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51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보스보다 사냥 편한걸 더 선호하는 편인데 이왕이면 보스도 야무지게 잡혀졋음 좋겟어..
스펙업 잘 몰라서 어차피 고스펙까진 가기 힘들것 같고 솔플하는거 좋아해 너프 엄청 됐다고 얘긴 들었던것같은데 다시보니깐 최근에 또 좋은 소식 들려서!
윈브 골라도 괜춘할까??
대표 사진
용사1
보마용사인데 보마랑 윈브중에 무빙되는 걸 좋아해서 보마로 왔거든!? 근데 윈브 무빙샷이제 되서 부러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초보들 하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ㄹㅇ 무난픽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걍 엄청난 고점 뽑고 타 직업이랑 비교하면서 좌절할 거 아니면 ㄹㅇ 무난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2
11:53 l 조회 9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
11:00 l 조회 13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44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35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3
9:32 l 조회 47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0
7:55 l 조회 254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45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85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90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170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367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51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12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189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70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5
06.22 22:58 l 조회 459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386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14
06.22 22:19 l 조회 1030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06.22 21:35 l 조회 215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06.22 21:19 l 조회 47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