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90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4/8/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뎅은 기아상대 평자랑 블론횟수 보면 절대 기아전에는 내면 안 되는 투수고

(이번에는 낼 사람이 없어서 냈겠다만...)

저번에 콜플미스로 끝내기득점 시켰음에도 콜플 제대로 안 하는 야수들도 어이없고

운이 없어서/다르게 지는건 그러려니 해도 똑같은 실책으로 여러번 지는 길로 향하는건 그냥 진 경기 복기를 안한 것 같은데에휴

대표 사진
라온1
아니 오늘 투수 없어서 오뎅 나올 수 밖에 없던 건 맞는데... 굳이 주자 있는 상황에 올렸어야하나 싶음 상대전적 보면 진짜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진짜 똑같은 실책으로 계속 지는건 문제 있는거 아냐? 수비 잘~하다가 꼭 이렇게 중요한 숫간에 콜플 안해서 실책하는거 언제까지 봐야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욜 라팍 테이블 1자리 양도받을 라온 잇으까?
06.27 23:55 l 조회 85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237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70 l 추천 2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1277 l 추천 3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98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264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63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6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78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59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56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201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06.27 22:19 l 조회 171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37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190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112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06.27 21:32 l 조회 86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06.27 21:31 l 조회 102
야르 3
06.27 21:25 l 조회 190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06.27 21:1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