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거의 한달만에 들어가는데 이관 신청하고 접속했거든? 게스트로 뜨는 건 접속하면 걍 원래대로 돌아온다 했는데 난 아예 처음으로 시작하는 걸루 떠… ㅜ 캐릭 선택하고 닉네임 만드는 창인데 걍 닉네임까지 아예 새로 만들어야 돌아와??![[잡담] 런너들아 나 좀 도와주라 ㅜ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9/22/14/d571f6bba22655767fbada333406f19e.jpg)
| 이 글은 1년 전 (2024/9/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거의 한달만에 들어가는데 이관 신청하고 접속했거든? 게스트로 뜨는 건 접속하면 걍 원래대로 돌아온다 했는데 난 아예 처음으로 시작하는 걸루 떠… ㅜ 캐릭 선택하고 닉네임 만드는 창인데 걍 닉네임까지 아예 새로 만들어야 돌아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