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3일 간격으로 지금 10알 정도 먹었나? 싶은데
이마 주름이 눈에 띄게 심해졌엌ㅋㅋㅋㅠㅠㅠㅠㅠ
눈썹 치켜뜨면 이마에 주름지잖아 원래는 그게 생겼다가 금방 없어져야 정상인데 약 먹고 나서부터 갑자기 그게 빨리 안사라지고 진하게 오래 남음…….. 너무 꼴뵈기 싫음
기름이 줄어든 영향인가 ㅜㅜ 지금 막 엄청 건조하지도 않고 적당히 줄어든 거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
|
한 2-3일 간격으로 지금 10알 정도 먹었나? 싶은데 이마 주름이 눈에 띄게 심해졌엌ㅋㅋㅋㅠㅠㅠㅠㅠ 눈썹 치켜뜨면 이마에 주름지잖아 원래는 그게 생겼다가 금방 없어져야 정상인데 약 먹고 나서부터 갑자기 그게 빨리 안사라지고 진하게 오래 남음…….. 너무 꼴뵈기 싫음 기름이 줄어든 영향인가 ㅜㅜ 지금 막 엄청 건조하지도 않고 적당히 줄어든 거 같은데
|