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39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바드 서곡카운터 좀 느려서 불안한데
7번한테 바꿔달라규 하면 숙코같나..?
대표 사진
모코코1
난 파티말로 바꿔달라 하는데 없으면 그냥 내가 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ㄴㄴ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숙코같긴한데 뭐라안하고 그냥 바꿔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응.. 숙련숙제방 가서 불안하다는 이유로나 본인 익숙한 자리로 바꿔달라는 사람들 종종 보이는데 흠.... 싶어ㅋㅋ 근데 보통의 사람들은 속으로 생각하고 그치고 들어주는 편이지 그거때문에 파티 엎을거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암생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그론가 싶고 말듯 8커 근데 서곡 도전해봐 8카하면 아덴 쌓을 수 있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바드면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8
바꿔달라는 사람이 바드면 난 이해할것같아 바드안하는 사람이보면 숙코같아보일수도있을듯
뭐 난 오해받는거 싫어서 서곡 빼고가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8
댓 다시봤는데 내가 서곡을 왜 빼지 벅샷빼고 광시들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9
ㅇㅇ 2관 숙제방이면 광시 쓸일 거의업ㄹ음 딜이너무빨라서 걍 3관때 광시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9
글고 서곡카운터 익숙해지면 1낙도 편하고 2낙광시셋도 편하니까 더올라라기전에 연습하능거 추천행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0
갠적으로 걍 속으로 한숨쉬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1
난 바꿔줌 나도 바드로 가면 좀 힘들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3
바드 유저로써 숙코 같아 보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4
응....숙련방이면 숙코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5
난 사실 바드나 도화가로 8카 전까지 아덴채우는게 좋아서 바꿔달라고 하면 개꿀이러면서 함 근데 숙코라기보단 반응이 많이 느린가보다 그러려니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6
숙코가 숙련코스프레고
숙코란말이 나올만한곳이 숙련방이니까
숙련방에서 애시당초 배정된 번호를 바꿔달라는거부터가 숙련이 아닌거아냐?
옛날에 쿠크때 3마 안해봤다고 어렵다고 1마로 바꿔달라는 바드 생각나서 머리 개부수고싶음 솔직히 얘기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7
내기준 응…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8
하멘 서곡으로 다니는데 좀글킨해 별개로 할때마다 불안하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9
웅... 나도 바드 키워서 서곡으로 잘만 하고 다녀서 더 글케 생각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9
정 불안하면 조금 떨어진 데서 천상 미리 올려놓고 쳐 그럼 공속증 받으니깐... 앜패 킨 폿이면 이미 139퍼일 거구 공속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0
난 벅샷 거의 안드는데 8카 서곡 잘만 되던데...? 뭐가 힘들다는 건지 난 이해안가; 한번도 실패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1
그걸 못하는 건... 문제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2
좀 치는 공대장은 제일 센 딜러를 8카로 놓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모코코베이스패스로 키우는 사람인데 질문있어!!1
06.25 22:23 l 조회 59
이번에 복귀하려고하는데 점핑권 질문있음!2
06.24 21:18 l 조회 66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4
06.23 16:31 l 조회 166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137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109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7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82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6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5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79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5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7
혹사 로아와 잘 아는 사람 ㅜ5
03.26 00:41 l 조회 22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