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20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 커플 연락 진짜 듸지게 안하는데

알콩달콩함

그 전 연애들은 내가 연락에 목 매고 안달냈었는데

이번 연애는 연락 딱히 안해도 안정감+편안함을 느껴서

신기해 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2
연락 패턴 어떤지 물어봐도 돼?? 카톡 텀이나 전화횟수 같은 거...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출근하면 출근했다, 다섯시간 텀으로 바쁜지 서로 체크하고 퇴근하면 퇴근했다, 자기 전에 잔다고 카톡하고 끝이야 ㅋㅋㅋㅋㅋㅋ 둘 다 쉬는데 안 만나는 날엔 그마저도 잘 안 해 ㅋㅋㅋㅋㅋ 전화도 용건 있을 때만 짧게 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카톡은 하루에 핑퐁(?) 3-4번 정도로 하는 거야...? 그러면 연락 잘 안하는 대신 자주 만나? 아 왜냐면 나도 연락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 애인은 나보다 더 잘 안하더라고 ㅋㅋㅋ 우리도 연락 패턴은 둥이랑 비슷하고, 주말에 한 번씩 보는데 만나면 괜찮은데 평일에 일할 땐 이게 연애하는 건가... 싶기도 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답댓 이제 봤다! 핑퐁 세 네 번 정도가 맞아 ㅋㅋㅋㅋ 데이트는 주2회-3회 하는 거 같아 평일 하루정도 일 끝나고 잠깐 보고 일주일에 주말 1박 하는 정도..?? 둘 다 일-집-일-집에 술도 잘 안 마셔서 가끔 친구 만나서 골프치거나 밥 먹는 게 다라,,, 사실 카톡한다해도 할 얘기도 딱히 없고 만나서 깨볶는 편이라 안만나는 날동안 각자 할 거 하면서 쉬다보니 더 편한 거 같아 워낙 잔잔한 연애다보니 이게 연앤가 싶은 생각 들 수도 있긴 하겠다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1
8:58 l 조회 4
부모님한테 연애 공개할때 둘이서 뭐 정할게 있어..?1
8:55 l 조회 8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
8:54 l 조회 5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2
8:42 l 조회 14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25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3
8:27 l 조회 34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6
8:27 l 조회 55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32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2
8:18 l 조회 35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13
8:17 l 조회 37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49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4
8:06 l 조회 38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47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31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2
7:57 l 조회 18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3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3
7:35 l 조회 33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6
7:33 l 조회 47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7:31 l 조회 37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