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70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이제 한달반? 정도 됐고 서로 알아가는 과정에서 애인이 회피성향 보이길래 (심한회피는ㄴㄴ) 솔직히 나도 힘들었는데 티 안내고 오히려 좋아한다는 애정 표현 최근에 많이 했거든

근데 지 계속 좋다해주니까 기세등등해진 건지 뭔지 갑자기 평소보다 나 편하게 대하면서 자긴 나 알아갈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내가 자길 너무 좋아하는 거 같단식으로 말하더라고ㅎ... 개정털리는데 다들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걍헤어져라.. 회피형만으로도 싫은데 잘해주니 지가 갑인줄 아는사람 개극혐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3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3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1:45 l 조회 5
오늘 차단당했어 8
1:37 l 조회 18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45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9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40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0
1:25 l 조회 56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7
1:24 l 조회 71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7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7
1:17 l 조회 155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21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4
1:14 l 조회 66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7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5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5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6
1:08 l 조회 37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5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