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97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
이 글은 1년 전 (2024/9/01) 게시물이에요
겉보기엔 일반인이랑 똑같음 근데 이해도가 엄청 떨어져서 최대한 쉽게 여러 번 설명해줘야 이해하고 우울증까지 있어서 사회생활 더 힘듦… 계산하고 머리 써야 하는 일들 엄청 힘들어하고 피피티나 자료조사도 이런 과제도 혼자 못해서 내가 대신 해줘… 평소에 아빠가 이것도 못 하냐고 엄청 구박해서 속상해할 때마다 내가 달래주긴 하는데… 
나도 힘든 상황에서 오빠까지 챙겨줘야 하니까 넘 부담돼 엄마도 맨날 나보고 오빠 챙기라는 소리만 하고
그렇다고 오빠 잘못도 아니라서 착잡함
대표 사진
익인1
속상해 할때 달래주는것만 너가 하고 나머진 자기 혼자 하게 둬야할듯..우울증 약 먹으면서 사회성 훈련 심리치료 진작에 했어야하는데 넘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안 하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부모님한테 해보자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해주는건 오빠를 위한 길이 아니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회성 훈련 심리치료 어릴 때부터 꾸준히 했어야 됐어 엄마가 오빠 어릴 때 또래 애들이랑 좀 다르다면서 병원에 데려가자고 했었는데 아빠가 애 정신병자 만들 거냐면서 반대했고 그대로 방치된 거나 마찬가지지 뭐…

4년 전부터 정신과 다니면서 우울증 치료하고 있는데 내가 보기엔 답이 없어… 병원에서도 나아지려면 아빠랑 분리해서 엄마랑 살거나 독립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했는데 문제는 엄마랑 살자니 엄마가 경제력이 있는 것도 아냐… 정작 같이 사는 아빠는 아무리 얘기해봐도 듣지도 않고 도와줄 생각도ㅜ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빠가 약간 인정은 안하시는 거 같네 어머님도 너무 오빠를 감싸는 거 같고 오빠랑 아빠랑 사이는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오빠가 경계선인 거 안 믿으려고 해 엄마는 아빠보다 백배 낫거 우릴 생각하지만 너무 감싸기만 하는 감도 있지 않아 없ㅇ음….
아빠랑은 사이 안좋아 어릴 때부터 진짜 불우하게 커서 우울증 심한 것도 거의 아빠 영향이라
아빠가 일방적으로 친한 척 하고 오빠가 극혐하는 타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비슷하네..
너무 다 챙기려고 하지말고 그냥 쓰니 편한만큼만 하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두 힘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계선지능장애는 우울증처럼 약물로 치료 못하나? 오빠가 할 수 있게끔 단계별로 설명해주는건 어때? 많이 힘들겠다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애아니고..지능이 보통 사람보다 떨어지는건데 약물로 치료가 되면 약물로 사람들 다 똑똑해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비꼬는거야? 그런 태도 좀 고쳐 나도 우울증으로 약물치료중이라 물어본거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으로 어떡할지가 더 막막하겠다... 현실적으로 미래 대책도 잘 생각해봐야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언니도 그래^^ 그래서 엄마가 다 해주고 했는데 내가 못하게 함. 남의 가족이라 쓰니한테 해주지마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계속 해주는게 오빠나 본인을 위한 일은 아닐 것 같아. 평생 해줄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동생도 그래 그래서 난 혹독하게 가르치는 중 인생 어차피 혼자 살아가며 헤쳐 나아가야 하는데 평생 내가 알려줄 수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워간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족이지만 결국 쓰니 인생을 살아가야 하니까! 경계선이라고 너무 걱정하지 말고 단지 일반인보다 느린거니까 느리더라도 답답하더라도 혼자 스스로 찾아가고 검색하고 나아가야 한다는것만 알려줘도 큰 도움이 될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가족도 경계선지능인데 대학 안보내고 아주 쉬운 일 하고 있음.. 일머리도 없어서 욕도 많이 먹고 잘리기도 하는데 솔직히 대학나온다고 괜찮은 곳 취직할수도 없고 어릴때부터 자기 살 길 찾아주는게 좋은거같아 글고 병원에서 검사는 한거야? 검사하고나서 우리 가족은 받아들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웩슬러인가? 종합검사? 했는데 아이큐부터 이것저것 엄청 세세하게 나오더라고 나는 경계선도 경계선이지만 환경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우울증도 심하게 온 거고… 근데 자기는 부모로서 문제가 없고 믿고싶지도 않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버지가 그냥 신경끄고 아무것도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은데...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혹시 익인이 가족분은 무슨 일 하고 계신지 여쭤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사장에서 일 돕거나 신호수해 다행히 운전을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구나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어머니랑 얘기 잘 해봐 많이 힘들겠다.. 나도 많이 힘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
3:39 l 조회 1
엄마가 가나디 히퍼 귀엽다고 얼마냐고 물어보길래
3:39 l 조회 1
카톡 답장에 하트누르는거
3:38 l 조회 5
얼굴 예쁘장한편인데 유튜브로 뜨고싶거든..
3:38 l 조회 7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14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5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6
3:35 l 조회 12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24
오행중에서 금이8
3:33 l 조회 22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9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4
3:32 l 조회 17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10
3:31 l 조회 52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2
3:29 l 조회 41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4
3:27 l 조회 43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64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1
3:26 l 조회 11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