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80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년 전 (2024/8/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대학교 졸업하면서 재단 면접 열심히 보다가

면접 다 떨어져서 그냥 직장어린이집 갔는데

3년 일하고 쉬다가 푸르니 입사 지원했는데

기간제교사인줄 알았는데 육휴대체교사로 들었갔다

다행히 평교사로 전환가능할 것처럼 원장님이 이야기해주셨다❤️

그리고 원장님과 선생님들 사이가 너무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추카추카!! 근데 재단 어린이집의 장점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위탁 직장어린이집보다 교육이나 처우, 복지, 체계가 좋은거 같움! 원바원이겠지만
오늘 처음가서 느낀건 그랬어 확 와닿았어!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00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33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0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44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24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27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5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38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3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19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2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19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4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3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19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3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