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쿠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09/21/acc52183e8d1c94ea03d3c9d40d0c7ef.jpg)
![[잡담]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쿠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09/21/d9fdab47607a38c3a93e9348788830b4.jpg)
![[잡담]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쿠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09/21/4aac26c2c5fc7f0e24c63cfed410ab71.jpg)
오늘 skt에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받았는데 남자사장인지 자꾸 한잔을 더 사야 무료쿠폰쓸수있다고 얼마이상 사야지 가능하다는데 그런거 안써인지않아??
내가 이해를 못한건지 사장이 더 구매하게하려는건지 모르겠는데 이거보여줘도 이해를 못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0/0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skt에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받았는데 남자사장인지 자꾸 한잔을 더 사야 무료쿠폰쓸수있다고 얼마이상 사야지 가능하다는데 그런거 안써인지않아?? 내가 이해를 못한건지 사장이 더 구매하게하려는건지 모르겠는데 이거보여줘도 이해를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