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 혼자 먹고 살기도 힘든데 주변에 회계사 공무원 교사 대병간호사 이런 친구들은 다 결혼하거나 결혼 준비해... 참고로 서울사람임...ㅠ 난 남친이랑 맨날 우린 결혼은 아직 아닌거같지ㅋㅋ? 이러는데 개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돈벌이가 좋은편도 아니고 직업이 좋은것도 아니고 집안이 좋은것도 아니고... 욕심을 버리기엔 진짜 돈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