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보다 좀 못난 여자애랑 사겨도 위화감이 없고
자기보다 좀 나은 이쁘장한 여자애랑 사겨도 큰
위화감이 없어ㅋㅋㅋ
그냥 어디든 잘 어울리는게 제일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엉
|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보다 좀 못난 여자애랑 사겨도 위화감이 없고 자기보다 좀 나은 이쁘장한 여자애랑 사겨도 큰 위화감이 없어ㅋㅋㅋ 그냥 어디든 잘 어울리는게 제일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