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93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플옵때 원경기 전날 12시40분?쯤인가 풀렸던걸로 기억나는데,,,,1시꺼지는 버텨본다…ㅠ
대표 사진
신판1
성공기원 ㅠㅠㅠㅠ 같이가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렇게 급하게 바꾼적있어?
22:24 l 조회 1
맛데루요~ 가 뭐야? 진짜 나도 몰라서
22:23 l 조회 7
아니 슬픈 거랑은 별개로 왜 교체하는지 이해가 안 가
22:23 l 조회 7
실시간 트렌드 마져도 데이비슨이 1위야
22:22 l 조회 18
데이비슨 왜 가는 거?1
22:20 l 조회 52
이거 데이비슨 최근 5경기라는데20
22:20 l 조회 246
야알못인데 외야에서 내야로는 못바꿈?6
22:19 l 조회 73
단디야 니 머선 고민있나...6
22:18 l 조회 225
나 다노도 아닌데1
22:17 l 조회 59
글삭 뭐야?10
22:17 l 조회 149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거 예상했어??18
22:15 l 조회 284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13
22:11 l 조회 330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4
22:11 l 조회 235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40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63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8
22:09 l 조회 578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78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4
22:06 l 조회 246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7
22:06 l 조회 439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