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이제 한달반? 정도 됐고 서로 알아가는 과정에서 애인이 회피성향 보이길래 (심한회피는ㄴㄴ) 솔직히 나도 힘들었는데 티 안내고 오히려 좋아한다는 애정 표현 최근에 많이 했거든
근데 지 계속 좋다해주니까 기세등등해진 건지 뭔지 갑자기 평소보다 나 편하게 대하면서 자긴 나 알아갈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내가 자길 너무 좋아하는 거 같단식으로 말하더라고ㅎ... 개정털리는데 다들 어때....
|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이제 한달반? 정도 됐고 서로 알아가는 과정에서 애인이 회피성향 보이길래 (심한회피는ㄴㄴ) 솔직히 나도 힘들었는데 티 안내고 오히려 좋아한다는 애정 표현 최근에 많이 했거든 근데 지 계속 좋다해주니까 기세등등해진 건지 뭔지 갑자기 평소보다 나 편하게 대하면서 자긴 나 알아갈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내가 자길 너무 좋아하는 거 같단식으로 말하더라고ㅎ... 개정털리는데 다들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