩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의대 갔다고 보통 애들 가르치는 거랑 본인 공부 하는 거랑 또 다른 경우가 있는 것 같더라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의대생들 다 학원이나 과외하길래 궁금했옹 재밌나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보통 과외가 더 페이 세기는 한데 가르치는 거 적성에 안 맞는 애들 있음 그게 본인이 하는 거랑은 달라서 그래 나 아는 분도 좋은 대학 다니는데 과외 안 하길래 알고보니 가르치는 건 자기 적성에 안 맞는데 알바는 해야겠어서 요식업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성에 안 맞을 수도 있자나 사범대 나온 내 친구도 카페알바가 재밌다고 카페알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재밌나보다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대 친구 족발집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가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바가 아니라 직접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업준비하기 귀찮아서 그런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남의 사생활에 관심이 엄청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주변애들이랑 달라서 그냥 궁금했어~ 관심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과외많이하는 전공인데 과외 부담스럽거나 귀찮아서 안하는사람 은근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맞아 가르치는 재능도 없어서 개부담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아는 애는 연대의대인데 롯월 캐스트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능본지 좀 되서 머리쓰기 귀찮아서 알바하는 애들도 많음 그리고 지금 의대생도 과외잡기 힘들거나 시급 낮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의대 출신 직장인인데 나 투잡으로 쿠팡도 하고 카페 알바도 했어
대학생 때 과외 알바도 했었는데 애 성적 책임져야하는게 너무 싫었고 숙제 내줘도 안하고 그러는게 너무 스트레스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외 은근 스트레스받지않나? 카페알바는 맘편히 할수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과외나 학원 여기서 쉽게말하던데 생각보다 꿀 아님 ㅋㅋㅌ 아무생각없이 하는 일이 걍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카이 주변 식당 카페 알바생들 반 이상 그 앞에 있는 학교 출신임 원래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가 하고 싶은 거 하는거지 뭐. 걘 과외나 학원알바보단 카페일이 더 하고 싶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변 의대생들 카페 식당 과외 등.. 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많이받는거보다 마음편한일 하고싶었나보지 과외는 과외시간아니어도 학생 챙겨야할거같고 학생 시험성적 괜히 신경쓰이고 과외준비따로 해야되고 하는데 카페일은 일할 시간에 일만 딱 끝내면 딱히 신경써야할것들이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이런 이유로 카페, 식당, 피시방 이런일이 더 좋다는 애들 많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지랖이 넓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내 성격상 과외 완벽하게 준비해가야 돼서 힘들더라 성적 안 오르면 더 힘들고 못하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가 고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도 의대인데 카페 알바함
특이하다 생각한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과외 요즘 잡기 힘듦 시급도 작년보다 내려치시더라.. 나도 걍 학원에서 칠판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고 작년에 과외하면서 너무 힘들었어서 그런지 난 지금이 딱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기할수도있지 왜 지들이 화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의대생인데 카페알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의대휴학.. 때문에 갑자기 백수돼서
그냥 해보고싶은거 하는 애들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신기할수도 있지ㅋㅋㅋㅋㅋㅋ 댓글 왜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의대생이었음 시급 많이받고 학원 알바랑 과외할것같아서 그럼 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한의대생인데 식당 서빙 알바 했습니다… 못 거르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메디컬인데 동기 중에 카페 알바 했던 사람 꽤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진짜 공부 머리랑 가르치는 머리랑 다른거같음 궤도처럼 공부도 잘하는데 설명도 기깔나게 하는 사람 드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과외랑 알바 둘 다 하는데 알바가 아무 생각없이 할 수 있어서 맘 편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4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11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2
6:44 l 조회 13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2
6:44 l 조회 7
식탁 밑에 뭔가 있다…!!3
6:42 l 조회 25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
6:41 l 조회 14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17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2
6:40 l 조회 136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1
6:39 l 조회 11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18
작은 택배 상자 파는곳 3
6:37 l 조회 11
잠을 못 자서 미치겠어1
6:36 l 조회 26
나 갑자기 새벽 감성 땜에 그거 생각남 큐ㅠㅜㅠㅠ 2
6:35 l 조회 23
하객룩으로 이 상의 입어도 괜찮나?3
6:34 l 조회 54
한국사 노베가 1급을 한달만에 딸 수 있는 거 마즘...?3
6:31 l 조회 27
찜닭집 문닫음
6:28 l 조회 10
요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찡찡거림1
6:24 l 조회 22
신생아들 눈 언제떠??2
6:24 l 조회 25
거지처럼 살면서 월급 80퍼 저축하는 거 잘하는 거지..??4
6:23 l 조회 71
백원 버렸다
6: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