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28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4/10/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마저 싸게 막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맞지.. 안휩쓸리고 잘햇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마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맞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잡담 나누시는 중
15:46 l 조회 2
내 가족이 저정도 오퍼 받앗으면 미국 가라함
15:46 l 조회 6
하현승 큰건 알았는데 190정도 되려나 했는데 197이라니... 2
15:45 l 조회 17
일단 내가 하현승 이도류를 보고싶음
15:45 l 조회 19
타커뮤에서 정리한 양키스 오퍼 3
15:44 l 조회 60
고졸 신인들 1년차에 타자만 시키고 수비만 시켜도 두달정도 지나면 체력 떨어지는거 눈에 보이던데2
15:42 l 조회 82
하현승은 투수 타자 각각으로봐도 전체1라급이야?5
15:41 l 조회 130
크보는 당장 즉전으로 써먹겠다고1
15:41 l 조회 84
솔직히 이건 번복하고 간다…
15:41 l 조회 23
오스틴 ㄹㅈㄷ 한국발음2
15:41 l 조회 67
난 이도류 욕심잇으면 더더욱감
15:40 l 조회 18
어제 조류동맹 둘 다 끝내기승 넘 감격스러운게10
15:38 l 조회 98
근데 크보 규정상으로...? 이도류가 불가능한거야? 가능은 한거야?17
15:38 l 조회 205
감독 바뀌면 진짜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이도류 생각하면 가야지
15:37 l 조회 22
하현승 입장 내려나1
15:37 l 조회 80
고졸 크보 계약 역대 높은게 얼마야?4
15:37 l 조회 66
현실적으로 키움에서 이도류로 키워줄지12
15:35 l 조회 202
이도류가 너무 크긴해
15:34 l 조회 28
저 조건이면 한국 남는 게 도전이라 보는데
15:34 l 조회 38
남아도 키움 엄청 부담스러울듯4
15:32 l 조회 19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