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13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4/10/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뭐해야해,,,,
대표 사진
신판1
12시에 막창파는 곳도 있더라
수성못에서 강 구경도 좋을듯
아니면 대구국립박물관 가보는건?
역에 백화점도 있던데 백화점 오픈하면 구경,,,근데 7시면 일단 연 곳이 업을듯.......ㅠ
카페나 pc방에서 좀 놀면서 쉬다가 아침에 슬슬 움직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만화카페 이런 데에서 자는 거 어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대구역으로 오는거면 스벅 반월당역점(7시 오픈),
동대구역으로 오는거면 스벅 동대구터미널점(7시 반 오픈) 가서 시간떼우다 근처에 맛집이랑 분좋카 많으니까 놀다가 라팍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너무 친절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으아ㅏ 나 예전에 갔던 카페 추천해주려고했는데 뼈구이집으로 바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치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1
21:35 l 조회 30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
21:35 l 조회 19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3
21:35 l 조회 59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22
우승권도 아니고4
21:34 l 조회 105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2
21:34 l 조회 53 l 추천 1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77
혹시나 데이비슨 더 보고싶은분들 엔터뷰..1
21:33 l 조회 130
야구선구 보통 몇살에 은퇴해?2
21:33 l 조회 45
갑자기 이별한거 마냥 맘이 훵함
21:32 l 조회 31
단순 사이클 수준이 아닌건가8
21:32 l 조회 263
시리즈 마무리는 하게 해주지
21:32 l 조회 29
우리도 일본처럼 1군로스터 외인수 제한만 하고 2군 무제한으로 풀면 안되나2
21:32 l 조회 46
크보 사랑한 외인 떠나는 건 다른 팀이어도 슬프다2
21:31 l 조회 122
야구가 이렇게 슬펐나,,,
21:30 l 조회 24
샤갈 그냥 머쓱하게 대체외인 아직 안 와서 며칠만 더 하겠어요 < 하면 안 돼?6
21:30 l 조회 239
너무 슬퍼 진짜
21:30 l 조회 10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55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59
개슬퍼 다노들 어떻게 봄
21:2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