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1번만이라도 가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4차전 티켓 혹여나 1자리 남는다면. 나의 엉덩이 붙일 곳
한 자리만 있다면 양도. 동석 다 가능해❤️💛❤️💛
있다면 천사무지야 댓글 남겨주면 너무 감사할게🐯
|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
|
정말 딱 1번만이라도 가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4차전 티켓 혹여나 1자리 남는다면. 나의 엉덩이 붙일 곳 한 자리만 있다면 양도. 동석 다 가능해❤️💛❤️💛 있다면 천사무지야 댓글 남겨주면 너무 감사할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