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방광암 홤자 TURB OP 후 방광세척 중 혈뇨 나오는데, 처방 보니까 혈뇨시 방광세척 드랍 수 증량하더라고요.
그럼 여기서 혈뇨는 수술 부위 출혈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인가요..? 검색해도 안나와서 질문합니다
|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방광암 홤자 TURB OP 후 방광세척 중 혈뇨 나오는데, 처방 보니까 혈뇨시 방광세척 드랍 수 증량하더라고요. 그럼 여기서 혈뇨는 수술 부위 출혈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인가요..? 검색해도 안나와서 질문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