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69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1년 전 (2024/10/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라팍에서 내 귀에 들리는 게 훨씬 더 커서 그런가(당연하긴함) 잠실에서는 그렇게 안 큰 거 같고 열심히 응원해야지 。°(°.◜ᯅ◝°)°。 였는데 외야에서 찍힌 영상 보니까 잠실에서도 엄청 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대표 사진
라온1
점수 너무 안난 울분과 기대가 가득한 엘도라도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나 3차전 때도 진짜 겁나 크게 불렀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나 외야에 있었는데 컷어!!!!
8회 무한 엘도라도 너무 좋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나 4차때 부르고 목 아직도 나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나돜ㅋㅋㅋㅋㅋ 목 따가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헐 난 외야에 있어서 그런가 라팍에서보다 크게 느껴졌어 그때 진짜 공격타임 순삭이라ㅋㅋㅋㅠ 다들 응원할 힘 다 빠진거 느껴졌었는데 엘도라도때는 각성이라도한것마냥 다들 엄청 크게 부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걍 순수실력으로 개못하니가 뭐라해야될지도 모르겠네
20:38 l 조회 1
방망이를 갖고 다닐 필요가 없어
20:38 l 조회 1
선수단 인터뷰하고 싶다
20:37 l 조회 19
. 1
20:37 l 조회 30
원래 이럴때 경산에서 올라온애들이 리프레쉬 시키는데 2
20:36 l 조회 30
얘네 진지하게 경기 끝나면 뭐하는거임? 1
20:36 l 조회 24
작년도그렇지만 올해도 느낀다
20:36 l 조회 22
너무못하니까2
20:36 l 조회 29
진짜 개심하다 무슨 축구보다 점수를 더 못내고 1
20:35 l 조회 16
이번주 1승은 가능하나ㅋ 2
20:35 l 조회 18
하긴 어제도 아즈 2루타 아녔음 점수 안 났을 것 같은데
20:35 l 조회 9
진짜 재미없다
20:35 l 조회 15
제일 중요할 때 이만큼 꼴아박는 빠따력
20:34 l 조회 20
긍이 아무것도 없네 1
20:34 l 조회 45
개빠따들
20:33 l 조회 13
. 1
20:33 l 조회 41
걍… 경기 흐름이 다 보임…
20:33 l 조회 26
진짜 야구 개못한다
20:32 l 조회 16
진짜 노잼을 넘어서 1
20:31 l 조회 46
라인업 상태를 봐 1
20:3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