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짱예자는 아니고 그냥 간호사인데 취준하면서 몇개월만 다니고싶거든 근데 들어간 이상 책임감생겨서 잘 못나오는데 웨이팅간호사 뽑는 곳가서 몇개월만 한다고하면 뽑아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