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14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1년 전 (2024/10/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25억 아깝다고한 과거의 나 주둥이 개패고 싶어........
대표 사진
무지1
마마가 좋다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마마가 좋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직구 노리고 나온 선수들한테 맞을 때까지 직구로 밀어 붙인다니 나 무지의 심장을 울린다...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긍까 좀 너무할정도로 욕먹어서 슬펐음,,, 난 마마 좋았어 원래 포수는 비싸니까 돈은 알바 아니고 ㅜㅜㅜㅜ 난 준수가 이렇게 잘해준것도 마마 영향 없지 않다고 봄 + 확실히 포수로서 수비능력은 마마가 좋더라 그리구 진짜 공부 열심히하고 배짱도 있고 분위기만들어주는거랑 투수들 이뻐하는것도 좋고!!! 마마가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진짜 너무 좋아..
나도 마마한테 개빡쳤지만..너무 심하게 욕먹는거같아서 조금 불편하기도 하고 플돌때 독방 회피도 하곤했었는데.. 도규보고 큰소리로 괜찮다 외치던 마마를 본뒤로부터 이젠 불편이 아니라 속상한 마음이 들정도로 내마음에 쏙 들어오심 ʕ⌯´•̥̥̥ ˕ ก⌯ʔ 얼라포수 광새도 정말 고맙지만 베테랑 포수.. 이거 진짜 팀에 필요한 존재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도 진짜 마마한테 낫아웃+인터뷰들로 개빡쳤었는데..... 지금은 그저 고마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낫아웃에서 웃 정도는 지워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마마 네일 영원하길...
3:39 l 조회 7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10
카스트로 잠 못자나보네
3:23 l 조회 23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17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2
3:07 l 조회 32
나만 몰래 소취하는 거
2:02 l 조회 45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68
위닝위닝ㅠㅠ4
1:14 l 조회 71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96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121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145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137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196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133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53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102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201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선수 기준을 알아보자1
0:10 l 조회 189
퇴근길 직캠 보는데 카스 가족들 한국에 있네2
0:10 l 조회 163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4
06.25 23:55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