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라팍에서 내 귀에 들리는 게 훨씬 더 커서 그런가(당연하긴함) 잠실에서는 그렇게 안 큰 거 같고 열심히 응원해야지 。°(°.◜ᯅ◝°)°。 였는데 외야에서 찍힌 영상 보니까 잠실에서도 엄청 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이 글은 1년 전 (2024/10/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라팍에서 내 귀에 들리는 게 훨씬 더 커서 그런가(당연하긴함) 잠실에서는 그렇게 안 큰 거 같고 열심히 응원해야지 。°(°.◜ᯅ◝°)°。 였는데 외야에서 찍힌 영상 보니까 잠실에서도 엄청 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