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12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
탈모 말머리 모아보기
이 글은 1년 전 (2024/10/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나 탈모 카페 탈모병원 블로그랑 커뮤 진짜 많이 돌면서 치료했거든?
(이런곳들은 솔직히 광고글이 대부분이라서 걸러서 보는게 답이니까... 정보만 얻고 판단은 직접하는게 최고얌)

무튼 나는 진짜 비싼 피부과 납품하는 미국 제품도 써보고 했는데 너무 비싸니까 금액때문에 못 쓰겠더라고ㅎ...
탈모샴푸 상술인건 솔직히 관리해본 익인들은 다 알거고, 난 여자라 프로페시아 못먹으니까 첨엔 미녹쓰다가
미녹이 너무 끈적거려서 가격이 엄청 고가는 아니지만 또 엄청 저가는 아닌 탈모앰플 8개월 쓰고 좋아졌어
광고같아 보일까봐 제품명은 안적는데, 핵심은 너무 저렴이는 아닌 제품을 꾸준~~~~히! 쓰는것 같아
다들 탈모 탈출 하자ㅠ 난 매일 쓰다가 유지관리로 주 1회만 쓰고 있어! 어차피 탈모는... 완치가 없어성
유전력이 싹! 없어지는거 아니면 짜피 관리를 놓을 순 없으니까 다들 힘내장...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미국 제품이랑 8개월썼다는거 뭔지 알려 줄 수 있을까나...
나 미녹 끈적여서... 다른거 찾는중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 제품은 베네브, 지금은 강발HSC20 쓰고 있는데 솔직한 후기론... 베네브도 6개월은 썼었는데 금액 대비 효과가 없었거든?
그래서 강발HSC20 더 추천하는데, 얘도 가격이 저렴이는 아니라서 최소 6개월은 써봐야 나한테 맞다 안맞다가 이런 확신이 생기니까!
오지랖이긴 한뎅... 익인이 미녹시딜 금액대의 대체품을 찾는거면 비추야ㅠ 진짜 꾸준히 안쓸거면 뭐든 효과가 없더라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정보 고마워ㅠㅠ 긋치 꾸준히 써야 하는데... 금액이 부담이면 못쓰니까...ㅠㅠㅠㅠ
검색해봤는데 강발HSC20 6개월 관리로 세트도 있넹... 그거 할부로 사야겠다!!
베네브도 가격대는 비슷한데... 쓰니는 베네브는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렇네? 지금은 가격이 비슷하구나...
나 진짜 초기에 저 브랜드 썼는데 그땐 60-70만원 넘어 갔었거든ㅠ
그래도 우선 피부과에서 쓴다니까 6개월 이악물고 썼는데 효과 없더라고...ㅎ
물론 효과는 캐바케이긴 한데 개인적으론 강발이 더 효과 좋았어.
금액 부담도 크지 않아서 꾸준히 쓰기도 좋았고 저거도 관리샵에서 쓴다더라!
익인도 탈모 탈출하길 바랄겡~ 난 저거 쓰면서 단백질도 좀 잘 챙겨 먹고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비오틴도 챙겨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비오틴은 그냥 좋아지겠거니~ 하면서 먹고있긴해! 답변고마우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옹야~ 탈모 치료 잘 하길 바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염색 친절한 미용익들 매니큐어는 아예 멸종된거야?
06.15 16:58 l 조회 124
염색 탈색하면 후회할까?
05.07 15:19 l 조회 109
단발 안어울리는데 하고싶다
04.25 01:16 l 조회 103
앞머리는 인생 난제가 맞다
04.22 00:10 l 조회 100
구르프 처음사용하는데요ㅠ
04.14 15:23 l 조회 84
탈모 에센스는 큰 기대 안해야겠지?2
04.11 01:13 l 조회 85
앞머리 구르프 뽕 오래가는 법 있을까?4
04.07 20:46 l 조회 47
이거 정수리 탈모인지 봐줄 수 있어?10
04.02 17:13 l 조회 75
동남아 여행가는데 염색 언제 하는게 좋을까..?ㅜㅜ6
03.27 09:45 l 조회 99
단발이 베스트인데 긴머리 미련 못 놓는 유투버들 보면 나같아…1
03.03 21:20 l 조회 151
이런 머리는 하이레이어드컷이야, 아니면 슬릭컷이야?1
02.11 22:47 l 조회 375
저 이거 앞머리 갈라진거 탈모인가요?1
01.04 21:36 l 조회 301
단발하면 어려 보이는데 긴머리하면 청학동 8
01.04 21:13 l 조회 255
혹시 골룸이들 있어?
12.21 12:46 l 조회 129
이 머리는 카리나니까 예쁜거겠지5
12.21 10:52 l 조회 891
젤리펌을 했는데 집에서 다시 스타일링 하는 법 알려주라.. 3
12.12 15:33 l 조회 113
저녁에 머리감는 사람들 궁금한거 잇어5
12.11 20:36 l 조회 418
남익인데 여익들아 이런머리 어떰 2
11.30 21:04 l 조회 140
헤어스타일
11.28 09:39 l 조회 76
탈색 3번 + 염색 하면 몇시간 걸리는지 알아? 1
10.31 10:17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