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뎅은 기아상대 평자랑 블론횟수 보면 절대 기아전에는 내면 안 되는 투수고
(이번에는 낼 사람이 없어서 냈겠다만...)
저번에 콜플미스로 끝내기득점 시켰음에도 콜플 제대로 안 하는 야수들도 어이없고
운이 없어서/다르게 지는건 그러려니 해도 똑같은 실책으로 여러번 지는 길로 향하는건 그냥 진 경기 복기를 안한 것 같은데에휴
| 이 글은 1년 전 (2024/8/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뎅은 기아상대 평자랑 블론횟수 보면 절대 기아전에는 내면 안 되는 투수고 (이번에는 낼 사람이 없어서 냈겠다만...) 저번에 콜플미스로 끝내기득점 시켰음에도 콜플 제대로 안 하는 야수들도 어이없고 운이 없어서/다르게 지는건 그러려니 해도 똑같은 실책으로 여러번 지는 길로 향하는건 그냥 진 경기 복기를 안한 것 같은데에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