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1년 전 (2024/9/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세무서 조사 관련 일 생기면 성과금 챙겨주고

종소세 법인세는 당연하고...

명절선물이랑 휴가비도 주시고

연차 진짜 자유로움 진짜 눈치 볼 게 하나도 없어

밥도 마음대로 먹어도 되고 ㅠ

일도 잘 가르쳐주셔 질문도 눈치 안 보게됨

근데 문제는...................................

세무사님 중심으로 돌아가다보니까 세무업무가 아예 없는건 아닌데 약간 보조?느낌이 강해

내가 아직 컨트롤하기에 부족하고 신입에 가까운 연차라 그런것도 있음 아니다 수정합니다 그냥 완전 신입인게 맞음 ㅎ...

여기 온지 9개월 됐는데 1년만 할지 고민이야 물경력 될까봐 ㅠ

대표 사진
익인1
너 거래처 따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있는데 큰 사무소도 아니라 법인 10개에 개인 28개인데 내가 9개월밖에 안 됐다보니까 뭘 한 것 같지도 않고........... 우린 그리고 야근도 없어서 바쁠때도 내가 대충 하라는 것만 하면 다 세무사님이 하셔서.... 그리고 말만 내 거래처지 신고서 보내고 급여대장보내는거 말곤 자료받는거나 응대도 세무사님이 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거래처들 여러 신고랑 결산+조정 다 너가 하지??
세무사님한테 제 거래처들 자료 요청이랑 응대 제가 하면 안될까요 하고 물어바바
신고서 작성하는 거 뿐만 아니라 응대하는 것도 실력 많이 늘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닛.... 통장정리랑 뭐 입력만 하고 결산은 내가 안했어 조정도 안해봄..... 완전 보조느낌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ㅠㅠ 그럼 세무사님께 말씀드리는게 좋을듯...
앞으로 결산 및 조정 제가 먼저 하고 세무사님께서 검토해주시는 방향으로 하면 안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야하나부다....... 진짜 환경도 좋고 세무사님도 좋은데 나를생각하면 이게 굉장히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원하던곳이다...아직얼마안됐으면 그게더젛지않아? 진심 난거래처들이랑 일너무많아서 개스트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우는것도 오히려 일이너무많아서 쳐내기바쁘지 익혀진건아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9개월차....그렇다고돈많이주는것도 아니고 연차도안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오히려 나중에 가면 익인이가 나보다 좋을거야.......... 물론 너무 바빠서 그런것도 맞는말이고 이해되지만 우리둘의 중간이면 참 좋을텐데 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9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1
06.27 23:26 l 조회 11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4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5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30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3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89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2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4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3
06.26 10:03 l 조회 95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